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해외야구(MLB)

28

28 시카고 화이트삭스(24-31) –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미국 Nba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팀이었다. 화이트삭스는 트윈스에 감사하거나 리그에서 최악의 기록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더위는 일요일 화이트삭스가 토론토에 휩쓸린 후 지휘 시즌이 끝난 오지 길렌 감독에게 달려있다.

길렌은 그의 불경스러운 레이스를 단 티레이드를 확실히 멈췄다. x는 플레이트에서 고군분투하고 있고 마운드에서 시카고는 한 팀으로 야구248을 하고 있지만, 평균자책점은 92개나 된다.

야구 경기에서 해외 스포츠 중계 뛰기 위해 타석 타자로부터 받은 것일 가능성이 있는 인용문. “스플렌디드 스플린터”는 “칼린에 대해 말한 적이 있다.

내 생각에 1955년 테드 윌리엄스가 말한 리그에서 가장 오른손잡이 타자가 될 것 같다.

강점: 회전의 선두는 더 이상 가자를 갖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팀은 두 시즌 전에 스콧 카즈미르와 관련된 팀에서 살아남았고, 데이비드 프라이스는 아마도 작년에 사이영 상에서 탈락했을 것이고, 그는 이번 몇 년 동안 제레미 헬릭슨이 믹스와 관련된 새로운 남자로 다시 이 상을 위한 선두주자가 될 것이다. 그가 가르자 헬릭슨을 인수할 때, 그는 지금 이 경기에서 가장 유망한 선수다. 레이스는 제임스 실즈, 웨이드 데이비스, 제프 니만 등이 12개월 동안 실제 시즌을 하는 것을 보는 것에 흥분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앤디 소난스틴은 6번째 초보자에게 훌륭한 선택이다.

볼티모어 오리올스(66-96, 2010년 5위 AL 이스트): 벅 쇼월터 감독은 지난 시즌 마지막 50경기 동안 전체 리그의 거의 모든 다른 팀들보다 더 좋은 공을 치렀기 때문에 아마도 지난 시즌 오리올스 중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었을 것이다. 물론, 몇몇 의문점들이 있다.

특히 이 라인업은 위에서 아래로 투수진들에게 있어, 하지만, 이 라인업은 숫자보다 훨씬 더 좋아 보인다. 젊은이들은 이 부서에서 새로운 팀과 다가오는 팀을 정말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탬파베이 레이스(96-66, 2010년 1위 AL 이스트): 레이스는 지난 3시즌과 관련된 2부 리그 타이틀을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실제 첫 번째 시즌은 이번 2년 동안 반복적인 공연을 기대하지 않는다. 소유권이 급여를 삭감함에 따라 이 팀은 취임식 해를 마감하여 제이슨 바틀렛, 맷 가르자, 카를로스 페나, 칼 크로포드, 그리고 기본적으로 당신의 전체 불소의 이탈을 야기시켰을 것이다. 탬파베이의 재능에 관한 펜 테레즈와 조 매든 감독은 치킨푸를 치킨 샐러드로 만드는 데 있어 가장 훌륭한 선수들 중 한 명이지만, 이 일은 너무 힘든 달력의 해다.

플로리다 말린스(30-21) – 플로리다 말린스는 전형적으로 내셔널 리그 동부에서 2위를 하지만, 일반적으로 포스트시즌이 오늘 시작된다면 – 그들은 종종 내셔널 리그 와일드카드를 움직일 때 있다.

말린스는 시즌 30-21, 필라델피아에 이어 경기는 플로리다의 투구 시즌 근처에서 리그 최고 16-9 도로 기록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아마도 31개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다.

조쉬 존슨스 164가 팀을 이끌고 있다

만약 당신이 항상 당신의 개를 위해 개 옷을 원했지만 과도한 체중과 뚱뚱한 옷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원했다면, 당신의 MLB 충성심을 보여주는 똥 장비는 아마도 당신의 팀 마인드 발티모어 오리올스(2010년 5위 AL 동부)를 보여주기 위해 팔려고 하는 티와 유니폼을 좋아하는 모든 야구팬들이 그의 오를 최대한 활용했을 것이다. 지난 시즌, 그들이 지난 시즌의 마지막 50경기 동안 전체 리그의 다른 팀을 특징으로 하는 것보다 더 좋은 공을 치렀기 때문에, 물론, 여전히 몇 가지 의문점들이 있다.

특히 위에서 아래로 투구하는 스태프들에게는, 하지만 이 라인업은 2009년보다 훨씬 더 좋아 보인다. 이 젊은이들은 정말로 이 부문에서 새로운 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팀 mlb 유니폼 모자를 쓰는 것은 꽤 많은 사람들에게 일년 내내 하는 일이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드레스의 일부분일 뿐이다. 이것은 또한 성별의 발생이 아니다. 물론 더 많은 남자들이 일반적으로 여성보다 모자를 쓰고 있지만, 정말로 많은 여성들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을 착용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여행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나는 모자를 쓴 여성들이 미국적인 것에 맞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보았다.

어떤 스포츠에 돈을 걸든, 몇 년 동안 계속되는 게임 라이벌과 관련된 특정 기술을 영원히 사용하는 특정 선수들과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트렌드 정보 또한 정보를 얻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사용하여 정보에 입각한 베팅 선택을 하는 사람은 기회를 통해 자금을 창출할 것이다.

12 텍사스 레인저스(28-25) – 디펜딩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들은 당신이 일관된 승리를 볼 수 있는 빠른 방법을 찾고 있다.

레인저스는 미국보다 한 경기 앞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