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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개인들은 “사전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립하는 데 성공했다.

일부 개인은 사전 판매 페이지 A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항목, 특정 문제에 대해 말하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제품에 대한 방문자 지출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쉬운 검토 스타일 사이트입니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아이템은 빠른 부를 약속한다.

많은 구루스가 그러한 아이템을 생산하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단지 시장이 원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비즈니스를 배우는 동안 사전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효율적인 업무에 몰두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한다면, 항상 현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청중을 아는 것: – 구매자가 있는 곳에 현금이 존재한다.

청중에 대해 알아야 한다.

청중이 제휴 상품을 살 수 있어야 하고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까? 만약 그렇다면 포스트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다.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 또한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다.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주의를 집중시켜야 한다.

나는 정직한 제휴 마케팅 아이템을 얻기 위해 유망한 것을 구매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의 지시로 당신은 돈을 벌 수 있지만, 새로운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부유한 계획은 없다. 인터넷 마케팅 경력을 시작하는 데 드는 가장 높은 비용은 그 일을 하는 데 드는 시간이다. 많은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진정으로 풍부해질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는다. 그러나 다리 작업으로는 누구나 돈을 벌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마케팅으로 게시물을 추가하는 것이 꽤 잘 작동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요약을 작성한다면, 이것은 실제로 정기적으로 꽤 잘 작동한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 요약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위치한 총 짧은 기사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조사하게 할 것이다. 한 개의 게시물 또는 두 개의 게시물을 사용하여 특정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합니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대상으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기보다는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입니다

인터넷 마케팅의 종류는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을 검색엔진최적화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가입자의 강한 목록은 숙련된 출판사를 위한 금광이다.

양질의 트래픽 획득: – 제휴 사이트에는 수백 가지 강력한 트래픽 생성 방법이 있지만 초보 계열사에 대한 가장 강력한 접근방식은 기사 마케팅이고 페이스북 마케팅 포스트 마케팅은 정말 기본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와 그 키워드에 대한 짧은 기사를 작성할 필요가 있다.

그 후에, 그것들을 당신의 뒷줄이 있는 짧은 기사 디렉토리 사이트로 보내라.

제공된 검색어에 처음 세 개의 슬롯을 보유한 사용자/회사는 트래픽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

트래픽을 얻지 못하면 판매를 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를 위한 인터넷 마케팅 훈련이 매우 중요하다.

첫 번째 설정을 완료하면 두 번째 설정은 더 간단해질 것이고, 그 후 세 번째는 계속 가서 제국을 건설하면 이 모든 하천에서 현금이 유입될 것이다. 우리가 약에 대해 말할 때, 당신은 한 가지 설정을 만들 수 있다.

남자 건강 제품에 대해 말할 때, 그리고 그 후, 여자 건강을 위한 두 번째 설정, 세 번째 매력 아이템 등에 대해.

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한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만든 사업에만 돈을 지불한다.

두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회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가 창출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두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수수료를 거의 지불하지 않는다. 채용 요금처럼 더 많이 지불한다.

당신이 판매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아이템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발견하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단계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다양성을 원하지만,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사업과 연결하기를 원하며 신뢰하고 싶다. 단지 누구와도 협력하지 말고, 당신이 이상적인 개인과 함께 있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광범위한 연구 연구를 하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