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비디오 카드: 비디오 카드는 다양한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양한 그래픽 및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본적으로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방출됩니다. 변화하는 기술 플릭 카드의 크기가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증가함에 따라 대부분의 컴퓨터는 품질 그래픽을 위해 이미 설치된 이 기능을 제공합니다.

매장: 판매원과 대화하고 컴퓨터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을 움직일 수 있으므로 좋은 현지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으로 이동하십시오. 그리고 여전히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이 무엇인지, 프레젠테이션을 위해 조사해야 할 1가지 혜택과 친절이 무엇인지 말해준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과열된 환경을 거의 갖지 않는다. 오늘날 많은 고출력 노트북은 너무 따뜻해져서 너무 불안해져서 데스크탑으로, 이것들은 훨씬 더 시원하게 유지되도록 만들어졌다.

이 데스크톱은 좋은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를 제공하며, 모니터를 훌륭한 이미징으로 제공하거나 HDMI 출력과 일치하여 평면 스크린 TV에 연결하여 고품질의 영화를 볼 수 있다.

컴퓨터는 인상적인 9개의 USB 20 포트를 가지고 있다.

앞쪽에 5개, 트렁크에 4개. 인터넷이나 A를 확인할 수 있는 10/100 Gigabit 이더넷 LAN을 가지고 있다.

이더넷 코드가 필요하지만 대역폭을 증가시키는 놀라운 속도를 고려한 제품 이 데스크탑 컴퓨터는 또한 매우 컴팩트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단지 107인치, 너비 92인치, 풀 13인치 이 컴팩트한 디자인은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출시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대부분의 컴퓨터는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한 양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엄지손가락입니다.그러나 구형 프린터와 같은 특수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평행 포트가 필요하거나 또는 소방선 포트가 필요한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최고 데이터에서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는 필요 없을 것이다. 36 Gigahert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core)에 대해 처리 전력이 오는 내내 그래픽 옵션을 변경한다.

59 GHz의 6-core 프로세서 또는 35 Ghh의 8-core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z

데스크톱의 문서는 탭을 클릭하고 중요한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십시오. 원격으로 액세스하려는 모든 문서를 업로드하십시오. 이 문서를 식별하면 이 문서를 새 데스크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프리웨어가 제공하는 것과는 별반 다를 수 있지만 이는 전 세계 데스크톱에서 구입자 파일에 액세스하는 탁월한 방법입니다. 매장 내 : 현지 미디어 또는 컴퓨터 매장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판매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Goods 컴퓨터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 정확히 1의 혜택이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스스로 조사해야 할 것을 말해줄 수 있다.

과거에는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등을 공유하기가 더 쉬웠고, 이것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당신의 파일을 공유하도록 하는 할당을 포함하고 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케이블이나 USB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고, 반면에 당신의 트랙을 쉽게 업로드할 수 있다.

무선 인터넷은 프로젝트 연결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공유를 간단하게 만든다.

아마도 5년 된 컴퓨팅 장치를 실행하고 있다면, 이것은 사건일 수 있다.

하지만 속도 증가의 진짜 근거는 개인용 컴퓨터가 아니다.

또한 맨본 컴퓨터 키트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컴퓨터 키트는 부분적으로 제작되어 초보 컴퓨터 빌더가 저렴한 영역으로 제작을 완료하도록 한다.

맨본 PC에는 캐비닛, 전원 공급 장치, 내부 스피커, 마더보드, CPU 및 플로피 매력이 정확하게 포함될 수 있다.

CPU 칩은 선택사항이 될 수 있다.

보통 저용량 하드 디스크, CD-ROM 드라이브, 저가 디스플레이 어댑터 및 사운드 카드, 키보드, 마우스 및 스피커 일부 맨본 PC는 100달러에 판매된다!

도둑을 맞거나 분실된 데스크톱 컴퓨터를 얻을 계획이 적거나 상당히 불편한 것은 도둑들이 휴대용, 태블릿 또는 아마도 노트북인 기기를 훔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필요를 결정하면, 당신은 당신의 노트북 노트북이나 컴퓨터에서 특정한 사양을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특징을 가진 괜찮은 노트북을 몸캠피싱 원한다면, 당신은 적어도 175 GHz 프로세서를 가진 노트북을 힐끗 볼 수 있다.

최신 윈도우 비스타 이상을 갖기 위해서는, 당신은 당신의 기본 컴퓨팅을 위해 적어도 1GB 메모리를 가진 노트북을 찾고 느낄 수 있다.

80 GB의 최소 하드 디스크 공간은 고급 고용 애플리케이션의 수가 증가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상적이다.

만약 당신이 컴퓨터에 정통한 타입이라면, PCI 무선 데스크탑 카드 버전을 주로 획득하는 것이 USB 모델에 비해 더 안정적이기 때문에 강력하게 제안된다. 이러한 장치들은 당신의 컴퓨터의 PCI 슬롯을 얻는다. 그것을 설정하는 것은 단지 당신의 컴퓨터를 열어 카드를 설치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