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개인금융

모든 사람들은 잠재적으로 그들이 그것을 잘 관리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모든 개인들은 잠재적으로 그들 청라 골든클래스 이 그것을 잘 관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그들은 그렇다. 그러나 한 가지 요소를 유난히 잘 하는 것은 당신의 돈을 관리하는 일의 총합을 완성하지 못한다.

비용의 경우 동일한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음식 비용이 3 개월 연속 $ 400, $ 500 및 $ 600 인 경우이 금액 ($ 1500)을 추가하고 몇 개월 (3)으로 나누면 연간 평균 500 달러의 음식 청구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개인이 새로운 채무 수집가에게 연락 한 경우, 협상 의지를 표명하십시오. 당신의 부채는 아마도 적은 돈으로 구입되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이 원래 빚진 것의 작은 부분만을 상환하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수입을 올릴 것입니다. 당신의 호의로 이것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돈으로 당신의 빚을 없애라.

지국과 대출 기관은 파산에 주목하고 파산 초기에 자신의 재무 관리 습관을 면밀히 조사합니다. 그들은 개인 재무 관리, 신용 카드 지출 또는 개인 재정 예산에 대한 통제력을 잃게하는 예기치 않은 문제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합법적인 것은 파산 이후 채권자를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을 관찰하는 것입니다. 그들을 흥분시키기 어렵다

그들은 특정 은행 및 자금 조달 상황에 대한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그들이 처음부터 익숙해 져야하는 것보다 이미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금융 회사와 의사 소통할 수 있는 다른 위치에 있는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또한 개인 금융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창출하는지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누군가 이미 주문했을지도 모르는 돈을 다루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을 많이 쓰면 모든 재정적 어려움이 해결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더 많은 것을 얻는 것을 생각하는 대안으로 (특히 복권에서), 당신이 얻는 것을 처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돈을 제대로 처리하고 달리는 사람들의 습관을 적응시킵니다.

당신이 찾고자하는 정확하게 잃어버린 돈으로 당신이 가진 잠재력을 정확히 고려하고 노력하십시오. 예산을 준비하고이 추가 수입이 들어오면 거의 즉시 재정적으로 더 나아질 것입니다. 개인 금융 대출을 받기 전에 개인이하는 가장 좋은 일은 당신의 정확한 예산을 알아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돈 상황에 대해 걱정하고 불안해합니다. 이것은 부채에 더 많은 돈을 넣을 수있는 시스템을 서두르도록 유도합니다. 토론 인내심을 갖고 구체적으로 무엇이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은행 계좌를 개설하고 정해진 금액을 정기적으로 입금하여 현금을 안정화하십시오.이 경우 비상 사태시 차용 계약이 필요하며 매월 너무 많은 현금을 넣을 여유가 없더라도 개발되는 위기를 처리 할 수있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년 동안 하나의 큰 예산을 만드는 것이 훨씬 쉬울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상황에서 일어나는 일은 당신이 하나의 월간 예산을 만들고 몇 달마다 12 번 활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개인 금융 투자 예산을 만드는 것에 관해서는 가장 좋지 않습니다, 당신은 30 일마다 같은 금액을 지출 할 가능성이 없습니다 당신은 1 월에 가족 생일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3 월에있을 수 있습니다. 에어컨 사용, 당신의 전기 요금은 비협조적 인 년보다 여름 동안 더 높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빚에서 문의하거나 단순히 그것을 피할 필요가 있든, 예산은 당신이 합리적으로에서 작동 할 수있는 정확한 원격 제어해야합니다

훌륭하고 아름답게 형성된 예산에 따라 개인이 더 많은 돈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단순히 당신의 삶으로 기대되는 사람. 당신이 저축한 현금은 당신이받은 수입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더 무거운 자신을 발견할 것입니다.

부채는 개인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으므로 재정적으로 자유로울 수 있으므로 부채가 제거되어야하므로 도착하는 소득은 부채를 상환하는 것이 아니라 저축으로 갈 수 있습니다. 먼저 가장 적은 잔액으로 카드를 사용하여 시작하지 마십시오. 그 카드가 갚은 후, 다음 가장 작은 잔액으로 카드에 현금을 적용하기 시작하십시오. 아마도 세금 환급을 받으면 지출 대신 부채에이 자금을 적용하십시오.이 눈덩이 효과 거의 즉시 빚을 갚는 훌륭한 전략이다. 이것은 단 한 번의 수입으로 할 수 있다!빚이 없어지는 것을 보는 순간, 그것은 보람되고 동기부여가 된다!

개인 재정을 고수하는 가장 큰 팁은 저렴한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이것은 돈에 관한 가발을 밟는 데 오래 걸리지 않는 젊은이들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불필요한 부분에 지출하지 마십시오. 원하는 것을 보았다면, 그것을 바로 잡기 위해 지출하지 마십시오. 집에 가서 생각해보십시오. 그것을 구입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일단 재정적인 목표를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