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저축 계좌, 머니 마켓 계좌,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에 버려지는 현금, 당신이 버린 돈이 자라기 시작하고 아이의 교육으로 지불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저축 계좌, 머니 마켓 계좌,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에 투자하는 현금, 당신이 버린 돈이 성장하기 시작할 것이며 자녀 교육비로 지불 할 것입니다. 401 (k) 외에도 매달 돈을 넣을 수있는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자녀 교육을 위해 비과세에 돈을 기부 할 특정 교육 계좌가 있습니다. 직장에서 일하는 동안 인사 부서 내의 회계사와 이야기하십시오. 선택 귀하는 귀하의 모든 돈이 401 (k)로가는 대신 귀하의 소득의 일정 비율을 자녀 교육 계좌에 기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투자 내의 소득 생산은 다른 스톡 옵션과 같이 심오하지 않습니다. 돈을 더 벌고 싶다면 채권 및 주식과 같은 선택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고등 교육은 성공의 티켓으로 여겨지고 실제로는 절대적으로 적절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재정적 자료가 부족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금액을 마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간단해!직업을 찾고 수업료를 관리하기 위해 그 돈을 사용하십시오. 지난 몇 년 동안 대부분의 기업이 기술이나 재능을 가지고있을뿐만 아니라 고용 할 교육 배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추가로 사람들을 위해 쇼핑하러 갈 때, 당신은 당신의 학위에 돈뿐만 아니라 투자해야합니다.

여전히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지역 은행에서 Cds에 투자를 선택, 또는 이러한 사람들이 언급 한대로 CD 이것은 대부분의 CD가 당신을 잠그고 결석에서 현금으로 결코 당신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조금 더 낫다 여기 문제는 끊임없이 CD를 지불하는 것이다 불쌍하게도 작은 수익 당신은 매트리스, 특히 개인이 인플레이션에 대해 계산 한 이익을 고수하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전국의 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학생들은 합리적인 A 학기 또는 2 학기를 마치지 않고 그냥 나타나고 사라집니다.하지만 몇 년 동안 여행하고 일한 후에 지구를 구하는 것이 적절한 교육 대학, 훈련 및 기술없이 본질적으로 어디든지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일부는 20 대 후반과 30 대 초반에 학교에 다시 올 필요가 있습니까?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에 가까운 돈을 초보 수준과 막다른 골목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가? 암시하는 사람은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든다. 45,000 달러 대신에 10년 동안 2만 12개월을 버는 것은 수입 100만 달러의 25%가 들 것이다. 10년 후에 직업 사다리의 밑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분명히 아무것도 아니다.

온라인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일해야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지만 여전히 좋은 학위를 받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온라인 대학이 다른 약속을 가진 젊은 학생들에게는 융통성이 있습니다 (직장이나 가족과 같은). 학생들은 수업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아이들은 낮잠을 자고 있거나, 점심 시간에 또는 웹 비즈니스를 위해 거리에 있습니다. 온라인 수업은 일주일에 3 박 6시에 교실에있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좋습니다. 당신이 수업에 갈 필요가 없다고해서 당신이 일해서는 안된다는 것 갬블시티가입방법 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일을 수행해야하며, 언제 어디서 이것을 할 것인지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최근에 모든 소비자 부채가 지워진 단계에 있다면, 당신은 대학을 위해 저축할 수 있는 좋은 장소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아이들이 문법 학교에 있든 고등 교육을 받았든 간에 사실이다. 고등학교에 아이를 부여한다는 것은 시간이 많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기억하라. 콩이 1학년 때 알게 된 대학에 관한 4개의 모든 돈을 발견하지 않을 것이다. 둘째, 자동적으로 입금되는 학위를 당신의 대학에 넣어라. 매달 529 대학 계획 당신의 젊은이가 대학에 갈 때까지 정확히 얼마나 오래 갈 것인가에 따라 분명히 더 많을수록 더 좋지만, 한 달에 5 달러 또는 한 달에 20 달러에 관계없이 아무것도 비교되지 않습니다.

길을 따라 당신을 도울 수있는 교사가 없기 때문에 코스는 무료입니다. 과제에 대해 이야기 할 사람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주제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작업을 표시하기 때문입니다.

부유한 가정 출신이 아니라면 대학에 입학하는 것이 가장 쉬운 부분입니다. 우리가 가진 문제는 교육 대학에 충분한 돈을 찾는 것입니다. 어머니와 아버지는 항상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육을 위해 가계를 파산시킬 계획을 세울 수는 없습니다. 또한 학생 대출은 가능한한 많이 무시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싱글맘이 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아이들이 있다면 어떻게 대학 등록금을 낼 수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당신은 어떻게 돈을 벌고 싶은가? 답은 장학금이다. 그리고 두 가지를 모두 주머니에 넣을 필요는 없다. 당신은 엄마들을 위해 장학금을 사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