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청중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있는 곳에서 돈은 무엇입니까?

청중을 아는 것 : – 돈 – 구매자가 어디에서 노력해야하는지 – 청중이 제휴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야하고 신용 / 직불 카드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대상 청중의 연령과 성별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은 다른 기사를 작성하고 정보를 발견 두 키워드로 게시 얻을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 백 링크와 기사의 기초에 리소스 상자가있다 기사는 작은 요금에 대한 추가 작성자를 아웃소싱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수표를 깨는 것을 두려워한다.

당신의 제품을 가지고 나오라. 그 물건들은 이미 거기에 있다.

주목하라!!독특한 개인 제품으로 나타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 특히 초보자 광고 온라인 비즈니스를위한 스타를 얻기 위해 당신을 스트레칭하는 것처럼 정말 어렵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개념은 이미 1980 년대 후반에있었습니다 기본 모델은 네 가지 주요 플레이어를 포함합니다 첫째, 상인 또는 소매 업체가 시장을 선택하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아닐 것입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의 연결로 작동하는 네트워크가 있습니다이 플레이어는 실제로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으며 판매가 생성되는 위치를 추적하고 당신이 당신의 일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합니다 셋째, 게시자 또는 제휴사가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의견을 쓸 것이고, 당신의 제품이나 투자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친숙함을 가질 것이다. 넷째, 당신의 서면으로 인해 이자율이 최고조에 달하고 판매를 원하는 고객이다.

포괄적인 리뷰는 당신이 쓰는 것에 대한 독자의 신뢰를 높일 것이며, 제품이 누구에게 가장 유용하고 누구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지에 대한 모든 마지막 세부 사항도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오른 손잡이 사람들에게 적합한 컴퓨터는 왼손잡이에게는 기능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다시 접근 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합니다. 사람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거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경품 추첨을 통해 휴식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당신 때문에 물건을 얻은 사람들이 나중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하는 경우 당신에게 유리한 유형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사이트로 돌아 오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실제로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

사이트 A가 사이트 B의 기능 버튼에 동의하고 A가 사이트 B에 대해 생성된 특정 판매 비율로 변하는 광고 시스템 또한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찾고 있는 상황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금 할인 대신 매우 적은 마케팅 예산으로 신생 기업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하나 또는 두 개의 기사를 게시하고 각각의 검색 문구 내에서 순위를 매기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들은 백 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수행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지 않고 더 많은 관련 장기 중요한 문구를 대상으로 많은 양의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을 할애 할 것입니다 당신은 몇 가지 좋은 중요한 키워드를 찾아야합니다 사람들이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에서 사이트를받는 것입니다 경쟁이 거의없고 트래픽이 충분한 키워드를 선택해야합니다 키워드에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도구 경험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당신은 다른 여성의 제품, 웹 사이트 또는 고객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방문자가 웹 사이트 (또는 귀하의 광고를 https://ambiton-plan.com 사용하여)에 귀하의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당신이 홍보하는 상인에서 필요하게 만들 때, 당신은 자신에게 수수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지불하는 수수료 금액은 수수료 %와 제품의 가격에 따라 달라집니다 Inside of end, 두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태클할 별개의 세그먼트를 검색하고 활성 작업으로 테스트한 것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확실하지 않은 경우 Amazon에 가서 틈새 시장을 위한 잡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이 전화기들이 머물고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사람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그들에게 어떤 카테고리의 당신의 상금에 대한 추첨을 통해 휴식을 주도록 해야 한다.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이득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사람들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현장에 다시 도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피해야하는 세 가지 기본적인 몇 가지 함정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상인에 관한 조사를하십시오. 상인이 마케터에게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 한 경우가 있습니다.

누군가가 묻는 가장 큰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 그것이 작동하는 동안 당신은 고용된 사람에게 보상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