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대학 스포츠는 어렵다.

대학 스포츠는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하루가 끝날 때 피곤하고 공부하고 싶지 않거나 플레이어를위한 연구 학습 테이블이있는 경우 완전히 집중할 수있는 능력이 없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다른 곳에 관심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매일 출근하는 수많은 개인을 생각해보십시오 그들은 긴 시간을 일하고 집을 오가는 긴 통근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일하는 사람들이하고 싶은 마지막 일은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일하는 사람들은 긴장을 풀고 싶어하고, 맥주를 마시고, T 한국사시험 V를 즐기고, 멈추고 싶어한다.

큰 차이점은 그들이 서비스와 시간을 위해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고, 대학 야구 선수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아이들이 교육비를 지불하면 어린 나이에 책임을지게됩니다. c) 대부분의 아이들은 20 대 중반에 도달 할 때 의무를 깨닫기 시작합니다. 아이들은 노력의 가치를 가르쳐야합니다. 그들은 돈의 중요성과 그것을 만들기위한 노력을 이해해야합니다. 그래서 자녀를 망치고 싶지 않다면 대학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이 하나의 S & P 500 Emini 선물 계약은 $ 500입니다. 모든 단일 금리 이동 (틱) 원에 대해 지불금은 $ 1250입니다. 학생이 하루에 4 틱을 만들 수 있다고 말하면 간단히 4 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5 개의 계약 또는 2000 달러의 금융 투자로 거래했습니다. 커미션과 손실 후, 그들은 매일 200 달러를 벌어 들인다. 한 달에 20 일을하고 지금 학생은 한 달에 4,000 달러, 예기치 않게 48,000 달러를 벌고 있습니다. 그 대학 교육을 위해 쓸 수 있는 능력은 간단히 4개의 진드기가 가능하다. 그들은 하루에 15분 동안 일을 할 수 있다.

대학 운동 선수가 장학금을 받고 있다면 그들은 돈을받을 수 있습니다. 나는 선수들이 돈을 받고 있다면 교실에서 열심히 일할 수 있는 더 강력한 교육 대학 보상이 있기 때문에 대학에서 더 많은 대학 프로 운동 선수가 끝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더 큰 대학은 효율성에 따라 대학 코치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선수들도 돈을 받아야 합니다.

당신의 목표는 그것이 무엇인지를 발견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현재 훌륭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일이라면 삶이 끊임없이 직진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식하십시오. 당신은 약간 지그재그하고 지그재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지침에서 취하는 모든 행동은 당신이 더 빨리 가고있는 곳으로 당신을 데려 갈 것입니다. 단순히 앉아서 아무데도 가지 않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이 과정은 18 세의 청소년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지만 정확한 동일한 시나리오에 수천 명의 다른 청소년이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아이의 생활의 다음 4 년을 위한 기능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당신은 당신을 돕기 위하여 당신의 주위에 자원이 있습니다 당신의 아이는 마찬가지로 의사 결정 절차를 통하여 원조하기 위하여 즉시 유효한 자원이 있습니다

첫 번째 현실은 운동으로 시작됩니다 : 자녀 또는 자녀의 대학 교육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생각되면 손을 들어 주시겠습니까? 그렇다면 손을 들어라, 만약 당신의 부모님이 당신의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지불했다면, 우리는 실제로 조수가 아닌 조력자의 세대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아이의 책임이다. 당연히 엄마와 아빠는 그들이 도울 수 있는 정도로 도와야 한다.

하지만 기억하라, 당신은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빌릴 수 있다.

당신은 은퇴 수입을 얻을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이 공부하고 대학 연수생이 수행해야하는 수준에서 수행하기 위해 자신을 훈련 시작할 수있는 지역의 2 년 동네 대학에 등록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대학이 당신을위한 것이고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할 수 있다면, 이것은 실제로 발견 할 수있는 시간을 제공 할 것입니다 2 년제 대학에서 놀고 난 후에 당신은 당신의 연구와 작업 습관을 궤도에 올릴 수있는 능력이 있다면, 당신은 4- 당신의 교육을 계속하는 년제 대학 또는 대학 펠 보조금은 교육 보조금 프로그램의 핵심입니다 연방 펠 보조금은 재정 지원의 기초이기도합니다.이 훌륭한 보조금은 이전에 다음과 같이 불 렸습니다 : 기본 교육 기회 보조금 (BEOGs) 대학 재정 지원에 관해서는, 그것은 당신의 첫 번째 재정 지원입니다 다른 종류의 재정 지원 및 기타 보조금이 보조금의 대부분과 마찬가지로이 보너스를 다시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출하면 귀하의 FAFSA 신청서,이 보조금 프로그램은 가장 많은 현금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생각할 첫 번째 보조금입니다.

그것은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교육 대학을 온라인으로 얻기 위해 정말 헌신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영감을 유지하고 일정에 당신을 유지할 다른 사람이 없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의 수업의 상단에 머물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정말 좋은 당신이 자신의 일정을 설정하는 사실 때문에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받는 기능을하는 자유를 가지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컴퓨터가 있고 온라인으로 얻을 수있는 한 당신은 그가 어떻게하든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