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우선,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합니다

우선,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사업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져야 한다.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즉시,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어디서 이용 가능한지 이해하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확인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비생산적인 행동을 한 적이 있는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기존에 달성하고자 하는 것에 대한 목적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http://channelcan.com
이미지에는 설명과 함께 올바른 캡션이 있어야 한다.

마찬가지로 잠재 고객과 대화할 수 있는 대화 포럼을 개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팁을 따른다면,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몇 가지 결과를 얻을 것이다. 게다가, 페이스북 팬을 얻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더 많은 포인터들이 있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신뢰를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가 미치는 영향을 보고 소셜 미디어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따라 영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훨씬 더 좋다. 더 높은 Klout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자료를 개발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면, 뛰어난 클라우트 등급을 받는 것은 단순히 구별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이는 고객의 미소와 조직의 칭찬을 중심으로 결정된 예상 ROI를 가진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상당히 새롭고 젊은 비즈니스에 대해, 우리 회사는 적절한 초점과 합리적인 기대를 가진 올바른 장소에서 시작했다고 긍정적이다. 우리가 소셜 네트워크 사용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겠다.

이를 통해 웹20이 정보과부하를 최소화하고 이 과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었고, 이를 위해 웹20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검색을 지원할 것을 권고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20 애플리케이션을 선호 검색 엔진과 연결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Plurk, Second Life, Exit Reality, Reddit, Ning, Skype 그리고 블로그 스노로 구성된 두 가지를 포함한다.

마케팅계정

나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말해줄게. 나는 그것이 너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없지만, 그것은 적어도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효과 시험의 시작점이 될 수 있어. 다른 사람들의 권고와 함께,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당신과 당신의 조직을 위한 실용적인 전략을 만들어 낼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상상력을 발휘해.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더 행복해해야 해. 그러니 당신이 행복한 사람이 되도록 해. 사람들은 그저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한다.

마치 축하 행사에 참석하는 것처럼, 어떻게 그곳에 있는 사람들과 연락할 것인가?

하지만 완전히 무료라는 것을 고려하면, 그것은 당신이 열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마케팅이 아닌, 당신의 집 마케팅의 문 앞에 발을 들여놓으려는 강압적인 판매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웹에 새로운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과 관련이 있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고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 오토레지션에서 당신의 기회를 제시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수반자

소셜 웹사이트의 매력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고객이나 잠재 고객으로부터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경쟁자를 운영할 수 있고, 특별한 거래를 할 수 있고, 팬들에게 당신의 아이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개선될 수 있는 것, 그들이 좋아하는 것 등을 물어볼 수 있다.

나는 그 반대(몇 개만 서명하고 어떤 것에든 일상적으로 게시)를 하는 데 활용했지만,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토론은 이제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별 브랜딩, 사무실 문제, 사무실 정치 등 다음 주제에 대한 댓글을 발표한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를 매우 잘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그 장소에 대해 잘 조사하고 잘 고려된 댓글을 달아야 한다.

우선,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조직에서 가장 좋은 목표를 갖기 위해 필요한 것을 우리가 이해하는 즉시,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어디서 들어올지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이상적인 목표를 만들어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이슈를 찾고 그들에게 서비스를 주는 것과 관련이 있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의 환상적인 점은 시장이 정말로 빨리 요청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에게 이것을 알려주고 있는 것을 볼 것이다. 여기 나의 이슈들이 있다.

그리고 나는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치하려고 하고 있고, 당신이 어떻게 뛰어들게 될지 결정할 수 없다. 그걸 설치하려면 새로운 전망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