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웹을 사용하여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는 즐거움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 만약 당신이 직접 마케팅 전략을 계획하기 위해서라면, 항상 컨설턴트를 고용하는 것이 더 쉽다.
어제 나는 그녀의 잘 알려진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에 고용되고 아마도 1년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나는 반대되는 sns 마케팅(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을 믿었지만,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이제 다음 주제들, 즉 네트워킹, 후속 마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국가 정치 등 내 회신을 게시하는 생각을 바꾸었다. 당신은 그것이 잘 알려진 주제를 결정해야 하고, 잘 연구된 후 잘 생각해야 한다.
의
블로그에는 짐승 길들이기 수업이 가득 차 있다.
우리는 인터넷 광고를 부른다. 대단한 것을 약속하는 서면 콘텐츠를 찾기가 매우 어려워 보이지 않는다. 웹 2에서 매일 1시간씩 약속한 결과일 가능성이 매우 낮다.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진정한 목표와 기대를 가지고 있는 독특한 변수들과 연결되어 있는 것에 따라, 잘 작동하는 것은 분명히 다른 사람들에게도 잘 작동할 수 있다.
그러니,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었으면 하는 것이라면 실망하지 마라. 당신의 상황은 완전히 다른 것이 필요할 것이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달성한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것은 아틀란타 이혼 변호사 소셜 미디어 마케팅 유통 캠페인을 구현하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프로프라고 알려진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가장 매력적인 것 중 하나는 항상 많은 돈을 쓰지는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물론, 어떤 투자를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이 당신이 더 악화시킬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리고 만약 우리가 소셜 미디어 채널에 관여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옵틴 목록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의 웹사이트가 승리하지 못할 매우 창조적인 가능성이 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위해 적절한 방법으로 해야 한다.
그래야 할 길을 나가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는 곳에서 그물이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당신은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사람들과의 특성상 상호작용을 줄 수도 있고, 당신의 산업에 대한 유용한 팁을 줄 수도 있고, 시장에 내놓으려고 노력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신뢰할 뿐만 아니라 신뢰하기 시작할 것이다.
모든 소셜 미디어 아울렛에서 무료로 무언가를 기부하라.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따르면, 당신은 웹사이트 홍보에 대한 무료 전자책을 기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수의사라면 당신은 분홍색과 파란색의 개 칼라를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산업에 관련된 것을 제공해야 한다.
당신의 상상력과 판매가 아닌 통화 연결에 의해서만 제한된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플러그를 꽂아라.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과 함께 판매하지 않는 당신의 건강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과 논평을 추가하여, 당신은 당신의 산업이 무엇인지 보여줄 것이다. 윌은 당신의 개인에게 판매 투구와 광고를 끊임없이 퍼붓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추종자들이 해결책을 찾도록 도와주고, 그것들을 모두 던지지 말라.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리드하라 –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한다면,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기 위해, 그리고 그 이름이 가리키는 대로 당신의 콘텐츠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하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낭비하는 기간이고, 이 시점 동안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당신의 웹 페이지를 확인할 실제적인 좋은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있는 착륙 페이지에 풍부한 키워드 링크를 게시하지 말라.
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소셜 미디어가 대충 공유하고 학습하며 가치를 더하는 가능성을 깨닫지 못하는 대다수의 기업이 소셜 미디어 최적화 노력을 중단하게 될 것이다. 하버드의 한 연구에 따르면 개인은 다른 사람에 비해 자기 자신에 대해 말할 때 상당히 활동적이고 관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마케터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아무것도 주지 않고 놀라운 것 중 하나에 대해 제공하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취업 진리를 추구할 때 수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도전들 중 하나는 관련 회사들이 알리아디가 경험한 주자를 찾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것들은 페이스북에서 1,000명의 친구를 가진 사람을 말하는 것 외에 말이다.
마케팅 프로모션의 마케팅 가치에 관한 한, 당신이 자리를 떠나는 곳에는 중요하지 않을 제목에 대한 모든 규제가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이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 있을 때, 방문자들이 더 많이 올 가능성이 있고 또한 당신의 서면 콘텐츠를 공유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실제로 볼 수 있을 때, 당신은 올바른 종류의 제목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이 사이트들 모두, 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