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위의 요점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들리지만, 시장이나 틈새 시장에있는 사람들이 소규모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놀고 있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해당 사이트를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위의 요점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들리지만, 시장이나 틈새 시장에있는 사람들이 작은 크기의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놀고 있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해당 사이트를 커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특정 사람들이 귀하의 페이지로 계속 돌아 오도록하려면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개인은 계속 업데이트 일정이 있으면 다음에 게시할 내용을 보러 올 것입니다. 산발적으로 업그레이드하면 개인은 관심을 잃고 공유할 때 콘텐츠를 볼 수 없습니다.

교환에 관한 모든 것 교환을 요청하지 않고 자신의 삶을 발전시키는 편리한 제안을 사람들에게 제공하고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관심을 갖고 호의를 돌려주기로 결정합니다. Zig Ziglar는 “개인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 주면 신속하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Twitter 페이지에서 건설 정보를 촬영하십시오. Facebook 링크에서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에 대한 Showa pals 짧은 기사 환상적인 webinars 및 funconference 전화 그들에게 sns 마케팅 도움이되는 것들을 제공하여 비즈니스가 더 성공적으로되고, 차례로, 당신은 당신의 MLM 목록 구축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전략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사업 자살입니다. 잃어버린 시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며, 아무도 듣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광고, 공약, 할인, 무료 제공 등을 볼 때 생각해 보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당신이 행동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고무합니까? 일반적으로 말해서, 아니, 우리는 실제로 그 모든 것을 전에 들어본 적이 있지?

끝모든 고객에게 귀하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세계에 진입하고 있음을 알리십시오.귀하의 고객이 귀하의 페이지에 가입하면 소셜 네트워크는 추종자에게 귀하의 페이지에 대해 알릴 수 있습니다.

저널리즘 릴리스를 지원하는 비디오를 만들어 YouTube에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귀하의 게시물에 온라인 버즈가 있으므로 뉴스 대행사와 연락하기 시작하십시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추천서, 카피 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소비자의 이미지와 일치합니까? 우리는 종종 다른 사람들이 우리와 매우 비슷하기 때문에, 정확히 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구입하기 때문에, 당신의 디자인은 무엇인가? 당신은 바삭바삭하고 가볍거나 풍부하고 크리미한 것을 고르고 있는가? 이것들은 샴페인의 두 가지 디자인이다. 당신은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로 생각할지도 모른다. 풍부하고 벨벳은 더 심층적이고, 더 탐구적일지도 모른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십시오 – 트래픽이 많은 웹 사이트를 찾고 게스트 블로거가 되십시오.이 사이트의 대부분은 블로그가 중요하고 가치가 있다면 방문자 블로깅 위치를 제공합니다.이 페이지에 광고할 수 있기 때문에 자료를 초대하고 개별 브랜드 이름과 상태를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고품질의 사이트 어떤 사람들은이 sns 마케팅 기회를 위해 링크 당 최대 $ 5를 지불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을 보낼 필요가있는 곳,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조직을 볼 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팬 목록을 만드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사람들을 메일 링리스트에 올리는 것이 포함됩니다. 블로그 사이트 나 사이트에 방문자를 보내야합니다. 대부분의 작은 서비스가 중심이되어야합니다. 블로그 나 웹 사이트는 혼자입니다. Facebook이나 YouTube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규칙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자유롭지 않습니다. 당신이 거기에 원하는 것을 넣어,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들은 심지어 자신의 사이트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사이트 또는 블로그,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제거 할 수 라온신문 없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충분히 걱정할 수 없어!!!개인들은 당신이 무엇을 팔았는지가 아니라 개인을 이해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한다!그것의 사회적인 네트워크 그래서 네트워킹하고 친구를 만들기 시작하고, 당신의 고객을 알게되고, 그들이 어디에서 놀고,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게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스팸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그것을 싫어합니다!나도 알아!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무를 신청할 때 직면하게 될 장애물 중 하나는 많은 비즈니스가 현재 경험이있는 사람들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 시장의 전문가가 될 필요가 있으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마십시오. 특정 틈새 시장을 시도하고 지정하고 그보다 확고하게 정의된 특정 틈새 시장 내에서 개인에게 이동하십시오.

좋은 생각이야!팬이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가능한 소비자와 정보를 공유하도록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기사를 작성하는 경우 특정 틈새 시장을 만들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