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성 – 만약 당신이 자동차 마당을 방문하는 새 차에 투자하고 싶다면, 진정으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한 대의 차를 보고, 그들이 더 이상 그런 것을 생산하지 않고 자동차와 관련하여 아는 모든 판매원과 그들이 얻은 자동차가 마침내 그 나라에서 발견되고, 아마도 그는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개인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분명히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야 한다.
희소성의 핵심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운동의 더 강한 동맹국이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만들려면 욕구가 필요하다. 1000명 정도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작은 것은 낭비라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각각의 능력에서 시작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웹 2 0의 몇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다.
주요한 것은 정보를 얻기 위해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것이다. 다음과 같은 수천 명의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친구를 가질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정보가 매우 멀리 갈 수 있는 네트워크 때문에 좋다면,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신뢰 수준 체중 감량 계획을 얻기 위해 극도로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그렇다면 그것은 좋은 시작이다.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더 많은 생산 사이트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은 소셜 웹 내의 많은 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다. 소셜 미디어에 실제로 참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이러한 모든 책 sns 마케팅을 지배하려고 노력하는 대신 효과적인 사이트를 구축하고 싶을 것이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많은 디자이너들이 오늘날 가지고 있는 좋은 사고방식인 윌 컴웰과 함께 빌드 잇이라는 널리 받아들여지는 문구를 만들었다. 왜냐하면 그들의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이 할리우드의 꿈이라는 것을 발견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 환상은 오늘날 비즈니스에 더 적합할 수 있는 1을 쉽게 조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라. 그리고 그들은 또한 거의 다할 것이다!다음 주에 전시될 예정이지만, 만약 당신이 나가서 당신의 존재를 언급한다면, 그들은 그렇게 할 것이다.
넷째,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한 가지 개인적인 의무를 더 많이 지고, 질문에 답하고,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이런 특정한 방법으로 접촉하고 관계를 훨씬 더 잘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그 큰 점프에 대해 배우기 위해(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내가 가장 좋은 길을 가고 있었다는 것을 더 볼 수 있게 해 줘. 조금 후에 그것에 대해 총판모집 말해줄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을 구할 때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도전 중 하나는 종종 관련 회사들이 ALREADY가 경험한 주자들의 필요성을 느낀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페이스북에서 1,000명의 친구를 가진 사람에게 말하는 것이 아니다. 어떻게 고객들을 찾는 동안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미국을 리드하고, 합작 투자를 개발하는 것이 가능한가? 여러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에 관심을 가지면서? 가상 랩에 맞는 비즈니스 및 일자리를 만드는 고급 팁을 사용하여 전문가 상태를 개발해야 합니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워야 할 활동은 정보, 지식, 그리고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추가적인 보너스를 포함하고 있다.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마케팅이 아닌 설립을 통해 당신의 기회 연결을 스팸으로 보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마케팅을 위해 일하는 강압적인 판매원은 당신의 집 마케팅의 실제 문을 열고, 마케팅과 광고 마케팅이 인터넷을 계획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고, 그들에게 원하는 것을 주고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 자동 응답기로 당신의 기회를 제시하는 것이다.
어떤 기회를 얻든, 당신이 어떤 일을 하든 당신의 사업을 광고하는 것은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마케팅은 이것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누군가를 얻는 계기가 된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브랜드의 10배에서 9배 떨어진 곳에 있는 당신의 브랜드는 아무나 있다.
그래서 손 계산기가 하는 가장 똑똑한 일은 사람들이나, 귀여운 작은 고양이의 애니메이션 사진이 아니라, 사람들로부터 얻을 수 있는 마케팅자로서, 그들은 당신을 배울 수 있고, 미소를 가질 수 있다.
당신의 이름으로, 당신 자신의 멋진 사진을 올리고, 그것을 매력적으로 만들고, 바이오스로 채워라. 정직해라. 귀사의 분야 내 전문가와 관련하여 적절하고 자세를 잡으십시오
평일 중 몇 시간을 들여서 정말 킬러한 콘텐츠를 만들었다고 상상해보라. 이것은 블로그를 사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자동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p가 설정한 콘텐츠의 형태를 설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