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모든 컴퓨터 시스템 목록을 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컴퓨터 시스템 목록의 모든 항목을 주의 깊게 확인하라.중고 전자제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할 때, 당신은 요구율보다 더 집중해야 한다.

낮은 비용이나 심지어 완전히 무료로 어떤 것이든 보통 잘못된 신호다. 충전 코드가 누락된 노트북 컴퓨터, 충전할 수 없는 배터리가 있는 노트북 컴퓨터, 또는 스크린과 다른 액세서리 없이 판매되는 데스크톱이 있을 수 있다.

이러한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은 괜찮지만, 필요한 수리 작업과 업그레이드 비용은 계산한다.

여전히 훌륭한 제안을 받고 있는 것이 확실하다

파워 – 그 귀여운 작은 노트북 컴퓨터는 훌륭하고 그 모든 것이 훌륭하지만, 데스크톱이 휘두를 수 있는 힘과 비교할 수는 없다. 공학, 건축, 컴퓨터 기술, 비즈니스 또는 과학 분야의 대학생들에게,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가 어떤 종류의 프로그램을 실행해야 하는지 고려해야 한다.

나는 당신의 컴퓨터가 당신의 아키텍처의 요구를 처리할 수 없기 때문에 매일 컴퓨터 시스템 연구소에 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프로그램: 대학 학장, 교사, 다른 학생 또는 학과 고문에게 어떤 종류의 프로그램이 필요한지 알아보라고 말하라.만약 그것이 실질적인 프로그램이라면, 나는 더 강력하고 더 강력한 PC를 선택하는 것을 제안한다.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 시스템에 천 달러를 써야 한다고 믿는 시대를 초월한 실수를 한다.

그들이 구입한 마지막 컴퓨터 시스템이 천 달러 정도를 지불했을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기 때문에, 그들은 이것을 추정한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매일 더 싸지고 더 저렴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비록 컴퓨터 시스템 데스크톱 설정이 평균 천 달러 정도였던 것이 지금은 훨씬 빠르고 다재다능한 설정이지만, 이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100달러

USB 무선 장치는 주로 무선 기능이 없는 노트북 컴퓨터 용으로 생산됩니다. 그러나 현재 많은 컴퓨터에서 USB 슬롯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은 데스크탑 컴퓨터에도 마찬가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에도 빠르게 연결됩니다. 이는 무선 데스크탑 카드에 비해 설정하기가 훨씬 간단합니다. 기본적으로 USB 유형이 무선 데스크탑 버전보다 더 많은 기능을 갖는 주요 이점입니다.

HP Connected Music 및 Connected Image 덕분에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다.

기기의 이미지 및 파일을 데스크톱 수정에 제출하고 가족과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면 데스크톱이 사무실 또는 홈 네트워크에 링크되도록 유지될 수 있다.

Wireless-N LAN 카드 1×1 블루투스 혁신 기능은 선택 사항이다.

이제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등을 공유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도 간단해졌다. 이것은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과 프로젝트로 구성되어 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노트북 컴퓨터는 당신의 파일을 공유하게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케이블 텔레비전이나 USB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고,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파일을 빠르게 제출할 수 있다.

무선 인터넷은 작 법인공인인증서발급 업에 대한 링크와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공유를 쉽게 만든다.

몇 년 동안 요금이 정말 떨어졌다. 단지 몇 년 전에 램 한 공연만 있는 데스크톱이 1,000달러를 훨씬 훨씬 넘을 수 있었다. 현재 비교 가능한 기계의 경우, RAM은 평균 2-4GB, 디스크 드라이브는 250GB로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상점에서: 지역 미디어나 컴퓨터 상점에 가라. 판매원들과 대화하고 컴퓨터 시스템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들은 환상적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분당 가장 잘 팔리는 것, 각각의 장점이 무엇인지, 당신이 스스로 생각해야 할 것.A 자주 무시되는 스펙은 유형이고, 포트 수는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컴퓨터, 일반적으로 USB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오래된 프린터와 같은 특별한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평행 포트가 필요할 수도 있고, 화선 포트가 필요할 수도 있는 카메라가 있을 수도 있다.

2 – Gateway DX310 시리즈 : 이중 코어 프로세서는 이 시스템이 다른 고가 경쟁사인 Gateway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하는 것만큼 빠르며 회사에서 가장 관대한 리베이트 사용을 제공합니다. 또한 무료 업그레이드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직접 부탁하고 Gateway에게 외관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나쁜 관행은 낮은 가격으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수많은 주문 화면을 배우게 한 다음, 어떤 거대한 배송비나 슬프게도, 그 제품이 재고가 없다는 나쁜 소식을 깨뜨리는 것이다. 그리고 나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7 – 기계 D5039 : 손을 아래로 내리십시오.이 데스크톱은 시장에서 가장 가치있는 회사입니다. Emachines는 가정을 염두에 두고 있으며 놀라운 제품을 탁월한 비용으로 사용하는 환상적인 작업을 수행합니다.이 시스템은 시작해야하는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외관 (또는 외관)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