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장” 기억나? 그것은 일반적인 문구를 만들었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할리우드의 특별한 백일몽을 실현하기 위해 그들의 인테리어 사업을 마케팅할 때 가지고 있는 사고방식을 만들어냈다. 그러나, 그 환상은 최근에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건설하는 것과 그들이 떼를 지어 올 것이라는 것에 확실히 더 관련이 있다.

다음 주가 아닐 가능성이 높지만, 앞으로 그들이 할 겁니다. 누군가 밖에 나가서 당신의 존재에 라벨을 붙이면.

S40 인터페이스를 갖춘 부유한 사람들은 곧 노키아 C3의 요령을 알게 될 것이다. S40 cp는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실제로 사물에 대해 불평할 수 없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S40이 구식이고 반드시 노키아 고급 스마트폰에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모두가 인식하기 때문에 실망과 놀라움에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브랜드의 10배 중 9배는 ‘사람’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은 제품도, 귀여운 작은 고양이의 애니메이션 사진도 아닌 사람들을 위해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가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이해하고 싶어한다.

미소 외에, 당신의 이름도 듣고 싶다. 그러니 당신 자신이 되어라, 당신 자신의 큰 그림을 게시하고, 참여하고, 바이오스를 채우고, 정직하게 행동하되, 적절하고 전문가를 위해 자신을 위치시켜라. 당신 분야에서

또한 그들이 회사나 아마도 산업계의 파산 책임자에 대한 정보를 소비할 전등도 포럼에서 서성거리고,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링크된 동안 모이는가?

소셜 미디어와 관련된 스노 마케팅을 완전히 시작한 직후에 이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을 당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을 진정으로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군중을 끌어들이도록 하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개인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사실과 관련된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비즈니스를 볼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관련된 필수 목표는 항상 팔로워를 구축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우편물 체크리스트에 올리는 것일 것이다. 블로그나 웹사이트, 당신의 중심이 되기 위해 방문자를 보내야 한다.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것이 되는 이유는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의 것이며, 당신이 추천해야 할 것을 자유롭게 놓지 않는 것은 아니다. 거기에서 계정을 차단하거나 웹 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자신의 웹 사이트나 블로그를 통해 아무도 계정을 빼앗을 수 없습니다

웹사이트가 특히 길고 트위터 문자를 너무 많이 차지한다면, 짧은 URL을 만들 수 있는 다른 한 개는 하루 종일 열려 있는 몇 안 되는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만들 수 있고,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게시에 이르기까지 콘텐츠의 부드럽고 꾸준한 흐름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에 작용하기 때문에, 매일 구글 분석과 다른 유사한 해결책을 통해서도 측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나는 개인적으로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에 대해 스케줄을 잡는다. 매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적인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최소화하는 이유다.

과학자들은 아틀란타 이혼 변호사 병이 4천9백만 개 있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왜냐하면 그것 인스타그램 사용법 은 특별한 가치가 없기 때문이다. 다른 노트북이나 컴퓨터는 샴페인의 다음 잔에 대해 언급할 때 언급할 수 있는 것을 포함시키는 유난히 흥미로운 사실이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웹 2 0이 세부사항 과부하를 줄이고 많은 것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웹 몇 가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의 검색을 도울 것을 제안한다.

아마도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 0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지금,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플럭크, 제2의 삶, 출구 현실, 레드디트, 닝, 스카이프 그리고 웹을 포함한 몇몇 다른 웹들을 포함한다.

로그 계정

이 모든 사이트들은, 다른 사이트들 내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자가 된다. 매년 옵션이 계속 증가하고 증가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지 않는 많은 사업체들이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만약 어떤 사람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아닌 것이 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보통 기준으로 관련된 곳이다.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sns 마케팅에 관여하면서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혼합하는 정책을 주로 실행하지 않는 많은 이전 실수로부터 얻는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는 어떤 시점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