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하는 모든 일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사람들이 그것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원래 공급 업체 또는 생산자로부터 그것을 구입합니다. 공급 업체는 책임이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세일즈맨으로 일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구매자로 발전하는 트래픽을 가져오고 각 판매에서 커미션을 얻습니다.
해당 업체와의 링크를 허용하는 가맹점 또는 다른 업체와의 서비스 관계 방문자가 귀하의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하여 결과적으로 가맹점에서 구매하면 판매 금액,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당 지불 비용에 따라 수수료를 받습니다.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으로 매우 큰 돈을 벌고 있습니다.해야 할 일은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완성 결과를 염두에두고 역으로 작업하십시오.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싶은지 선택하고, 거꾸로 작업하고 30, 60, 90 일 동안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이 시간에 수행 할 작업을 계획하십시오.
당신은 키워드 연구 및 SEO에 대해 모르는 경우, 페이스 북 마케팅은 트래픽을 생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페이스 북에서, 당신은 즐거운 페이지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 친구 목록을 증가, 일반 당신은 당신의 좋은 친구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
만약 사업이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내놓는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도해야 한다!!이렇게하면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고 트렌드에 따라 신뢰할 수있는 비즈니스와 연결되거나 단일 제품이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제휴 마케팅이 작동을 중지하는 이유 1 번 요인은 당신이 아무것도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지금 당신의 방법에 오는 정기적 인 월간 수표가없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프로 캐스팅을 중지하고, 행동하고, 오늘 뭔가를해야합니다!
당신이 취득하지 않은 제품을 검토하는 경우, 당신은 항상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의 예제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항목의 스크린 샷을 제공하고자합니다, 사용자의 다른 평가 (승인과 함께), 항목에 대한 기타 중요한 세부 사항으로 제휴사,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모든 항목에 대해 정말 알고 있어야합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생산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약간의 카피 라이팅 기술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스스로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은 찾을 수 있습니다 out copywriting 사전 판매 페이지를 선택하거나 옵트인 전자 메일 뉴스 레터를 통해 제공하는 경우 편리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Copywriting은 두 분야에서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그들을 진정으로 발견할 수 없다. 당신은 그들을 당신에게 유혹해야 한다.
어떻게? 높은 보상과 훌륭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는 무엇이든 홍보 할 것이며, 전문가 만이 그들이 마케팅하는 것을 높이 평가합니다. 그렇다면 귀하의 비즈니스를 홍보하고 싶습니까? 아니면 제휴 마케팅 전문직이 훨씬 낫다고 생각하십니까?
제휴사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습니다. 끈기가 필요합니다. 회사를 효과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실제로 쉽습니다.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자신의 웹 사이트, 전자 메일 자동 응답기 및 자료입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경향은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웹 사이트를 떠나게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Fred는 Expense와 함께 일하는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Bills를 홍보하기 위한 사이트를 만들었고이한 웹 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올렸습니다. 그는 소비자를 데려 왔고 Expense는 그에게 돈을 지불했습니다.
아마도 온라인 마케팅에서 성공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을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개인이 이메일 뉴스 레터에 가입하도록하는 절차이며, 그 후에 이메일을 통해 행동하여 판매 기회를 늘리십시오.이 기술을 실제로 효율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가능한 한 많은 리드를 얻고 싶습니다.
그래도 자신의 아이 비상주사무실 템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 만약 그가 그의 조직을 온라인에 올려놓고 홍보할 수 있다면, 빌은 그가 더 많은 소비자들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다. 하지만, 그는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알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었던 것은 단지 그의 사업을 광고하는데 돈을 쓰는 것이었다. 단지 그것으로부터 아무것도 얻지 못하기 위해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