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프린터

오류 79/50

오류 79/504- 네트워크 인쇄 서버가 문제를 속성화하거나 RAM 모듈 또는 MIO 카드와 같은 추가 기능이 문제가 발생하지 않은 경우 오류 79가 발생할 수 있으며, 시작 메뉴로 이동> 프린터를 열고 보류 중인 인쇄 작업 할당 해결 실패 시 추가 기능 프린터 부분을 제거한 후 다시 설치하여 어느 부분을 확인하는 경우 오류 79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인 우려

당신은 계속해서 프린터를 재포장하고 싶나요? 만약 사출성형해석 당신이 계속해서 인쇄하는 종이 쪽과 함께 있다면, 패션이 당신의 특징의 생산적인 요소에 초점을 맞춘다면, 그 작업이 훨씬 더 빨리 완료될 수 있다고 느끼는가? 이 프린터를 구입하면 프린터가 한 번에 1,000페이지까지 처리할 수 있다.

즉, 프린터 용지를 바꾸는 데 거의 초점을 맞추지 않을 것이다. 실제로 프린터 용지를 변경할 때,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아주 큰 프로젝트가 드물게 이루어진다. 모든 작은 프로젝트는 종이로 완벽하게 완료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의 기계가 거의 일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인쇄 품질이 낮음: 종이의 흰색 선, 얼룩덜룩한 인쇄 이 문제에서 두 가지 이유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빈 잉크 카트리지와 막힌 인쇄 헤드, 카트리지에서 종이 쪽으로 잉크를 전달하는 튜브, 첫 번째를 사용할 때 잉크를 대체하고 인쇄 헤드를 모든 시스템으로 청소하는 것; 그것은 보통 주요 카트리지의 개인이 인쇄된 테스트 내에서 잉크를 끝낼 때 나타나는 프린터 창에 의해 보험에 가입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면봉과 술을 사용하여 인쇄 헤드를 청소해야 할 수도 있다.

한편, 토너 카트리지당 레이저 프린터의 페이지 출력은 일반적으로 실제 수천으로 측정된다. 토너 카트리지는 훨씬 더 크기 때문이다(실제 잉크 카트리지만큼 고정되어 있음), 패키지당 훨씬 더 많은 잉크를 포함할 수 있다.

즉, 레이저 프린터를 얻기 위한 인쇄당 비용이 감소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캐논은 매우 다재다능해서, 당신이 같은 사진 인쇄 프린터의 문서를 인쇄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디스커버는 심지어 한 번에 당신의 과거 기계를 가지고 있는 사진지와 일반 종이를 가지고 있다.

캐논이 지금 이용 가능한 가장 멋지고 가장 최근에 보이는 사무실 장비를 발명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프린터가 많은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먼저 프린터가 입력을 늘리도록 보장할 때 이를 탐구하라. 예를 들어, 인쇄 작업이 자동으로 완료되도록 한다.

가능한 한 빨리 인쇄 작업을 대기하고 작업의 다른 측면에 대한 집중과 시간을 되찾는 것.

이 프린터는 디지털 전자 메일 네트워크를 얻기 위해 연결할 준비가 되어 있다.

즉, 무선 인터넷이 있거나 사무실 내에서 일한다면 프린터가 항상 컴퓨터에 플러그를 꽂을 필요는 없다는 뜻이다. 좋은 사람이 이미 네트워크를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신발을 돌리지 않고 프린터를 추가하는 것은 스냅으로 작용해야 한다.

칩 리셋기는 종종 작은 컴퓨터 유형 장치로서 플라스틱 케이스에 수용되고 조금 더 큰 장치다. 매치박스와 비교해 볼 때 칩 리셋기 주변의 핀에 대해 많은 카트리지를 눌러야 하고, 빨간 불빛이 번쩍이고, 리필된 잉크 카트리지가 다시 갈 준비가 되어 있다.

물론, 약간의 시간이 걸리지만, 예산 시스템은 어때?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우리 세계의 사진을 가지고 있고 그 바로 아래에 서면으로 우리의 행성을 구한다면, 여러분은 모든 인상 깊은 것의 밖에서 종종 티 셔츠로 전송하는 것은 인쇄 주위에 노란색의 색조를 요구하는 것이 사실 셔츠에 잉크를 결합하는 종이를 거의 옮겨서 야기되었기 때문이다.

캐논 포토 프린터로서, 그것은 놀라운 것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프린터는 39시 동안 4×6 크기의 국경 없는 사진을 빠르게 생산할 수 있다.

블랙 문서의 경우, 프린터는 이 장치에 인쇄된 컬러 문서에 대해 분당 92인치와 분당 약 0인치를 생산할 수 있다.

또한 PC 없이 인쇄하는 자동 이중 인쇄 능력 때문에 많은 종이를 절약할 수 있다.

유브는 당신의 제거 가능한 저장 매체 장치를 연결하기만 하면 된다. 현재 USB 00 플래시 디스크, 메모리 카드 또는 PictBridge 카메라로 LCD 디스플레이 및 버튼과 함께 사진을 탐색하고 전문가는 인쇄를 원하는 이미지를 편집, 보고 결정합니다

처음에 내가 티셔츠 프로그램을 처음 만들기 시작했을 때 90년대에는 셔츠를 철로 누르는 데 11분이 걸렸고 그 중 약 50%는 여전히 종이에 잉크가 남아 있었다. 그 결과는 내 만족에 미치지 못했다. 열 프레스는 특히 맞춤 티 셔츠 프린트를 위해 고안된 기계다. 당신은 필요한 템페라투를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