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마사지

나는 체중 운동으로 시작하기 전에 최고조에 달하지 않았다.

나는 체중 운동으로 시작하기 전에 최고조에 달하지 않았다. 내 현재 프로필 사진을 보기 위해, 너는 임이 지금 내 인생에서 더 나은 모습으로 자리를 잡은 적이 없는 곳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오늘 아침 나의 운동은 600개의 쪼그리고 앉은 것, 팔굽혀펴기, 바삭바삭, 점프 잭이었다. 40분 안에 나는 원하지 않는 체지방을 전혀 얻지 못했다. 완전히 새로운 힘, 지구력,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내 인생에서 전보다 더 강인함이 내면을 드러냈고, 나는 이 기사에서 설명한 간단하고 효율적이며 방법 덕분이다.

살이 찐 조직을 보존하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선택함으로써, 체중 감량 내내 마른 조직을 유지함으로써, 여러분이 무엇을 먹고 있는지 높게 태울 수 있도록 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체중 감량 프로그램 이전에 했던 것과 같은 수의 칼로리를 필요로 할 것이다.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사람들에게 종종 어려운 문제다. 또한 중요한 문제. 나의 학생들은 나의 신체적 건강을 소홀히 했다(내 몸 때문에 잘못 성화되는 것에 대해 긴장하는 것은 또한 도움이 되지 않았다), 과식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 습관에 익숙해지도록 했다. 대다수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출발점이지, 결승점이 아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온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려운 것이다. 왜 우리는 구속한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수술에 호르몬 치료를 받는데, 다른 어떤 경우에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훨씬 출장마사지 더 잘 일치한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고 믿어야 한다.

그래서 나는 우리가 그것들을 바꾸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그리고 나는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할 수 있는지를 탐구하고 싶다.

임신을 위해 체외수정을 사용한 일부 여성들은 그들의 몸이 다이어트 계획을 시도하지 않았다는 수치심이나 당혹감을 느끼기도 한다.

이것은 종종 두려움에서 영감을 받은 강력한 이야기다. 나는 임신을 경험한 여성들과 함께 일하면, IVF가 필요로 하는 시간, 돈, 힘의 투자에서 상기된다. 이것은 당신의 사랑과 헌신을 매우 잘 보여주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엄마들이 아이들을 혼란에 빠뜨리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아이들에 대해 나는 감격한다.

사랑의 이야기는 어떻게 될지, 또 어떻게 될지?

1980년대와 90년대에는 바디랩이 리넨시트를 사용하여 바디프레임을 감쌌고 곧이어 리넨은 플라스틱과 열 담요로 대체되었고, 바디랩 처리의 창출과 그들이 가지고 있는 이점 또한 가지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이점 이후 바디랩 서비스는 계속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꽤 많은 신체수용 문제에 시달려왔다. 오랫동안, 나는 내 여자 몸이 내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머리 동안, 나는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하지 않을 때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를 원한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받아들여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그러므로 내 여자가 내 방식대로 보지 않을 때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머릿속에서 당신이 내 자신의 사진을 내 개인 페이스북에 올리는 데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알아차리기 시작한 후에도 나는 이전에 거울을 보고 여자아이들의 얼굴을 확인한다.

천연 허브를 복용하는 동안 천연 허브를 복용하는 동안, 비록 몸이 해독하고 있지만, 허브가 그들의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좋은 효과를 전달하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내 IVF 파트너가 언젠가 말한 많은 다른 이유가 있다.

단지 웹 페이지 점프가 필요했다는 것은 자동차가 운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이 비유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임신에 대한 도전에 기여하는 것은 보통 노동과 출생이 어떻게 분배하는지에 대한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이다. 임신을 하게 되고 출산은 생리적으로 다르다. 결국 당신의 몸이 도움을 필요로 했다고 해서 그들이 시작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또한, 한 신체 기능(개념)이 다른 신체 기능(출산)을 결코 제한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걸을 수 없지만 도착을 줄 수 있는 어떤 여성들이 있다.

같은 연구 결과 여성에 대한 그림이 더 강하다는 것이 밝혀졌다!다이어트 기간 동안 실제 손실된 35%는 마른 조직이었다. 처음에는 남성보다 적었다. 체중을 회복하는 데 15%만이 마른 신체 세포였다. 여성이 감량하고 체중을 회복했을 때, 마른 조직은 충분히 회복되지 않았다. – 회복된 조직의 85%가 뚱뚱했다!

인체 지방과 관련된 제거를 시도할 수는 없다. 지방이 신체 온도 범위를 조절하고 방법을 절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지방이 필수적이다. 또한 신체가 에너지가 필요할 때 공급하기 위해 신체에 저장된다. 여성의 신체 구성이 진화했기 때문에 여성들이 보통 남성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얻는다.

F를 좋아하지 않고 받아들이는 데 집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