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피트니스

한 가지 더 보편적인 진실이 있다면, 자동화된 것은 당신을 사랑하거나 사랑하지 않는 것이다.

만약 한 가지 더 보편적인 진실, 자동화된 것이 당신을 사랑하거나 그렇지 않다면 어떤 전문 사진작가들이 당신에게 이것을 허락할 것이다. 어떤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어떤 사람들은 매우 사진 속이며, 어떤 사람들은 진실과는 거리가 멀다. 몇몇 잘 알려진 피트니스 모델들이 있다.

그들은 단지 카메라가 그들을 사랑하고 이것들은 매우 사진 속이라는 것만으로도 그 모든 매력을 풍기는 것이다. 그러나 끔찍하게도 아니다. 예쁜 최종 사용자

오래 전에 당신의 프로그램이 너무 도전적이었는가, 아니면 너무 빨랐는가? 과거의 경험에 대한 정보 수집은 여러분이 편하게 생각하고 결과를 보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있어 먼 거리를 갈 수 있다.

정확히 동시에 일반적인 미국 남녀의 건강은 급격히 감소했다. 비록 우리가 언론, TV, 뉴스, 그리고 수천 권의 다이어트, 건강, 건강 책에서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건강과 건강에 대해 강남레깅스룸 듣고 읽었지만, 상황은 훨씬 더 심각해지고 있다.

고급스러운 수준의 요구 당신은 더 큰 것을 위해 자신의 변화를 찾기 위해 일하는 것에 대해 고려하고 있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낮아졌다고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가는 어딘가에서 그렇게 해서는 안 된다. 플러스, 당신은 당신만의 시간이 필요할 것이고 당신은 그것이 5성급 호텔에서 기대했던 것과 같은 편의시설을 가진 개인 방을 갖기를 원할 것이다.

운동 연습을 선택할 때 다른 방법을 시도하는 것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체육관 내에서 발을 디딜 필요가 없는 많은 활동들이 있다.

정말로 당신이 그 활동을 계속하는 것에 동기부여와 행복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40대 후반의 건강 탐구를 시작했다. 전통적인 지혜는 내가 언제 제한적인 개선을 기대해야 하는지, 특히 새로운 근육 성장을 개발하는데 있어서, 그것이 언제 왔는지를 지시하는 것 같았다. 매년 10년 이상 나는 새로운 근육을 얻었고, 더 날씬한 신체 개발 원칙을 적용하면서,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모니터링과 함께, 지속적인 성공에 대한 책임이 있다.

기본 재료의 책임은 무엇인가? 당신이 운동과 영양 체계에 도움이 되고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거나 매주 당신을 검사할 사람을 찾고 있는가? 피트니스 코치는 당신이 프로그램을 통해 경험하고 있는 어떤 혜택이나 단점에 대해서도 매주 또는 월간 체크인을 제공할 수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활동을 감시하고 당신이 실패하지 않도록 당신을 지도하도록 요구하기 위해 잘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다.

쇼와 파티에 가고 싶으세요? 좋아, 하지만 일이 끝난 후 개인적으로 처형되고, 동시에 몇몇 산업이 후원하는 것을 스스로 한 번 더 만들지 마. 지옥, 나는 잘 알려진 산업 유형과 회사 소유주들과 함께 초밥집을 이용하고 난 후, 사실상 택시가 줄어들면서 쏟아졌다. 하지만 적어도 아무도 내 집을 보지 못했어요!우리는 쇼가 끝난 후 많은 작은 개인들을 모았다. 나는 몇 시간 전에 큰 성과를 거두며 파워 스프린트를 하기 시작했다. 사실상 나는 어느 날 아침 산책을 하고 있었고, 산책 후에 몇 번의 스프린트를 더 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나는 걷기를 계속했다. 몇 백 피트를 달리기 시작했다가 몇 백 피트를 달리기 시작했다가 걷기 위해 그리고 나서 나는 바로 그 후 스프린팅의 일상을 계속했다. 나는 30분 정도 걸으면서 내가 말해야 할 것은 내가 말했다. 걷고 질주하는 내 다리에 불이 붙었고 내 폐도 타오르고 있었다. 또한 이 일상을 솔직하게 처리하면 마법의 발견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매일 운동은 가장 시도되고 진정한 운동이다. 그렇게 하면, 어떤 운동도 헛수고가 되지 않을 것이다. 운동 습관에 들어가라 많은 사람들은 며칠 동안 가볍게 운동함으로써 당신의 몸에 과부하를 피한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의 복잡한 과정을 위해 운동과 건강한 식사를 계속할 의욕이 있는가? 당신의 목표는 정확히 무엇이며, 왜 그것을 성취해야 하는가? 아이들을 성취하는 즉시 어떻게 느낄 것인가에 대한 목표와 팁의 진정한 추진력은 무엇인가? 피트니스 코치는 달성 가능하고 도전적이며 목적 지향적인 목표를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나는 당신이 무한한 양의 얼굴과 함께 건강을 생각하고, 특성과 무한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당신이 건강을 매우 좁은 범위에서 볼 수 있도록 격려한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보다도 건강이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을 잊도록 한다.

가장 위대한 피트니스는 스포츠가 아니라 사람들이 나아지기를 기대하는 것이다. 그것은 경주가 아니고, 특정한 사람으로 당신의 순위를 유지하지 않고 있었다. 당신은 랜스와 같은 경이적으로 성공적인 운동선수가 될 수 있다.

암스트롱이나 드류 브리스(두 사람 모두 적합하다) 또는 당신은 60대 이내의 내 고객 리사(또한 건강한 사람)처럼 될 수 있다.

리사는 고조된 에너지를 걷고, 더 안정감을 느끼고, 여자 손주들을 연기할 수 있다고 결정했다.

요즘, 피트니스 강사들은 더 나은 B를 얻는 것이 꿈인 각계각층의 사람들에 의해 찾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