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해외야구(MLB)

다음 내기를 하기 전에, 여러분은 처음에 무료 스포츠 선택으로부터 약간의 추가적인 지침을 얻을 수 있다.

다음 내기를 하기 전에, 당신은 처음에 무료 스포츠 선택으로부터 약간의 추가적인 지침을 얻을 수 있다.

이것들은 당신이 그들의 유료 회원 위치에 등록하도록 격려하거나 단순히 내기를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전문가나 온라인 마케터들을 내기함으로써 구성된 멋진 선택들이다. 그러나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웹사이트를 다룰 때 추가적인 안전 조치를 지불해야 한다.

뉴욕 양키스 옆 15번 앞의 유리한 신호는 양키스가 약자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그들이 정확히 1점 차로 경기에서 지거나 어떤 등급으로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면 그들에게 배치된 내기가 승리로 이어질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볼티모어 오리올스(66-96, 5위 위치 AL 이스트 2010년): 감독관 달러 쇼월터는 지난 시즌 지난 50번의 비디오 게임 동안 거의 모든 리그의 다른 팀들보다 더 좋은 공을 쳤기 때문에 지난 시즌 오리올스 중 가장 많은 것을 얻었다. 물론, 여전히 몇 가지 우려가 있다.

특히 최하위까지 투수진들에게는 여전히, 이 라인업은 많은 것을 보이고 있다.

작년보다 지금이 더 나아. 이 젊은이들은 올해 이 부서에서 정말 새로운 그룹이 될지도 모른다.

17 시애틀 매리너스 (26-26) – 시애틀 매리너스는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번을 우승한 후, 500번으로 다시 올라갔습니다. 시애틀에서 가장 경쟁적인 부문은 여전히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 모든 종류의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그룹으로 타율 233을 치고 있고, 실제로 시애틀을 이끄는 공격수는 실제로 브렌던 라이언 이었기 때문에 실제로 185점을 득점했습니다. 7 타율 시애틀 선발 투수진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가 이끄는 31개의 질 좋은 출발을 가지고 있다.

지난 10년 동안의 통계에 따르면, 선호도는 실제로 시즌당 평균 약 90대를 잃었다. 그것은 맹목적으로 베팅하는 약자들이 당신에게 현금을 줄 것이라는 것을 나타내는가? 물론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직설적인 약자를 지불했다면, 당신은 시즌당 평균 약 22대를 잃었을 것이다. 둘 다 일반적인 패배자였지만 확실히, 약자들은 mlb 내기에서 덜 졌다.

어떤 스포츠를 믿고 있든지 간에, 실제로 수년 동안 진행된 게임 대회에서 항상 특정한 기술을 사용하는 특정한 선수들이 있을 것이다. 또한 팀이 홈그라운드에서 경기를 하고 있든지 아니면 다른 곳에서 경기를 하든지 간에, 통지된 내기 선택을 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사용하여 제때에 더 많은 현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퍼스트 베이스맨: 올스타 비디오 게임으로 이어지는 가장 많은 포지션에서 보스톤스 데이비드 오르티즈(315, 9 HR, 38 RBI)는 가출한 리더로, 역설적으로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뉴욕의 제이슨 지암비(262, 7 HR, 23 RBI)는 스테로이드 논란에도 불구하고 2위에 머물러 있다.

가장 가치 있는 게임. 미네소타 저스틴 모노(294, 16HR, 44타점)는 확실히 아니지만, 자동 구역에서 거의 40만 표 떨어져 있다.

일반 대중들은 야구, 농구 또는 다른 스포츠 베팅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을 내기를 좋아한다.

선호 그룹이 이겨야 하고 이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기 쉽다. 그러나 당신은 그 기회를 현금 라인과 비교해야 한다.

Favorites는 여전히 이길 수 있지만 58%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장기적으로는 내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팁들 중 하나는 야구 내기를 할 때 이기는 작은 애호가들을 골라 괜찮은 약자 가치를 발견하는 것이다.

어떤 스포츠에 돈을 걸든, 수년 동안 계속되어 온 비디오 게임 라이벌에서 항상 특정한 전략을 사용하는 특정 게이머들도 있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팀이 홈그라운드에서 경기를 하고 있는지 아닌지 또는 마찬가지로 일을 할 수 있는 트렌드 디테일이다. 통지된 내기 선택을 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정보를 사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현금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야구 선수로부터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인용구는 야구의 비디오 게임을 하는 가장 훌륭한 타자로부터 유래되었다. 위대한 스플린터는 1955년 테드 윌리엄스가 말한 리그에서 가장 뛰어난 오른손 타자를 헤스한다.

25 LA 다저스 (24-30) – LA 다저스는 실제로 내셔널 리그 서부에서 큰 불만을 품고 있는데, 이는 실제로 가장 훌륭한 다저스로서 24-30으로 전반적으로 형편없었다. 다저스는 내셔널 리그 서부 로스앤젤레스에서 4위를 차지했고, 이는 다저스 공격의 두 비밀 베트맨토토 이 실제로 안드레 에티에였고 매트 켐프 에티에가 326타를 치고 있다.

켐프가 다저스에서 12개의 홈런과 35개의 타점을 기록하는 동안, 전형적으로 선정적인 투구를 하고 있는 다저스는 야구에서 22번째인 407개의 평균 타점을 기록했다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는 또 다른 부정적인 부분은 만약 여러분이 항상 일어나는 큰 인기 있는 것을 잃는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