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 와인

사진이나 이미지를 포함하는 경우 작은 정보가 거의 없는 고해상도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사진이나 이미지를 포함하면 작은 정보가 거의 없는 고해상도 이미지를 선택하십시오. 와인 라벨이 상당히 작고 사진이나 이미지 크기가 훨씬 작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와인 라벨을 만들기 전에 이미지나 로고를 다시 만지기 위해 그래픽 아티스트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미지가 완벽하게 나오기를 원합니다. 런닝래빗 이미지가 가능한 한 명확하고 깔끔하게 표시되기를 원하십시오.

여러분이 준비해야 할 와인을 따고 있을 때, 더 가벼운 와인은 맛이 더 연약한 음식과 함께 더 잘 간다고 믿어진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더 대담한 와인이 더 강한 맛의 요리를 선택하는 것은 합리적이다.

이를 위해 적포도주를 사용하는 방법 중 하나는 적포도주를 사용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1/4컵의 기름이나 버터에 야채를 볶을 필요가 없다. 기름을 덜 포함하고 버터를 덜 포함하고 화이트 와인으로 대체할 수 있다.

또는 1/4컵의 기름 대신 1/4컵의 기름과 1/4컵의 화이트 와인으로 양념장을 만들 수 있다.

다른 개념은 디저트 화이트 와인 한 잔에 3/4를 포함시키는 것이다. 기름 한 컵에 4분의 3 대신 케이크 반죽

화이트 와인은 일반적으로 황색의 금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이 적포도주가 포도의 주스에서만 생산되어 붉은 피부가 색을 더럽히지 않거나 노란색, 녹색 또는 금색 피부가 있는 포도에서 생산됩니다.

글리세롤, 알코올이 되는 것은 물보다 상당히 빨리 증발한다.

당신이 보는 것은 물방울이고, 그들 사이에 있는 것과 그들의 방식은 – 생각하는가? – 글리세롤이 이 다리의 이동이 느릴수록 글리세롤이 더 많이 남아 있다는 것을 추측할 수 있는 이유인데, 그것은 분명히 그들이 더 높은 알코올 함량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기 때문에, 와인은 수확할 때 적절한 설탕 함량을 가진 열매로 만들어진다. 다시 한번 강조하자면, 이 모든 것에 대해 다양한 종류의 숙성과 설탕 숙성이 품질을 보장하지 못한다.

지금쯤은 이해하시겠지만 퍼즐 영역의 조각들을 확인할 수 있는 심각한 기술적인 것들

이제 코를 유리잔에 바로 넣고 깊은 SNIFF를 먹어야 할 때다. 상상력과 후각과 맛이 거칠어지도록 하라. 어떤 냄새가 나는가? 다시 말하지만, 만약 당신이 와인 냄새를 맡음으로써 당신은 미래의 맛을 위해 기억력을 훈련시키고 있다.

수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다른 손님들의 인식 외에도 당신의 인식을 방해할 수 있는 화이트 와인 시음할 때 당신의 향수나 향수를 집에 남겨두라고 제안한다.

스타일이 완료되고 라벨이 세무상국에 의해 승인된 후, 모든 것이 프린터에 대해 다시 설정됨. 여기서 경험은 훌륭한 프린터가 호일, 잉크, 엠보싱 및 라벨 적용으로 병 경험에 사용될 때 라벨과 접착제가 스타일을 칭찬하는 것을 보장한다.

와인에 대한 매우 중요한 우려. 병당 두 개의 정말 고품질 라벨을 인쇄하는 것은 병당 700달러에서 1500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다(우리의 추정에서). 컷팅을 위한 특별한 다이 툴링으로 구성된 양) 섭취 시 백포도주의 무게나 몸은 입안의 무게를 가리키는 것일 뿐이며, 와인의 색깔을 보고 와인의 단맛을 판단할 수 있는 술과 탄닌 재료 등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간단히 파악되므로 포도피부를 주스와 접촉시켜 포도주를 증가시켜 그 무게를 색상으로 판단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그 안에는 보통 어느 정도의 탄닌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백포도주의 색깔이 가벼울수록, 무게가 낮을수록, 부드러워질수록, 그런 적포도주는 생선이나 치즈 다커색 장미 와인과 같은 섬세한 식사와 결합하는 데 예외적인 반면, 더 대담하고 무게가 더 많이 나가며 매운 요리와 더 잘 결합된다.

맛보는 시트는 세 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첫째, 와인을 실제로 맛볼 때 관찰할 수 있는 것들을 상기시킨다. 둘째, 관찰한 것을 적어두고, 셋째, 특정 화이트 와인에 대한 인상을 기억하도록 돕는다. 시트는 공책에 저장하거나 와인 시음 저널의 일부로 구입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훨씬 더 큰 용량을 가진 와인 냉장고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당신은 20병 혹은 아마도 더 많은 백포도주를 가져올 수 있는 디자인을 위해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적포도주와 흰색을 분리할 수 있는 개별적인 구획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달려있다.

더 큰 와인 냉장고는 확실히 더 많은 공간 허용량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요소다.

와인을 맛보기 위해서는 단지 마음을 열고 배울 준비가 되어 있는 전문가가 될 필요가 없다. 와인의 향기는 자연에서 우리 주위에 있고, 그런 이유로 친숙하다: 나무, 커피, 바닐라, 초콜릿, 허브, 버터스코치, 잔디, 과일, 레몬, 블랙베리, 산딸기, 딸기, 사과, 복숭아 같은 버터스코치, 과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냄새를 맡는다면, 당신은 가장 적절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것을 인정하고 그 다음에 말로 설명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약간의 연습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