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음주 장소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며 때로는 이러한 변화로 보존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다음은 2013 년 광고 및 마케팅 마케팅에 도움이되는 가장 좋은 팁입니다.
첫째,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나라는 중소기업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일단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우리는 인터넷 광고가 어디서 나올지 깨닫고 성공할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노력을 하라.
만약 당신이 도움을 원한다면, 그것을 요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전문가는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할 수 있다는 의미를 사용할 수 있지만, 그들은 일반적으로 꽤 비싼 도움이 고가입니다, 그래서 당신이이 기술을 선택하는 경우 지갑을 열 것으로 예상
당신이 l 미디어 사이트와 함께 할 수있는 가장 기본적인 것들 중 하나는 가능한 한 많은 활동에 익숙해하는 것입니다 각 활동이나 프로젝트에 자신을 헌신 할 수있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시작할 수있는 마케팅 권장 사항을받는 부분과 관련하여 작업은 확실히 할 수있는 한 최선의 이익을 위해 그들이되었습니다.
그들은 손님들을 트위터에 참여시키고 그들의 트윗/상태 트윗을 끊임없이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을 원한다.
샴페인은 프랑스 지도자들과의 제휴로 유명해졌습니다. 유럽 로열티는 샴페인에서 스파클링 와인의 메시지를 판매 했으므로 고급 스러움과 힘에 대한 연결을 적절하게 수행합니다. 틈새 시장에서 로열티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Consult sns 마케팅 권한;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당신의 분야 시장에서 절대적으로 리더임을 보여주십시오.
메시징은 신속하게 추가로 연결되고 전용 메시징 허브에서 발견되는 다양한 계정입니다. 귀하의 이메일, SMS 및 인스턴트 메시지는 모두 버튼 클릭시 한 곳에 있습니다. 이메일 및 인스턴트 메시징 계정과 유사한 상황이었습니다 손가락 안의 플릭에 앉아 선택하고 Nokia는 Google Talk, Yahoo Messenger, Gmail 및 Ovi E-mail 오피가이드 을 포함하여 선택한 서비스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추구 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문제는 경쟁자를 조사하고 경쟁자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소셜 네트워킹을 통해 미래 목표에 사용할 전략을 구현할 수있는 아이디어를 갖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Facebook 및 Twitter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웹 사이트에 콘텐츠를 만들고, 인터넷 부동산을 하나 더 만들고, 방문자가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버튼과 위젯을 사용하여 누군가가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고객/리더스를 지원하십시오 – 어떤 비즈니스에 종사하는 경향이 있더라도 모든 고객이해야하는 것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할 수없는 소비자를 돕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기꺼이 공유하십시오.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가 운영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입니다. 우리는 신생 기업을 위한 상당히 최근의 군중 소싱 플랫폼인 Kickstarter와의 성공적인 참여 사례를 봅니다. 훌륭한 제품 아이디어는 28 시간 만에 1,000,000 달러 이상을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Diane puttman은 바이러스 성 마케팅을 가장 훌륭하게 바라고 있으며 사용자가 보았던 소셜 네트워크가 없으면 가능하지 않을 것입니다.
끝상황 소셜 네트워킹 팔로워 특별하고 독점적 인 제안 고객에게 침을 흘릴 수있는 무언가를 제공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 sns 마케팅은 거의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문제를 발견하고, 그들에게 응답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볼 수있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 사이트에 대해 너무 놀라운 것은 좋은 친구입니다 아주 좋은 그냥 충분히 오래, 개인은 또한 당신의 시장이 당신에게 이것을 말하고있는 매일 다른 제출물을 볼 것입니다 여기 내 문제와 나는 그들을 고정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웹 로그를 설정하려고하고 어떻게 시작하고 그들에게 증명하는 방법을 알 수 없습니다 그것을 설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다른 마케팅 담당자보다 먼저 그곳에 간다면, 새로운 전망을 얻으십시오. 오직 이 사람들을 가치 있게 이끌었을 뿐이고, 따라서 궁금해하는 길에 있다.
만약 직원들에게 실제로 이러한 것들을 물어보지 않는다면, 그들의 개인 블로그를 기업 웹사이트에 올려라. 당신의 쇼에 당신의 직원들의 블로그를 돕는다. 당신의 소비자와 직원들 당신은 그들의 직원들의 관점에 관심이 있는 회사다. 당신의 회사는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견고하게 만들기 위해 당신의 세계를 공유한다.
그렇다면 마케팅에서 틈새시장에 어떻게 팔 것인가?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면 동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먼저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도달하려고하는 의심의 여지없이 당신의 틈새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다음 결정은 일반적으로 그들에게 알려하려고합니다 중요한 사람에게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올바른 메시지를 표시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