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가정보안

구매(이미 가지고 있지 않으면) 창 커버(i)

(이미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창문 덮개(즉, 음영이나 커튼)를 구입하여 침입자가 볼 수 없을 때 들여다보지 못하도록 nite에 닫아 보관한다.

가정용 보안 소프트웨어의 다양한 범주가 있습니다.시작하기 위한 하나의 전제 경보는 기본이며, 가정에서 문을 열거나 연기를 내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경고하기 위한 것입니다.기본적인 해결책을 원하는 사람들은 이 옵션을 그려야 합니다

휴가나 여행에 혼자 있는 사람이나 가족 구성원을 소유하면 우편물을 수집하고 신문과 배달물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자동차가 운전하는 방식으로 주차되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이 진행하는 동안 이웃, 친구 또는 가족 구성원에게 자동차뿐만 아니라 차를 주차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문은 손상되거나 느슨하거나 부서진 자물쇠를 가지고 있어 쉽게 표적이 되며, 보안 경보에 대한 느슨한 태도가 있다는 신호다. 당신의 외부 문은 연간 검사되어야 한다.

그들은 올바른 방법으로 닫고 걸쇠를 매는가? 가정 보안이 위험하지 않은 경우 힌지, 타격판 및 손잡이 또는 손잡이에 느슨하거나 누락된 손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문짝이 걸림턱에 정면으로 맞도록 잼이 금이 가거나 타격 식품 쪽으로 갈라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문짝에 유리가 있는 경우 양쪽에 열쇠가 달린 다이잉 볼트가 창짝을 깨뜨리는 안전 경보가 발생하지 않을 수 있다.

아무리 네 문이 강해도 잠기지 않으면 도둑을 막지 못할 거야!

심장 마비 및 기타 심각한 문제는 경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강하게 살면 이러한 공격을 줄일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처럼 지속적으로 재산을 모니터링하는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매우 편리할 수 있다는 보장은 거의 없습니다.

TV의 성격을 묘사한 광고들은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이 전화벨을 울리는 것에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라고 믿을 수 있을 것이다. 경보음이 울리는 소리 때문에 침입자가 다른 방향으로 달려가게 되었다. 감시소에서 온 직원들 사이의 차분하고 안심이 되는 목소리는 곧 경찰에 알리고 있다.

하지만 정말 안전하다고 느껴질까? 아닐지도 몰라!

조명을 구입하여 몇 분 전에 걸어놓을 것이다. 이것은 누군가가 서식지라는 착각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당신은 기본적인 플러그인 유닛을 구입할 수 있고, 더 많은 선택권을 줄 수 있다.

당신은 항상 야외 보안 카메라를 선택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재산 외관을 완전히 볼 수 있게 되면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한 카메라 덕분에 모든 것을 기록하는 것은 간단하다. 당신이 보고 있는 필요한 영상

안전 조명은 보안 시스템의 주요 요인이다. 외부 조명과 동작 감지기 조명은 배회자를 로트에서 멀리하도록 돕는 좋은 억제제 모든 외부 문은 당신의 집에 있는 누군가를 비추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특정한 밤에 당신의 자신의 문에 와서 빛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특히 주의하라. 가정 침입자들은 때때로 당신의 다양한 실내 조명을 위해 외부 조명 타이머를 비활성화할 것이다. 그리고 심지어 텔레비전이나 라디오도 당신의 존재를 시뮬레이션하는 좋은 방법이다. 크리스마스나 많은 분들이 장수에 참석하지 않으시고

현관문과 뒷문 옆에 하나씩 놓아라. 그것은 플레이어가 피해야 할 건강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낸다. 그리고 가정용 보안 카메라의 비용은 더 이상 많지 않지만, 당신은 더 싼 대체 더미 감시 카메라가 필요하다!

보안 시스템 시스템은 가정 보안 계획에서 더 중요한 부분이며, 실제로 그것 성인용품점 이 충분히 자연스럽게 충분하지 않다고 믿도록 유도하지 마십시오.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면 이전과 마찬가지로 마당 주변에 완전하고 완전한 보안을 촉진할 몇 가지 다른 항목을 실행하십시오. 여기 조지아의 가정에서 가능한 한 안전한 몇 가지 추가 약이 있다.

경보 시스템과 관련된 것은 종종 다양하다. 강도는 더 간단하고 덜 비싼 탐지 장치 중 하나를 쉽게 무력화시킬 수 있다.

더 복잡하고 낯선 장치 배열일수록, 강도는 경보를 발동하거나 무력화하려고 하는 것을 포기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실내 사이렌은 집 밖에서 사이렌을 울리지 않는 여론과는 달리, 사이렌을 밖에 두는 것은 불법과 관련된 대부분의 지역사회에서, 이웃들은 구조와 함께 오지 않을 것이라고 불평할 뿐이다(나머지는 언제 당신이 도움을 청하기 위해 달려온 시간이 분배되는가?). 사이렌 소리를 들었다.)당신의 재산에 침입자가 있고 침입자가 즉시 떠나야 할 사이렌이 울리면 사이렌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사이렌은 침입자를 당황하게 하고 기능을 발휘하기 위해 만들어진다. 사이렌은 또한 당신이 깨우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