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해외야구(MLB)

세인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에서 6승으로 9경기, 3번 시가지 날을 막 끝냈다. 카디널스는 훌륭한 야구를 하고 있는 경향이 있으며, 센트럴 카디널스에서 25경기만 밀워키를 이끌고 있다.

카디널스는 265타수 285타로 MVP 알버트 푸졸스가 3번 득점을 올리며 270타를 쳐 초보자로 270타를 쳤다.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시즌 후반에 이 로드를 밟으며 NL을 이끌었다.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18승을 얻었다.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스포츠하는 것을 돕기 위해 여러분이 원하는 것에 맞는 야구 장비로 여러분의 똥구덩이 정신을 얻을 수 있다.

사실, 그것은 여러분의 강아지에게 모든 것을 다 하고 여러분의 강아지에게 똑같은 저지나 티를 계속 유지시켜준다. 여러분이 경험하는 어떤 더 좋은 기술이 여러분의 야구 애브드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는가?

보스턴 레드삭스: 좌절한 보스턴인들의 세대를 거쳐 도착한 전설적인 저주를 오래전부터 내려 놓으려 했던 보스턴 레드삭스는 마침내 몇 시즌 전에 그들의 열띤 라이벌들 중 한 명과의 경기에서 마법을 깼다. 지난 해 월드시리즈 챔피언인 시카고 양키스 더 삭스는 그 후 그것을 함께 유지하고 연말까지 경쟁력을 유지했다. 다음 달에서와 마찬가지로 더 많은 것을 기대하라.

15L a Angels (28-27) – 500세 이하 한 경기에서 LA 에인절스와 고객 텍사스 레인저 더 에인절스에 이어 한 경기 뒤 토요일 셧아웃 후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승리로 돌아왔다. 에인절스 공격은 하위 켄드릭과 마이클스322의 타율에 의해 정박되었고, 30득점 L은 제레드 위버로부터 6승 210의 훌륭한 출발 투구를 보였다. 평균 주행 정상

중간 내야수와 3루수들은 깊은 유격수 스카우트에서 아웃렛에 몇 개의 땅볼을 뿌린다. 각 플레이어가 먼저 몇 개의 토치를 풀면서, 스카우트가 수비 능력, 신체 조절, 발놀림, 손놀림에 대해 보이는 동안, 스카우트들이 수비 능력, 몸 조절, 발놀림, 손놀림에 대해 정확히 평가되는 투팔은 1루수들이 mlb 시도에서 다이아몬드를 가로질러 몇 개를 던지게 된다. 하지만 팔의 힘은 이 포지션을 정찰하는 사람들에게 거의 의미가 없다. 1루수들은 큰 막대기를 포함하도록 분류된다. 하지만 만약 이 사람들을 위한 것이 큰 팔을 보여준다면, 다른 순위에서 이 개별 프로젝트는

모든 선수가 달려온 후, 모든 선수들은 그 지역에서 과시하기 전에 팔을 풀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된다. 대부분의 경우, 외야수는 콘 세트에 관한 오른쪽 필드에 줄을 서 있다.

스카우트는 쉬운 펑고를 때린다. 각 선수가 3번과 공간에 몇 번 던지기 때문에 그들은 각 던지기를 놓아준다. 그들은 각 던지기를 놓아서 스카우트들이 궤적을 측정할 수 있게 하고, 공의 생명은 똑바로 유지되도록 한다.

좋은 평탄한 비행기, 그리고 한 번 활기차게 튕겨서 마크에 도달한다.

24 캔자스 로얄스 (23-29) – 뜨거운 출발 후, 리즈 정상 회담 후 캔자스 시티는 텍사스에 2 회 주사를 맞아 2 경기를 포함 해 마지막 10 경기 중 7 경기를 패했다. 로얄스는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에서 3위를 차지할 것이다. 클리블랜드에 9 경기 뒤진 로얄스는 야구에서 6위를 차지하며 타율 259를 기록했다. 윌슨 베테미트는 타율 311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 회전의 선두는 더 이상 Garza일 수 있지만, 팀은 두 시즌 전에 Scott Kazmir와 관련된 팀에서 살아남았다. David Price는 아마도 작년에 Cy Young Award에서 망했을 것이다. 이번 시즌에는 Jeremy Hellickson이 당신의 믹스를 대신할 새로운 남자로 다시 상을 받을 것이다. 그들이 Garza Hellickson을 인수하는 것은 지금 이 경기에서 가장 유망한 것으로 여겨지고 있고, Rays는 그를 보는 것에 흥분해야 한다.

제임스 실즈, 웨이드 데이비스, 제프 니만의 멋진 회전을 즐기며 시즌 내내 일하며, 앤디 소난스틴은 여섯 번째 출발을 위한 엄청난 선택이다.

그리고 컵스 네거티브 미디어는 이 이야기의 일부일 뿐만 아니라, 이 순간 간단한 스포츠 웹사이트의 기록 보관소를 통해 확인하라. 그것은 어떤 식으로든 지난 두 달 동안 비교될 수 있고, 얼마나 많은 친브루어 기사가 있는지 세어보라. 브루어스는 멋진 이야기와 함께 환상적인 시즌을 받고 있다.

그러나 이 블로그의 요점은 독자들의 의견을 어떻게 구체화하느냐이다. 또한 이러한 의견들을 사용하는 것이다. 스포츠북을 치면, 분명히, 라인 시프트 당 스포츠중계 사이트 신의 주말 전사는 컵스가 당신의 정보에 입각한 투자자를 풀어주도록 장담할 것이다. 당신의 정보에 입각한 투자자는 브루어스에게 언론에 의해 형성된 두 가지 의견을 모두 전달할 것이다.

액션 투수 옵션에서 선택하면, 그것은 출발 투수에 변화가 있을 때에도 내기가 통과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낼 뿐이다. 리스트 투수 옵션은 반대쪽에 작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