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당신이 네트워킹 웹사이트에서 팬들을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보다 질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네트워킹 웹 사이트에서 팬을 얻으려고 할 때 때로는 양이 품질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Twitter를 사용하여 서비스 나 제품을 판매 할 때 가능한 한 자주 트윗하십시오. 엔터테인먼트 외에도 정보로 가득 찬 You Tube로 비디오 보내기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업무를 찾을 때 다루는 어려움 중 하나는 많은 회사가 현재 경험이있는 사람들을 찾고 있다는 것입니다.

페이스북에 뭔가를 확인하러 갔다가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그곳에 있다는 것을 깨달은 적이 있는가? 당신이 소셜 사이트에있는 이유와 당신이 거기에 있음으로써 성취하고자하는 것에 대한 전략과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분명히 중요합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킬러 소재의 조각을 구성하기 위해 평일에서 몇 시간이 걸렸다면 생각하십시오 이것은 자동차 블로깅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5 분 안에 함께 던져 질 수있는 게시물이 아닙니다 나는 바이러스 성이 될 가능성이있는 콘텐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신문, 출판물 및 온라인 커뮤니티가 열광하는 콘텐츠

사운드 바이트 외에도 우리가 읽은 모든 게시물이나 게시물은 지적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지 않거나 동의합니다. 우리에게 보장된 학습 경험이며 일반적으로 큰 논쟁의 원천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Tweet, re-Tweet, Facebook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우리의 다음 블로그 사이트 기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체크 아웃하고있는 게시물이나 기사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사이트에 대한 귀중한 백 링크를 남겨 둡니다.

모든 소셜 웹 사이트를 서로 통합하면 소셜 네트워크 도달 범위를 늘릴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사이트와 일치하도록해야합니다. 회사 브랜드 이름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웹 사이트를 사이트에 연결하면 회사는 실제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고객에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불꽃 전쟁에서 벗어나십시오 포럼에서 불꽃 전쟁의 한가운데에 갇혀있는 것보다 전문가의 지위를 제거 할 수있는 것은 없으며 메모 나 개인 메시지를 통해 2 명의 회원 사이에 이러한 오해에서 벗어나십시오 다른 회원들 사이에서 중립적 인 행동으로 흰 깃발을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유혹에 견딜 수 있기 때문에 감정이 높기 때문에 친절한 행동이 잘못 해석되어 비난을받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특정 틈새 시장에 어떻게 마케팅합니까? 소셜 네트워크? 그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기본적인 마케팅으로 끝내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먼저 당신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도달하려고하는 특정 틈새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려고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합니다 당신이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최선의 메시지를 전달해야한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소셜 네트워크 메시지를 보낼 때 이상적인 사람들에게 다가 가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 오피가이드 팅을 고려할 때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틈새 시장에 시장을 만드는 것은 충분히 기본적으로 들리지만, 당신은 sns 마케팅을 믿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이 일을 하지 않는 사람들의 수를 믿습니다. 그들은 아웃 사이드와 발언을 던지고 시장에서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 태그를 사용하지 않으며,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의 청중과 잘 공감할 수 있는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 춥니 다. 그들이 올바른 개인에게 올바른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연결

5 –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없습니다. 인터넷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모든 유용성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이름 강조) 소셜 마케팅 짐승을 시작하기 전에 개인적으로 미디어 도구를 활용하는 것을 발견하십시오. General Motors (GM)는 2011 년 Facebook 광고에 1,000 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그들의 페이스북 프로젝트가 단일 자동차 판매에 묶일 수 있다면 개념이 없다.

마케팅 전략을 실행 한 후 소셜 미디어가 가져온 변화에 대해 평가하십시오.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는 경우 재정적 투자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불리한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걱정할 요소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효과를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이 노력을 계속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측면입니다. 효과를 평가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정말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