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경영 : 그는 경영진을 회사에 맡기고 철저히 연구합니다.

경영 : 그는 경영진을 자신의 최상위에두고 철저히 연구합니다. 확장된 기간 사업에서 제대로 운영되지 않는 회사는 컴백을 만듭니다. 회사가 어떻게 운영 될지를 알게 되면 회사에 투자한 후 경영진을 변경하려고 노력합니다. 거의 모든 시간 동안이 전략은 수년 동안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회사 내에 투자하기 전에 회사 관리를 연구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포인트를 가져옵니다 아마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이와 함께 얻을 수있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꿈의 집을 사기위한 100 가지 솔루션을 아는 것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당신이 보는 것처럼, 당신의 사업 (따라서 당신의 삶)은 좌절감을 느끼고, 스트레스를 받고, 만족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동기 부여 된 판매자가 당신을 부르는 끊임없는 흐름을 만들어내는 방법을 발견하지 않는 한,

호랑이는 어떻게 그렇게 잘 자랐을까? 그는 그것을 타고났을까, 아니면 정말로 그의 재능을 얻기 위해 일했을까?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현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골프 클럽을 잡을 수있는 즉시 골프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훌륭한 코치와 멘토를 아버지에게두고 있었고, 그는 거의 종교적으로 자신의 게임에서 자신이 옳고 그름을 보여줄 수있는 최고의 전문가를 찾고있었습니다. 끝에 8 시간 동안 비, 우박 또는 빛을 발하십시오. 벙커를 통해 300 개의 공을 칩핑하고, 1 미터 뒤로 물러나고, 300 개의 공을 칩핑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나는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하고 실제로 이것이 무엇인지 알고있는 투자자가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완전히 설탕을 입힐 수있는 방법이 있는지 확신 할 수는 없지만 –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는 게으르고 만족 스럽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게으르고 만족 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모든 펀드는 일상적인 자금 관리와 포트폴리오에 대한 주식 및 채권 선택과 같은 투자 결정을 위해 시장에 참여하지 않는 일반 개인을위한 단순화 된 투자를 제공합니다. 정확히 채권, 주식 및 머니 마켓 의무를 통해 펀드 회사가하는 일입니다. 나머지 세 가지 자산 범주 내에서 2011 년 최고의 펀드를 찾기 위해 벽에 머리를 맞대고 나머지는 배포 된 문장입니다.

재무 제표를 연구하는 방법 다세대 투자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투자 자산 재무 제표를 게시하고 평가하는 방법을 이해해야하며 이러한 동물을 평가하기 위해 고용 된 측정 기준을보아야합니다 순 영업 소득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CAP Discounts라고 들어보셨나요? 현금 반환 시 현금을 계산할 수 있나요? 성공적인 크로스오버를 하기 위해서는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한다.

오리엔테이션에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의 유일하게 필수적이고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측면에 초점을 맞 춥니 다 : 할인 – 돈은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것이지 비즈니스 벤처를하는 것이 아닙니다. 진지하게 흡수하기 전에 꽤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그것을 다시 읽기에서 발견되기 전에 잠시 동안 그것에 대해 믿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생각을 유지, 심지어 지수 큰 범위에 완벽한 뮤추얼 펀드에 적어도 하나의 문제가 필요하기 때문에, 투자 돈을 이동하고, 주식을 청산하는 것은 모두 상호 현금과 시간 지연을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지금 무언가에 충돌하고 참여하는 경우, 주식 펀드를 판매하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SM 동부 표준시로 4:00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력을 발휘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자금에 현금을 투자하는 사람들에게는 큰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장기 투자자는 매우 좋고 큰 서두름에는 거의 변화가 없습니다. 임대 주택 이것은 시작하고, 연구를 다시 시작하고, 즉각적인 수입원이있을 때만 구입할 수있는 안전한 방법 일 수 있습니다. 반면에 집주인이되는 것은별로 즐겁지 않으며, 큰 보수를 위해 근무 시간을 기다리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세입자를 사용하여 좋아하는 사람?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포인트를 가져옵니다 실제로 적절하게 얻을 수있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 어쩌면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꿈의 집을 살 수있는 100 가지를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당신이 볼 때, 당신의 사업 (그리고 당신의 삶)은 비트겟 당신을 부르는 동기 부여 된 판매자의 끊임없는 흐름을 구축하는 방법을 얻지 않는 한 좌절감을 느끼고 스트레스를 받고 만족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현실적이 되자 싼 작은 건물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현금으로 가득 찬 은행을 쓸 수 있습니다. 돈으로 과다 지출하기가 쉽지는 않지만 반대로 제품과 솔루션은 올바른 일에 실제 돈을 쓰지 않습니다. 아무도 집을 얻을 수 없습니다. 차이의 마진은 가깝습니다.

다른 약을 살 때 파는 것은 당신에게 이익을 가져다 준다. 다른 약을 살 때 사는 것은 당신에게 기회를 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