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마리오 찰머스가 그 점을 다룰 것으로 예상된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어느 정도 좋은 능력을 발휘했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에 따르면 여전히 매우 흔하다. 그는 약 25분간의 행동에서 71점과 34도움의 균형을 이루었다. 이 숫자는 사실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떨어졌다.

토니 파커는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 타이틀 그렉 포포비치에서 진지한 경기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전폭적인 힘이 필요할 것이다. 그는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함께 환상적인 일을 하고 있다.

그는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과소평가되고 인정받지 못한 코치로서 언젠가 명예의 전당에 오를 운명이다.

자, 이것은 만약 당신이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난다면, 당신이 그것을 만들 기회가 없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나는 실제로 그것을 전에 말했고, 만약 기술이 열심히 일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춘다면, 그것은 재능을 능가한다고 다시 말할 것이다. 만약 기술이 열심히 일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이 더 어려운 재능을 가지고 있을수록, 그것은 쉬운 것이다. NBA 게이머들 중 절반이 Nash만큼 열심히 일한다면, Steve Nash는 이것의 이상적인 예; 그리고 여러분이 기술과 노력이 있는지 기억하세요; 하늘은 한계입니다

3) 데릭 로즈– 놀라운 스피드와 강점을 가진 또 다른 초종목 포인트 플레이어 로즈는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플로터를 이용하여 페인트에 성공하는데 매우 뛰어나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불스와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모두 이끌었고, 로즈는 여전히 긴 다양성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긴 공을 쏘지 못하는 그의 무능을 능가한다.

4) 라존 론도- 론도는 다음 가장 가까운 선수인 스티브 내쉬보다 비디오 게임당 3개 더 많은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그는 동료들을 포함시키는 것을 좋아하고 림 주변에서 뛰어난 리바운드를 성공시켜, 론도스의 큰 날개 스팬을 밟을 때마다 그를 보호 끝에서 파괴적인 괴물로 만들게 한다.

그러나 그의 슛은 거의 터무니없는 디펜더스의 시도다. 그는 다이빙 슛이 없어도 지난 시즌 셀틱스 챔피언십에서 여전히 MVP를 차지했다.

레니 윌켄스는 1993년부터 1994년까지 올해의 코치였다. 그는 1990년에 네이스미스 메모리얼 농구 홀에 선정되었다. 최근에 그는 NBA에서 50명의 가장 위대한 게이머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는 여러 개의 타이틀을 따기 위해 군대와 계약했고, 캐쉬는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비록 백분율일지라도) 에고는 문에서 조사되었다. 그 에고들이 그 그룹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의 시간. NBA 상위 3명의 선수들 중 2명은 이전 그룹에서 동일한 기능을 수행한 후 같은 그룹을 사용한 적이 있는가? 이것이 내가 믿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2010-2011 NBA 시즌이 NBA에 진출하는 마이애미 히트에메카 오카포르에 초점을 맞춘 이유인데 그는 그러한 기대를 잘 충족시키지 못했다. 그래서 그는 실제로 불만으로 여겨져 왔다. 그러나 그는 올해 뉴올리언스 자주 센터가 포인트 칼럼에서 통제했던 그들의 전설적인 전임자들과 비교된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에서 센터들은 단지 많은 것을 칭찬할 수 있어야 한다.

오카포가 하는 스타 역할을 이어받는 윙 선수들의 경우, 그의 필드 골 비율이 정말 높기 때문에, 그는 공격 내에서 경기하고 영리한 슛을 하고 있다.

게다가, 제닝스는 밀워키 벅스를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키고 있다.

그 그룹은 현재 5위에 있고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다.

초보자는 그가 황금시간대 텔레비전에 대비하고 있다는 것을 세계에 보여주고 있다.

그는 공을 가지고 훨씬 더 나은 선택을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이것은 훨씬 더 나은 동작과 다른 팀 동료들에게 손길을 가져다 줄 것이다. 제닝스의 효율성은 다른 게이머들이 대학을 건너뛰고 해외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누군가의 멘토가 제대로 되어 있고, 의심할 여지 없이 브랜든이 해외로 나가 그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은 기회의 가치가 있었다. 만약 당신이 유럽에서의 삶이 아마도 해외축구중계 소풍이 아닐 것이다. 브랜든은 NBA 생활방식에 적응했기 때문에 아마도 훌륭한 삶을 감상할 수 없을 것이다.

LA가 이 영예를 획득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 번은 고베와 ONeal의 협력으로 서부 추천이 132 ONeal에서 동부 추천을 136으로 꺾고 23점 11리바운드로 MVP의 이름을 얻기 위해 대중에게 유리하게 유지되었던 2004년이었다.

마이애미 히트 3 슈퍼스타들은 그들의 직업의 전성기에 힘을 합쳐 수많은 타이틀을 따냈다. 돈은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 에고는 문 앞에서 조사되었다. 그 에고들이 그 그룹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의 시간은 결국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알아낼 것이다. NBA의 선두인 2명은 이전 팀에서 비슷한 역할을 한 후 같은 팀을 사용한 적이 있다.

내가 한 말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