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포인터!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가능한 소비자와 세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포인터!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가능한 소비자와 세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 만들지 마십시오.

소셜 네트워크의 범위를 늘릴 수 있는 것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모두 연결할 때다. 각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웹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모든 사이트를 사이트에 묶어서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비즈니스 브랜드 이름

네트워킹 사이트의 팬들에게 서비스나 아이템을 판매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홈 엔터테인먼트 외에 정보가 가득 찬 유 튜브에 동영상을 제출하도록 업데이트하여 최대한 자주 트윗을 하도록 하라.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의 이름에 대한 헌신을 높이고, 매출을 높이고, 리드 세대를 돕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시작하는 많은 다양한 방법들 비즈니스 블로그는 사람들이 테이블을 주는 것이 무엇인지를 모두 이해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들 중 하나이다. 블로그를 시작할 때 당신은 인간에게 이해되는 가장 믿을 수 없는 자료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휴일의 이미지는 흥미를 유발할 수 있고,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에서 그것을 토론할 수도 있다.

그러면 그는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자신을 훨씬 더 잘 알게 한다면.

그럼 그 작은 회사 주인이 자기 조직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건 어떻게 된 거야?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잠시 활용하는 것을 막았다. 왜일까?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인 컨벤션 인과 직통 메일 광고 sn 마케팅 프로젝트에 적합하며, 그의 서비스를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 진출은 충분히 기본이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제안과 발언을 내뱉고 그들의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그들은 사실 때문에 필수적인 연결을 놓치게 된다. 최고의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언어를 말하지 않았다는 것. 만약 당신이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그들이 찾으려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당신의 노력을 오피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아무리 느린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에게 그들의 필요를 더 자주 먹이고, 당신이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고, 당신이 정기적으로 그리고 일상적으로 게시하면, 더 나은 다른 방법.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기 위해 더 나은 유일한 방법 성장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거나 성장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여섯째, 금전적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현재 과도한 시간(그리고 돈)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글을 올리는 것.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한 서비스를 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만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동시에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매달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처음에 소셜 네트워크 게시물은 전형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4대 수배 제품이라고 부르는 것을 출판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도움이 되는 세부사항을 찾고 있다.

그들은 참가자들이 매료되기를 원하는 흥미로운 사실을 원하고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효과적이려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표준 광고를 하려면, 참가자들에게 클릭당 유료/시청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해야 한다.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은 기본 4개 제품만 제공한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어떤 사이트로 사용할지 결정했을 때, 블로그 사이트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면, 블로그 사이트라고 가정할 수 있다.

청중의 우려를 묻고, 참여하고, 관여함으로써, 블로그 사이트로 조심스럽게 안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질문 스니스 마케팅 제안에 답하고, 새로운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만들 때, 또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변화하며 확장되고 있으며, 이러한 수정사항을 따라가기가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돕기 위한 상위 10가지 제안이다.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발견하고, 구직에 대한 단서를 얻고, 공동의 노력을 개발할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