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팀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선수들이 아니라 구단주들의 잘못처럼 보였다.

팀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구단주들의 잘못이 아니라 선수들의 잘못인 것 같았다. 파울(때로는 부당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이 패배한 팀들과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엄청난 양의 현금이라고 확신한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그룹보다 훨씬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루키를 통해 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회복력이 있을 것이고, 경기 수치는 올해 말보다 더 낮을 것이다. 바닥의 모든 추가 파운드로 인해,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을 것이고, 비디오 게임은 가장 많은 새로운 선발투수들이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팀들을 늦추는 경향이 있다.

그룹 작년부터 가장 많은 게이머들이 돌아오는 것은 새로운 얼굴이 많은 팀들보다 훨 씬 더 잘 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특히 시즌 초반에 새로운 초보자들이 많이 있는 팀들은 동기화하는 데 더 오래 걸리는 경향이 있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이전 농구 리그가 실제로 접힌 후 NBA에 입단했다. 이 시기에 네츠는 금전적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내서 300만 달러를 벌었다!말할 필요도 없이, 인터넷은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최고의 NBA 시즌을 마쳤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주 편인 것으로 보이는)는 NBA의 호소력 증가를 뒤집을 것이다.

마이클 조던은 아마도 역대 최고의 농구 게이머로 여겨질 것이다. 만약 그가 있다면, 나는 논쟁하기 위해 여기 있지 않다. 그러나 한 가지 특징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스 킬러 본능 MJ는 그렇게 하는 동안 당신의 목을 베는 것 만이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다. 그는 지기를 거부했다.

많은 사람들이 유능한 선수 주변에서 완벽하다고 생각했다. 그의 두 번째 NBA 시즌에 그는 한 시즌 동안 평균 3루타를 쳤다. 로버트슨은 NBA 챔피언쉽에서 1승을 거두었고 평균 257개의 PPG, 75개의 RPG, 95개의 APG를 가지고 있었다.

NBA 2K8은 플레이스테이션 2, 플레이스테이션 3, Xbox 360 전용 컴퓨터 게임이다. 2년 전, 중요한 2K 스포츠의 차세대 콘솔에 대한 첫 번째 벤처기업. 올해는 다양하고 NBA 2K 8은 작년보다 다시 향상된다. 당신이 본 NBA 게이머가 비디오 게임에서 진짜 삶에서 수행하는 중요한 모든 것은 비디오 게임에서 잘 된다. 남작 데이비스와 스티브 내쉬의 우아한 행동은 다음과 같다. 트레이시 맥그레이디가 플레이오프에서 질식하는 것처럼 평범하지만, 르브론 제임스가 특별한 덩크슛으로 그것을 던지면,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보낼 것이다. 게임은 놀라운 농구 시뮬레이션이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진짜 NBA 비디오 게임을 보고 있다면 무엇을 볼지 볼 것이다.

5) 존 월– 지붕을 통해 유리한 또 다른 초종종 포인트 가드 64번에서 번개처럼 빠르고 체육관 능력에서 뛰어내려야 한다.

이 능력들은 그를 폐쇄된 수비수로 만들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다이빙 슛은 여전히 매우 생소하고 과거에는 공을 매우 높은 속도로 뒤집는 것으로 이해되었다. 그렇더라도, 월은 그의 기술 수준과 함께 이 리스트에서 더 높아질 필요가 있다.

우리에게는 처음에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였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적이 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현재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적인 힘이지만, 그의 불쾌한 숫자는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끝에서 그의 그룹을 돕는 것보다 현명한 베테랑이다. 그는 실제로 그가 현재 그가 현재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분류에서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 위치에 있는 존재를 설명해야 한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2009-2010시즌 신인왕을 차지한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1차전과 표면으로 자유로이 림에 도달한다.

66세의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비진은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수비 끝에, 그가 농구를 규칙적으로 쏘지 않기를 원할 때, 에반스는 때때로 코트에 대한 노력이 없고 성숙함이 없는 경향이 있어, 그를 9위로 떨어뜨릴 수 있다.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트레이드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피할 수 없는 결론은 NBA의 풍경을 수정할 것이다. 만약 그가 뉴욕시의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몇 년 안에 닉스와 계약할 때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