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불행하게도 비눔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아직 그 자신이 될 수 있는 힘든 일련의 경기를 치르지 못했다.

불행히도 Bynum은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아직 자신이 될 수 있는 힘든 경기를 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65 경기를 뛰었고 매 레크리에이션마다한 시간에 평균 15 득점, 83 리바운드, 105 블록을 기록했습니다.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부상으로 인해 일하고 있으며 매 경기마다 착용하는 동일한 신발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전체 내에서 플레이 오프를보십시오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80 경기의 경로를 통해 꿈이 만들어지고 분쇄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시즌의 공식 추가와 마찬가지로 플레이 오프를 고려합니다. 그렇게하십시오 : 플레이 오프가 도착하면 승리하거나 집에 돌아 가기 때문에 운동을 시작하십시오. Warriors를 통한 Mavericks의 2007년 화가는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붙어 있습니다. NBA 플레이오프를 본다면 최고의 라운드를 만들 이유가 없다.

nba 드래프트에서 11번 픽이 전혀 없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누가 출전할 수 있을지 좋은 생각일 수 있지만, 다음 9일과 관련하여 드래프트 주식의 상승과 하락 가능성을 얻는 몇몇 선수들을 전략화한다.

그러나 사실은 이런 종류의 드래프트는 단지 에네스 칸터에 세 번째 픽에 의해 미끄러질 것이다. 만약 다른 가능한 덩치 큰 남자가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라면, 그러나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 때문에 상위 10위 안에 드는 5위 안에 들 것이라고 한다.

Kobe Bryant 그는 실제로 MJ나 Magic Hes와 관련된 전사라는 더 많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날 스포츠에서 단지 한 명이 Kobe Hes의 1위와 일치하는 것과 비교되며, Kobes의 검투사 사고방식으로 3점 논쟁 전에는 Bird와 같은 진짜 2위 Hes가 없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정말로 2위를 하고 있다.

특히 그것이 Killer Intuition을 할 수 있을 때, 특히 Killer Intuition

John Wall, PG, Kentucky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모든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정상을 차지합니다. 그의 크기, 운동 능력 및 폭발성의 조합은 그의 퍼트에서 차트에서 벗어납니다. Wall은 다재다능하고 믿을 수없는 농구 정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올해의 SEC 올해의 선수 – Wall은 여전히 성장의 여지가 많습니다. 다음 단계에서 그의 천장은 무제한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점프 골프 샷을 개발하면 지옥이 막을 수 없습니다. 나의 # 2 전망 – Evan Turner – 그의 유형의 능력을 사용하여 포인트 가드가 일반적으로 너무 돌아 오지 않기 때문에 끄덕임

Thompson은 누구에게나 흥미 롭습니다. 그는 11 번에 구입할 가능성이 높으며 69 개의 호리호리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인식으로 잠재력을 발휘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라스베가스 스포츠 확률 라인 제작자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NBA에서 볼 수있는 몇 가지 큰 기회가 있습니다. NFL은 실제로 두 스포츠의 통계 분석을 기반으로 계산하기가 더 쉽기 때문입니다. 확률 메이커와 스포츠 도박꾼은 내기 스포츠 게임에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큰 이익을 슬림하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실제로 NBA에 내기를 배치한다고 믿게하지 마십시오 내기 스포츠 게임을이기는 열쇠와 함께 현명한 스포츠 도박꾼을위한 이점을 이해하십시오 안전한 내기, 여전히 자금을 증가시키는 기본적인 승리, 높은 위험 요소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게임은 승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의 기사에 있는 상품들을 추적하거나 거기에 갖다 놓아라.

로스 앤젤레스가 그 영예를 얻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지난 번에는 고베와 오닐의 협력으로 서부 레퍼런스가 132 점에서 동부 레퍼런스를 136 점으로 도왔습니다. ONeal은 일반 대중이 MVP라는 이름을 23 점 11 리바운드로 얻었습니다.

예를 들어, Phoenix Suns는 적시에 범죄 범죄를 저지름으로써 게임 속도를 높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반대로 샌 안토니오 스퍼스는 속도를 늦추고 샷 타임 피스를 활용합니다. 레이 알렌과 같은 플레이어는 빠른 릴리스와 장거리 3 점을 배출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모든 nba 컴퓨터 게임에서 가장 확실합니다. 느슨한 공을 위한 다이빙과 옷장을 구제하기 위해 수비수 몸에서 농구를 던지는 것을 포함하십시오. 게임의 모든 플레이어는 어쨌든 원하는 모습으로 자신의 모습을 바꿀 수 있습니다. 농구 매너리즘조차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농구 NBA 2K 8은 열렬한 NBA 팬을 위한 것입니다. 초보 게이머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진지함에서, NBA 2K 8은 NBA 애호가들을 달래는 훌륭한 일을 한다.

분명히, NBA 2K 프랜차이즈는 NBA 라이브 시리즈와 NBA 08에서 몇 번의 덩크슛을 앞섰다. 이번 시즌은 그 규칙과 같다. 만약 누군가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고 있다면, NBA 2 K8은 반응이다.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NBA에 대 nba중계 해 하고 싶은 말은 다 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중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