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 연구는 모든 종류의 온라인 서비스에서 매우 중요하다.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 연구는 모든 종류의 온라인 서비스에서 매우 중요하다. 그렇다면 어떤 키워드 연구가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문제에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자.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ood Keywords, Word Tracker 그리고 그 후에 이러한 도구들에 대한 키워드 연구는 필요, 경쟁, 긴 꼬리와 같은 용어를 아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키워드 등

사이트에 있는 모든 자료를 통해 모습을 드러내십시오. 오타가 없고 웹 사이트의 자료가 잘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는 키워드 풍부한 자료와 콘텐츠를 사이트에 가지고 싶다. 이것은 때때로 성취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적절한 헌신과 노력으로 당신은 2의 이상적인 혼합을 발견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많은 극단적 제휴사들이 실제로 그들 자신의 설립 전에 다른 사람들과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낸 방법을 배우고 시스템에 가입하는 것이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훌륭한 지불을 가진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제휴사들이다.

준비: – 제휴 마케팅에서 준비는 다른 어떤 것보다도 중요하다. 다음 달 외에 다음 주에 계획을 세워야 한다.

제휴 웹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개발하고 싶은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 한다.

SEO와 제휴 마케팅은 한 곳에서 성공을 거두면 다른 곳에서 성공을 거두면 함께 한다.

따라서 당신이 웹사이트에서 일반적으로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고 싶은지 결정하고, 당신의 웹사이트에 가능한 많은 키워드로 구현하고, 당신이 당신의 예비 시작부터 얼마나 많은 성공을 창출하는지 보고, 당신이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두고 있는지를 보고자 할 때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 외에 SEO 노력을 연습하고 싶은 것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 매 분기마다 수표를 제공한다.

그래서 당신의 지불 시간 옵션과 일치하는 것을 선택하라. 수많은 제휴 마케팅 사업은 그들의 수표를 풀기 위해 계열사가 만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볼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일으키기 위해 그 모든 일을 하고 방문객이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시간과 돈의 마케팅과 SEO 기술을 낭비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성스러운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거래를 광고하는 팝업들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면 소비자는 당신의 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추천을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결정한다.

높은 수수료 지불 때문에 그러나 당신이 마침내 그 물건에 뛰어들었을 때, 그 물건은 쓰레기 조각이거나, 특정한 물건 0 에 투자하는 것에 대한 것이다. 당신이 이 산업에서 도망치고 싶게 만들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는 많은 제휴사들의 공포 이야기들이 있다.

나는 계열사를 그들의 조직을 성장시키기 위해 계열사를 사용하는 개념처럼 사업성을 만들지 않는 것에 짜증을 내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안다. 그래서 그들은 보통 후한 커미션을 사용하여 잠재적인 계열사를 유인한다.

(최대 75%) 판매가 이루어지면, 기업은 수천 개의 계열사가 자사 제품을 홍보하고 계열사에만 지불하면 된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이 어떤 프로그램을 멀리해야 하는지를 이해한다는 것이다.

빠른 돈과 여러 달,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는 임무를 수행하면서 한 가지 방법을 계속 시도하는 많은 사람들이 몇 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만약 그들이 부진하고 일관된 방법을 취했다면, 그들은 지금보다 더 나은 위치에 남아 더 빠른 결과를 얻었을지도 모른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 당신은 금방 불만스러워 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제휴 마케팅이 중단되는 첫 번째 이유는 당신이 어떤 것도 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당신의 방법에 오는 월별 수표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오늘 어떤 것을 발표하고, 조치를 취하고, 해야 한다!

함께 일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최소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끊임없이 조심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매 판매당 지불하고 1인당 보상이 아닌 매우 적은 수익을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