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에드 데이비스, PF, 노스캐롤리나 – 전국 챔피언의 신입생으로서 큰 약속을 한 후, 데이비스가 2학년으로 돌아오는 것에 대한 기대가 높았다.

에드 데이비스, PF, 노스캐롤리나 – 내셔널 챔피언의 신입생으로서 큰 약속을 한 후, 데이비스가 복귀하는 2학년으로서 기대가 높았는데, 불행하게도, 여름 시즌은 타헬스와 함께 데이비스 각각의 실망이었다. 그의 공격 게임은 대부분 림 주위에서 마무리할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상당히 제한되어 있다.

그들은 그의 공격 레퍼토리를 크게 확장해야 할지도 모르지만, 낡아빠진 것은 간단하다.

전반적으로, 팜빌은 부진하다. 2007년부터 2008년까지의 nba 시즌을 위한 업데이트된 명단이 있지만, 이 사업과 함께 결함의 수를 극복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나는 비디오 작업을 찾기 위해 이 끔찍한 변명을 하는 산안토니오 스퍼스 게임을 보는 것이 더 재미있었다. 이 게임은 엄청나게 초보적인 NBA 농구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고 NBA 2K8을 믿을 수 없게 만든 몰입이 부족하다. 이 특정 게임이 가치가 있다고 착각하지 마라. 아마레 슈투데미어가 커버 운동선수에서 벗어났기 때문에 경기하는 것 아마레 슈투데미어가 NBA를 차지할 수 있는 만큼, 그나 게임 개발자들이 이것을 멋진 게임으로 바꾸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전혀 없다.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그가 트레이드한 곳이 NBA 경기장을 바꿀 것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에서 도망쳐서 2년 후에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경쟁자로서 너무 극적으로 향상된다.

중요한 질문은 빅3가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 팀은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밴드에서 우승했다. 르브론이 아마도 가장 재능이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으며, 언제 큰 슛을 해야 하는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그 안에 들어갈 것인가?

네 사람은 만약 당신이 당신의 리그가 당신의 친구들 사이에서 토너먼트나 경쟁이 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리그를 만들 수 있고 또한 당신이 무언가를 위해 돈을 지불할 유일한 시간은 실제로 당신은 내기뿐만 아니라 리그 온라인 베팅에 입장료를 내기 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NBA 판타지 게임을 언급할 때, 전적으로 당신 자신의 개인 리그 드 드 드 드 드의 관리자의 진행자인 NBA 판타지 게임을 언급할 때, 당신은 정말로 참여하기 어렵다. 수십년 전? 이것이 의미하는가? 모든 거래와 다른 거래 속임수를 nba중계 100% 통제하고 있기 때문에 NBA 판타지 리그가 당신을 속일 리가 없다.

비요보에 대해서는 그녀가 신의 선물이라는 사실 외에는 비싸지 않다. 비록 그가 그의 지위에 비해 크기가 작을지 모르지만, 그의 날개 폭은 그가 훨씬 더 크게 경기할 수 있게 해주고, 그의 나이는 NBA 코트를 칠 때 가능성을 발산한다.

나는 실제 소프모어-루키 경기를 덩크오프로 활용한 NBA의 창의성에 감사했지만, 대회가 시작되기 전부터 데마르 데로잔은 에릭 고든에게 분명히 많은 것으로 판명되었다. 심지어 그들이 더 고르게 일치했다 하더라도, 각각 두 개의 덩크슛만 남아 있었는데, 그것은 덩크오프 이후 데로잔이 실제 경험을 억제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한 것보다 더 빠른 하프타임 쇼처럼 들린다. 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독특하고 조심스러운 자유일을 살았다. 그는 지프의 일부로 나라를 순항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정치적 요인 내에서 효과적인 참가자였다. 그러나 농구 코트를 사용할 때, 월튼은 모두 회사였다. 그는 비디오 게임에 팀워크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왔고 그의 팀 동료들을 돌리는 재주가 있었다. 그는 승자로 승자했다

덴버 너겟의 역사로 돌아온 팀은 1967-1974년부터 덴버 로케츠로 존재했고 1974-1975시즌에 벤더였던 로케츠는 너겟으로 변신했다. 이것은 1950년까지 젊은 NBA에서 뛰었던 덴버 최초의 프로 농구팀을 기렸다.

또한 제닝스는 밀워키 벅스를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키고 있다.

그들은 현재 5위에 앉아 계속 발전하고 있다.

신인은 황금시간대에 대비하여 모든 공을 가지고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법을 배우고 있다는 것을 세계에 보여주고 있다.

그것은 아마도 다른 팀 동료들에게 더 나은 움직임과 터치를 가져다 줄 것이다. 제닝스 공연은 아마도 다른 선수들이 대학을 건너뛰고 시골에서 경험을 얻을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할 것이다.생명은 누군가에게 길을 터주는 가치를 가르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잘못된 길 분명히 브랜든이 해외로 나가 그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은 어떤 기회였다. 만약 당신이 유럽에서의 이 특정한 삶을 고려한다면 브랜든이 NBA 생활 활동에 적응했기 때문에 아마도 밖에서 식사를 할 수 없을 것이다.

벅스와의 5시즌 동안, 그들은 그 많은 세월 동안 각각 부문 왕관을 차지했다. 그의 nba 경력 동안, 라니에르는 각 경기당 평균 171점, 그리고 각 골프 경기마다 101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톰슨은 흥미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