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웹 전자 카메라: 웹 캠을 컴퓨터에 연결하여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여 컴퓨터 시스템에 직접 보존할 수 있습니다

웹 전자 카메라 : 웹 캠을 컴퓨터에 연결하여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고 컴퓨터 시스템에 직접 보존할 수 있습니다. Yahoo, Skype 또는 Facebook과 함께 온라인으로 사람들과 채팅할 수도 있습니다. 웹 웹 캠 구매를 고려할 때 친구 및 가족과 계속 접촉하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웹 캠 구매를 고려할 때,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가 더 높고 덜 pixilated됩니다.

스크린 사이즈는 또한 사람들이 자주 보는 또 다른 품질이고 노트북의 스크린 사이즈가 증가하고 있다.

문제는 만약 여러분이 비디오 게임을 하고 영화를 보고 싶다면, 가정용 컴퓨터는 여러분의 시청 즐거움을 진정으로 향상시킬 것이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17인치에서 27인치 스크린과 함께 쉽게 올 수 있다!

훨씬 쉽게 고치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요소를 데스크톱에 포함하거나 제거하는 것이 더 간단하여 매우 유연하다. 부품이 고장났을 때 부품을 변경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이 그런 종류의 힘을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며, 800달러짜리 노트북 컴퓨터가 문서, 스프레드시트, 인터넷 서핑, 이메일 작업을 확실히 잘 처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심지어 새로운 넷북도 대부분의 정상적인 컴퓨팅 작업을 관리할 수 있고, 크기와 비용은 내가 실제로 내 넷북을 좋아하고 사무실을 비우는 동안 그것을 많이 사용한다.

그리고 가장 최근의 버전은 심지어 더 많은 힘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정확히 같은 방법으로, 누군가가 가정용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동시에 그것을 손상시켰다는 말을 듣는 것은 정말 드문 일이다. 불행하게도 이것은 경량 노트북 컴퓨터에 대해 말할 수 없다.

Lenovo B320이 결함의 몫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거짓말일 것이다. 나는 약간 좌절감을 느낀다. 컴퓨터가 때때로 블루투스인 키보드를 점차적으로 찾을 때 마우스와 키보드는 덜 케이블이 뒤섞인 스테이션을 제공하는 블루투스다. 나는 여전히 일반적인 디자인을 좋아하고 정확히 동시에 쉽다. 그것은 현대 컴퓨터 시스템처럼 보인다. 나는 또한 Lenovo의 일반적인 효율성에 만족한다.

B320 나는 주로 (오늘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쓰고, 때로는 시뮬레이터를 연주하는데 사용하는데, B320 하드웨어로 웹캠을 활용해 본 바람이 불고, 그것이 얻을 수 있는 만큼 명확하다, 내 노트북 컴퓨터를 이용하여 그것을 평가했다.

종종 플레이어는 데스크톱으로 이동하는 군중이 될 것이지만 그래픽, 비디오 또는 사진 수정 작업을 하는 개인은 데스크톱에서보다 강력한 비디오 카드를 필요로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또한 맨본 컴퓨터 키트를 구입할 수 있다.

이러한 컴퓨터 시스템 패키지는 부분적으로 개발되고 아마추어 컴퓨터 시스템 홈 빌더가 더 저렴한 부품으로 제작되도록 한다.

맨본 PC에는 단순히 캐비닛, 전원 공급 장치, 내부 스피커, 마더보드, CPU 및 플로피 드라이브가 포함될 수 있다.

CPU 칩은 선택사항이 될 수 있다.

보통 재판매를 위해 계획된 맨본 PC는 저용량 터프 디스크, CD-ROM 드라이브, 저용량 드라이브로 구성된다. 디스플레이 어댑터 및 사운드 카드, 키보드, 마우스 및 스피커 일부 맨본 PC가 100달러까지 제공하는 경우!그리고 여전히 이 방법을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만약 당신이 더 현대적인 기계를 원한다면, 지금까지 최고의 것은 단지 당신의 연구 연구와 검색을 하는 것이다. 당신이 미리 소유한 PC를 원하지 않는 한, 그것은 단지 사용 가능한 것과 사용 가능한 것과 어디에서 좋은 소식이 있다는 것이다. 좋은 가격을 받는 것과 관련되어 있을 때 당신의 삶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또 다른 나쁜 관행은 낮은 가격으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많은 주문 화면을 배우게 하는 것이고, 그 후, 어떤 거대한 배송비나 슬프게도, 그 제품은 재고가 없다. 언제 그리고 내가 돌아오지 않을지, 나에게 그렇게 하는 것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은 데스크탑 PC의 부품과 장치를 빠르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반면에 여러분은 또한 클라우드 컴퓨팅 노트북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종종 당신은 OEM 부품에 제한되고 많은 옵션이나 대안이 없다. 마찬가지로 보통 노트북 컴퓨터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더 비싸다.

길가에 있는 동안 파일을 만든 다음 집으로 가서 어떻게든 다른 컴퓨터로 보내야 한다.

메모리 스틱에 저장하여 이동하거나 자신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복잡한 전선과 소프트웨어 계획을 사용하여 두 대의 컴퓨터가 서로 대화할 수 있도록 한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또한 더 효과적인 애플리케이션에 더 적합하다. 만약 당신이 많은 전력과 메모리를 필요로 하는 비디오 편집을 하려고 한다면, 데스크톱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묻는 첫 번째 질문은, 내가 내 새로운 컴퓨터 시스템을 어떻게 만들 것인가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가게에 뛰어들기 전에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가장 필수적인 질문이다.

데스크톱은 노트북이 출시되기 전에 처음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얻게 됩니다.일반적인 노트북이 새로운 혁신 p를 얻기까지는 몇 년이 걸릴 때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