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불시장에서는 투자자가 일찍 쇼핑을 하고 주가가 최고에 이를 때까지 주식을 보유하기를 희망한다.

불시장에서 투자자는 일찍 쇼핑을 하고 주가가 최고에 이를 때까지 주식을 보유하기를 희망한다.

분명히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강세이기 때문에 최근 상승하는 불시장에서 더 많은 현금을 가져오기 때문에 그들은 주식이 호황을 누리고 있고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기꺼이 더 많은 돈을 투자할 것이다.

사람들은 때때로 이 사람들이 과소평가된 것으로 기준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발견하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에서 0%의 성장 주식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20개 이상의 P/E를 거래하고 있다.

어떻게 당신은 회사들이 긍정적인 순현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은 어려운 것에 비해 과도한 부채를 가지고 있다.

일단 당신이 가장 잘하는 투자 유형이나 유형을 결정해야 할 때, 당신은 매우 자신만의 부동산 투자 스타일을 디자인하기 시작한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 그리고 다른 가이드들 이 세 가지 모두를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라.

우리는 직업처럼 투자를 돕고 적절한 시간을 들여 이를 열정과 규율로 충분히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가 되어 그 돈을 취미처럼 대할 수도 있을까? 확실히 두 가지 접근법은 매우 다른 결과를 만들어 낼 것이 분명하다

그리고 이것은 마케팅보다 가장 높은 사람이나 여성이나 회사의 모든 다른 사업이나 산업에서 모든 돈을 벌고 시장을 지배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해당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과 연락을 취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내가 제안한 것을 파는 것에 관심이 있는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기능할 수 없을 정도로 잠자리에 들었다.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을 강요하고 그들이 실제로 투자 성공에 투입하는 시간과 노력의 핵심에 꼭 들어가도록 한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성공하기를 원했던 일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정말로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느끼지만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1에 훨씬 못 미친다.

앞서 언급한 모든 것은 틀림없는 것이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저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그들 중 많은 회사들은 또한 많은 부채를 가지고 있고 그들의 잔액은 그것의 부정적인 순현금 안정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저평가된 주식을 찾을 수 있을 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유다. 만약 0%의 성장주가 10의 P/E에서 거래되고 그것의 공정한 P/E 값이 134이다. 이것은 34%의 잠재적인 수익률이다.Of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키기 위한 입장에 합류하거나,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그들에게만 의존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나는 확실히 내가 9대 5로 일하거나 내 아들들과 딸들을 만지작거리기 위해 선택한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를 안다.

업계가 무슨 말을 하는지 들어봐. 일단 내각 담당자가 나에게 결단을 요청하자 나는 어떤 캐비닛을 합성해서 가장 자주 고르는 것을 그에게 물었고, 그는 バイビット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들 중 엄청난 양이 선택했다고 지적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원하는 싱글이다. 나는 왜 내가 거래하려고 하는 산업과 논쟁할 것인가? 나는 판매자들이 주택의 비율을 줄이기 위한 빠른 방법으로 그것을 좋아할 때 어떤 색을 집을 그리는 것을 본 적이 있다.

어떤 색을 포함하는 구매자들은? 그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투자의 다양화가 필요하다. 임대료, 배당소득 투자, 채권 등 다양한 종류의 자산에서 방치를 다변화할 수 있다.

가장 쉬운 투자는 배당 지불 회사에 대한 것이다. 가장 쉬운 투자는 시장 장소가 매우 유동적이고 지식이 획득되기 때문에 실제 행성 주식 시장은 매우 유동적이며, 당신의 현금흐름을 보호하기 위해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해야 하는 배당 지불 회사에 대한 투자를 분석하는 것이다.

저렴한 주택은 지역과 관련하여 상당히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저렴한 주택은 거대한 도시와 같은 인구 밀집 지역보다 농촌 공동체에서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어떤 주에서도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몇 마일 밖에 떨어져 있지 않지만 값싼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1번 가격 부동산은 산업가치를 가지고 있고, 그 다음에는 많은 투자자들이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다고 해서 과도하게 지불하는 사람을 가지고 있고, 그 다음은 매월 부정적인 현금흐름을 가지고 있다.

단지 다른 사람들이 듀플렉스에 대해 좋은 거래를 하고 있다고 해서, 당신이 당신의 계획에 고용된 최고 가격을 결정하면, 당신이 그 이하로 시작하고, 협상이 시작될 때까지 당신의 한도를 설정하기 위해 1페니 더 높은 시간을 가지지 말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 동안은 아니었습니다

나는 주말 전사 골퍼다. 나는 네가 종종 내가 정복하는 것을 발견하기 때문에 전사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