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임신

임신 예측 키트가 시중에 나와 있고 그것들은 많다.

임신 예측 키트가 시중에 나와 있고 그 중 2개는 젠더메이커, 1개는 단순히 예측자라고 불리는데, 둘 다 특별한 호르몬인 인간 초리오닉 고나도트로핀(hCG)의 원리에 따라 작업한다.

성별 제작자에게 소변은 남자아이를 낳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블루 결과는 분홍색이 여자아이를 예측하는 반면, 분홍색은 여자아이를 예측하는 것을 의미한다.

임신 중 가장 불안하고 명백한 증상이어야 하지만, 이것은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기간과 같은 신체 질환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확실한 징후는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임신 중의 다른 임신 징후의 존재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연구에 따르면 임신 9개월은 3개월로 나눌 수 있다.

첫 3개월은 입덧과 같은 가장 민감한 변화로 지나가기 가장 힘든 단계지만, 12주까지 입덧의 강도가 줄어들기 시작한다.

9주째에는 당신의 아기의 성별을 의사에 의해 결정할 수 있고 배아는 10주까지 작은 아기가 될 수 있다.

또한 배아가 되는 단계다. 머리가 형성되고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그것은 장기 형성의 단계다.

3개월째에 접어들면, 왼쪽에서 자는 것이 가장 좋다. 이 자세로 누워 있는 것은 태아가 최고의 혈액 공급을 받을 수 있게 해주고, 또한 자궁으로 쉽게 혈액을 흐르게 하고, 등에 납작하게 잠자는 것은 건강한 혈류를 유지하는 것에 관한 한 더 나쁜 수면 자세일 수 https://www.ebay.com/itm/373537351452 있고, 가능하면 언제든지 피해야 한다.

임신하면 우유 생산이 줄어들 것이다. 이것은 몸이 두 가지 중요한 기능에 대처하려고 할 때 일어난다 – 현재 간호하고 있는 아기에게 우유를 제공하고 자궁에서 발달하는 다른 태아에게 영양을 제공한다.

임신 초기의 징후가 될 수 있다.

이것은 월경 불규칙성이나 다른 건강상의 문제로 인해 누락된 기간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기만적인 증상으로 간주된다. 어떤 여성들은 불규칙한 월경 기간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 중 하나라면,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기간을 가졌던 마지막 시간과 당신이 임신했다고 의심하기 전에 매달 간격을 기억해야 한다.

임신 중에 얻은 체중의 대부분은 자연스럽게 갈기갈기 찢어질 것이다. 하지만 임신이 당신의 몸을 영구적인 방식으로 변화시킨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그러므로 임신 전의 자아와 똑같이 보일 것이라고 기대하지 말고, 당신이 방금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결정적인 순간을 경험했고 이전보다 더 훌륭하고 더 아름답게 나타났다는 사실을 받아들여라.

임신 중에 제공되는 혈액 검사 중 많은 것은 엄격히 선택 사항이지만, 어떤 것은 의사가 혈액 시간, Rh 인자, 그리고 어떤 질병에도 혈액을 제공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또한 연구에 따르면, 임신 9개월은 3개월로 나눌 수 있다.

첫 3개월은 가장 힘든 것이다. 그러나 12주가 되면 입덧의 강도가 줄어들기 시작한다.

9주째에는 아기의 성별이 의사에 의해 결정되고 10주가 되면 태아가 작은 아기가 된다. 또한 배아의 머리가 형성되고 심장이 뛰기 시작하는 단계다. 그것은 장기 형성의 단계다.

일단 생리가 그리워지는 날에 도달하면 가정 임신 테스트를 받게 된다. 만약 이 테스트가 양성으로 나타나면, 의사에게 전화를 할 것이다. 어떤 임신 테스트는 당신의 임신 기간이 끝나기 6일 전에 임신을 감지할 수 있지만, 어떤 임신 테스트는 임신 기간이 끝나기까지는 임신을 감지할 수 있지만, 어떤 여성들은 초기에 이 초기에 HCG를 충분히 생산하지 못하고 어떤 여성들은 원래 생각보다 늦게 배란되어 있고 이 시점에서 감지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임신하지 못한 다른 여성들을 발견할 수 있을 만큼 부정적인 결과를 100% 정확하게 취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여성들은 또한 첫 번째 3개월에 그것을 갖지 않았다면 두 번째 3개월에 속쓰림을 경험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이 두 번째 3개월 임신 통증은 자궁이 위산을 다시 식도에 밀어넣는다고 말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시기에 적어도 약간의 가벼운 속쓰림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만약 당신이 임신 중에 그것에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단지 더 나빠질 뿐이다. 아기는 임신 중에 복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산제 안도감을 찾고 비축한다.

임신 중에 제공되는 혈액 검사의 대부분은 엄격히 선택 사항이지만, 일부는 의사가 혈액 시간, Rh 인자 및 어떤 질병에 대해서도 혈액을 제공하도록 요청할 수 있지만, 당신은 또한 다운스 증후군과 같은 문제를 확인하기 위해 임신 중 어느 시점에서 혈액 검사를 받을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질 것이다.

임신 중 음료수 카페인의 양을 줄이면 많은 PR이 발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