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끔찍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거라고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끔찍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사실, 당신은 개별 URL을 사용하여 당신의 링크에서 90퍼센트나 더 클릭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90퍼센트의 클릭이 당신의 수익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생각해 보라.

인터넷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정기적으로 접촉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다른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요소다. 가입자의 강한 목록은 잘 아는 출판사들에게 현금 소다.

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한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만든 사업에만 돈을 지불한다.

두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조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만든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두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수수료를 거의 지불하지 않는다. 채용 비용처럼 더 많이 지불한다.

사실 그것은 그들의 물건을 팔려고 하는 전체 개인들이기 때문에, 그들이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고 하는 제품을 가진 개인들은 이것을 함으로써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 스스로 광고해야 한다면 그렇게 많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웹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자신의 위험 키워드를 무시하라. 키워드를 알아차리지 못하면 그 효과의 5% 또는 그 이하만 즐길 것이다.

하지만 현재는 검색 엔진을 통해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가능성이 높지만,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검색을 쉽게 수행할 수 있으며, 검색 엔진을 통해 다른 키워드를 검색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을 분명히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진정으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지,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슬프게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이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그 방법에 따라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하고 있을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많은 목표물을 향해 총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 말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현금을 배수구에 버리거나 너무 낭비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당신이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온라인에서 교통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마치 비행기 맹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조만간 당신은 무너질 것이다.

저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정말 분석적인 친구들 사이에서 저는 제게 충격을 주었고 제가 그에게 말한 리뷰에 대해 말했습니다.우리가 제품을 만들고 있다는 금액 때문에 제가 만든 것은 제 입장에서 큰 오류가 아닙니다.특히 제가 경험한 이후로 말이죠

제휴 마케팅 회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상세한 통계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개인 통계를 검사하기로 결정할 때마다 온라인으로 제공되어야 한다.

지속적으로 개인 통계를 확인하는 것은 웹사이트 인상에서 이미 많은 인상, 판매 및 히트가 얼마나 많이 생성되는지를 이해하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A 히트는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가 배너나 텍스트 링크를 본 다양한 시간이다.

제휴 마케팅 사업을 활성화하고 운영하기 위한 다양한 기술이 있다.

판매하고자 하는 것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수많은 마케팅 담당자들의 목록이 있는 대규모 제휴 네트워크가 있다.

당신을 연결시키기 위해 모든 종류의 서비스와 아이템을 제공하는 또 다른 옵션은 당신이 홍보하고 싶은 상인 웹사이트로 바로 가서 그들이 그들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보는 것이다. 이전 두 가지 선택으로 당신은 고객이 필요로 한다고 생각하는 것을 스스로 선택할 것이다. 이것들은 연구가 필요할 것이다. 또 다른 선택은 그들이 현재 연구하고 있는 그들만의 제휴 링크 목록을 가지고 있고 훌륭한 품질을 가지고 있고 추구되고 있는 회사와 제휴하는 것이다.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인터넷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관점에서는, 당 검색엔진최적화 신 자신이 바로 같은 아이템을 소유하고 활용해야 한다.

고객이 당신의 제품에 대해 독자적인 긴장을 유발하는 제품에 대해 지적해야 한다.

고객이 제품에 대해 고객이 사용할 때 얻을 수 있는 독특한 긴장 이점을 지적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판매하는 사람들과는 달리, 합법적인 것을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선택한 이점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 보다 더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