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또 다른 요인은 컴퓨터 시스템을 사용할 때 소비 전력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컴퓨터 시스템을 사용할 때 소비전력이 발생한다는 요인은 전력을 많이 소비하는 모델이 거의 없기 때문에 전력 사용에 합리적인 데스크톱을 구입할 수 있다.

구매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데스크톱에 대한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양질의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약으로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컴퓨터의 보증은 매우 중요하다. 개인용 컴퓨터와 보증 기간을 흘끗 보면 데스크톱이 새로운 회사에서 온 것이라면 더 오래 달성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브랜드 데스크톱에서 위험은 적고 일반적인 보증으로 충분합니다

그래픽 옵션은 다양한 NVIDIA 및 AMD Radeon HD 비디오 카드로 HDMI, VGA 및 DVI 호환성을 포함합니다. 가장 강력한 선택 중 하나는 3GB NVIDIA GeForce GT640입니다.

9 – 후지쓰 에스프리모 C: 실제로 그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작은 데스크톱을 위한 것 중 하나이며, 새롭고 다른 것을 시각화하는 것도 가장 날렵한 것과 같다. 그들은 몇몇 개별적인 요구에 맞춰질 수 있고,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레노버 B320은 대부분의 데스크톱 컴퓨터와 달리 TV 튜너로 WiFi에 내장된 것을 자랑한다.

얼마나 대단한가? B320의 다른 기능으로는 Lenovo IdeaTouch(현대 기술 최적화 멀티미디어 앱), 4GB DDR3 메모리, 500GB 7200 RPM 하드 드라이브(적절한 공간과 속도를 현명하게 제공한다)와 마지막으로 Lenovo 카메라 재미 존(화면 화면을 보는 사람이 제스처 등을 촉진할 수 있음)이 있다.

노트북은 여전히 데스크탑 컴퓨터 같은 것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 않지만, 그 격차는 계속 좁아질 것이고, 게다가 모바일 노동자들에게 노트북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다.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는지는 당신이 하는 종류의 일에 달려있다.

데스크탑 컴퓨터의 키보드를 적절한 높이로 변경하여 열화 없이 입력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손상시키면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중요한 문제가 있는 노트북에서

많은 제조업체들이 손쉬운 결제 옵션과 다양한 선택을 통해 필요에 맞는 좋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쉽게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데스크톱 컴퓨터의 최상의 거래는 온라인이므로 온라인으로 가서 사용 가능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사실은 최신 모델이 어떻게 더 많은 것을 되돌릴 것인가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필요할 경우, 그것이 내려질 때까지 6개월을 기다리라. 만약 당신이 완전히 진지한 게이머, 아마도 복잡한 분석 작업의 한 가운데 있는 연구원이 아니라면, 당신의 라인 데스크톱 PC 거래의 중간을 쇼핑하러 가라. 대신에 대부분의 다른 종류의 작업들은 이런 종류의 고급 가젯을 거의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DVD/블루 레이: 만약 온라인에서 영화를 볼 수 있다면 당신은 온라인으로 가지고 있는 노트북을 얻을 수 있다.

DVD 플레이어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은 영화에 대해 조심하기 쉬운 방법이다.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은 DVD 플레이어가 통제할 수 있는 영역을 확인하고 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세계 각지의 많은 다른 지역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1구역은 미국이고 2구역은 영국이 될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 곳에서 영화를 알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찾을 수 있고 그것을 당신의 데스크톱에서 볼 수 있다.

A 사람은 전문적이고 당신이 무엇을 제공받아야 하 http://lavarwave.co.kr 는지에 상관없이 컴퓨터를 구입해야 한다.

블루레이 플레이어는 영화에서 즐거움을 느끼는 것을 보기에 정말 훌륭하다.

통합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여러 데스크탑 컴퓨터보다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은 메모리 내에서 몇 가지 속도를 가진 가족이 멀티태스킹을 시도해 보고 싶다면

개인용 컴퓨터가 저절로 등장할 때, 당신은 정말로 괴짜가 되어야 한다.

기억할 수 있을 만큼 나이가 들었을 때, 윈도우가 없는 삶을 상상하고 지휘선에서 해킹을 하는 것을 상상하라. 과거에도 그랬듯이,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그렇게 하지만, 나는 다시 그렇게 하고 싶지 않다.

프로세서에 나타나는 경우, 몇 가지 접근 가능한 기본 선택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 GHz) 약간의 추가 전력을 원할 때, i5 또는 i7 프로세서에 대해 업그레이드됨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 GHz, 터보 부스트 개발로 3개의 메인00 GHz로 실행됨

첫째,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데스크탑 컴퓨터 시스템일 가능성이 높다. 이것은 독립적인 개인용 컴퓨터 또는 컴퓨터 시스템이다. PC 컴퓨터가 확산되기 전에 책상의 적합 목적을 망칠 것이다.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은 이전에 작은 버전의 컴퓨터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타워를 수 많은 스타일과 모양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타워에 특별히 적용되는 코스 데스크탑 컴퓨터의 특정 색상을 얻을 수 있다.

보통 디스플레이 화면은 상단에 놓일 것이다. 타워보존공간

게임에 대해 진지한 모든 사람들에게 뛰어나는 – 파워 증가, 뛰어난 그래픽 카드, 건전한 수제 카드를 포함한 많은 맞춤화를 추가할 수 있다.

또한 노트북을 선호하는 법을 배웠기 때문에, 그들은 노트북이 새로운 무선 설정 어디든 갈 수 있고, 밤새도록 작동한다는 간단한 사실을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