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프린터

또한 훌륭한 사진 인쇄도 만들어 내지 않았습니다

또한 훌륭한 사진 인쇄도 만들어지지 않았다. 물론, 당신은 사진을 인쇄하고 사진 용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5mp는 전용 포토스마트나 오피스젯 모델만큼 훌륭하지 않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관심사 때문에 개인 프린터를 원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사진을 직접 인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장치는 문서 인쇄를 위한 훌륭한 선택이며, 사진이 아니다.

이것은 트라이비아 골프 게임에서 훌륭한 대답 목록을 만든다. 나는 온라인 마케터들이 왜 카트리지가 비싼지 쉽게 발견하기 때문에 잉크젯 프린터 카트리지를 만들었던 단호한 노력을 상상할 수 없다.

캐논은 매우 다재다능해서 같은 사진 인쇄기를 통해 문서를 인쇄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한 번에 사진지와 일반 종이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캐논이 지금 이용 가능한 사무실 장비에 대해 가장 멋지고 현대적인 모습을 발명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또는 레이저 프린터는 일반 텍스트 문서나 드래프트 품질의 그래픽을 같은 용이성으로 인쇄할 수 있으며, 지역 복사기임대 사무용품점을 통해 밝은 흰색 복사본이나 레이저 용지를 하트 내용물에 비축할 수 있다.

프린터의 작동 비용은 고려되어야 한다.

특히 당신이 사무실 레이저 프린터에 적용하는 프린터 rr의 속도는 이 점에서 완벽하다. 80에서 100페이지의 문서를 아주 작은 페이지로 인쇄할 수 있는 반면 레이저 프린터는 현재 카트리지가 교체되었기 때문에 작동하기에 매우 큰 가치가 있다.

다른 단색 프린터와 비교하면,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고, 심지어 당신이 얻을 수 있는 품질을 고려할 때 매우 합리적인 브랜드를 원하는 브랜드도 있다.

물론, HP는 프린터로 인해 신뢰받는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경쟁사 기기 가격이 조금 낮더라도 진지하게 신뢰받는 브랜드다.

정기적으로 엄청난 프로젝트를 인쇄하고 싶어도, 일을 빨리 끝낼 수 있다.

1분에 18페이지까지 인쇄할 수 있을 때, 이 유형의 프린터는 각 시간 내에 어떤 작업도 완료할 수 있다.

이런 유형의 프린터는 종종 많은 다른 프로젝트 최적화를 인쇄해야 하는 친구 그룹에서도 특히 유용하다. 이러한 이유로, 당신은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프린터를 자유롭게 유지하고 싶다. 이 프린터를 가지고 있을 때, 엄청난 작업은 더 적게 이루어질 것이다. 인쇄 기술의 다음 진화는 레이저 프린터였다. 이 솔루션은 전통적인 인쇄 옵션에 비해 상당히 달랐다. 이전 버전들은 종이 위에 이미지를 생성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잉크를 사용했었다. 레이저 프린터는 접근 방식을 바꾸었고 당신의 종이에 대한 이미지를 인쇄하고 만들기 위해 정전기 전하를 사용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을 도입했다.

이제 레이저 프린터와 잉크젯 프린터가 점 매트릭스 프린터를 대체했다. 어떻게 당신은 단순히 경력 오프닝을 위한 완벽한 프린터를 선택하는가? 프린터를 선택할 때 찾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자질은 아래 5가지다.

팩스 기능은 없지만, 집에 팩스기가 필요하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낮다. 집이 또한 당신의 사업 사무소가 아니라면 복사기는 1번에 최대 50부를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보다 더 필요하면, 당신은 복사기를 재설정해야 할 것이다.

파일에 여러 페이지가 있는 경우, 페이지의 절반을 보내면 다른 절반을 보내십시오. 이것은 매번 인쇄되지 않은 페이지를 반으로 줄임으로써, 하나의 인쇄되지 않은 블로그를 분리할 수 있을 때까지, 바라건대, 한 페이지가 아닌 페이지가 있는 경우, 유형 또는 그래픽을 찾아 보관할 때 가질 수 있는 그래픽을 찾으십시오.

다른 프린터와 경쟁하면서, 렉스마크 Optra E250 프린터 텍스트 인쇄 속도는 파 이하로, 그래픽으로 분당 11페이지로 들어오지만, Optra E250은 소비자가 더 나은 그래픽 인쇄 프린터를 찾고 있다면 20페이지를 적은 양으로 펌핑하는 높은 기어로 그것을 작동시킨다. 하지만, 그것들은 이 뚜렷한 그래픽 인쇄 프린터와 비교할 수 있는 당신의 일부분으로 가고 있다.

그가 만든 디자인은 과거에 종이에서 키를 잡고 있던 이유로 타이피스트가 보게 했다. 당신이 타이핑을 하는 동안 롤러를 배우게 했고 1897년 존 언더우드가 만든 언더우드가 되기 전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타이핑을 볼 수 없었다.

프린터를 구입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목표로 삼아야 할 것은 당신이 다시 사용하는 환경일 수 있다.

부엌, POS, 병원, 온도 조절 설정 등에서 프린터를 사용하여 위의 범주에 일치하는 다른 프린터가 될 수 있다.

결국 환경에 맞지 않는 프린터를 구입하게 될 것이다. 프린터는 정확하게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