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만약 여러분이 다룰 특정한 틈새를 찾고, 여러분이 잘 될 수 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틈새에 대한 출판물을 제공하는지 볼 필요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다룰 특정한 틈새를 찾고, 여러분이 아무리 확신해도 효과가 있을 만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틈새에 대한 출판물을 제공하는지 볼 필요가 있다.

다른 모든 사람들로부터 다양해지려고 노력하는 것을 명심하라. 즉, 당신은 독특해야 한다.

즉,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들은 실제로 수많은 개인들로 하여금 기존의 판매와 마케팅 투구를 맹목적으로 보이게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창조적인 주스를 흐르게 하고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제휴 마케팅에서 더 오래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가능한 초기의 적절한 것을 제공해야 한다.

많은 온라인 서비스는 계열사에 인센티브를 사용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또는 그녀는) 수수료를 판매에서 얻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수수료가 P보다 더 크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훌륭한 현금을 만들 수 있다.

그러나 그 비용은 조직에 가치가 있는가?

훌륭한 특정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당신은 끔찍한 제휴 링크로 소득을 창출하려는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끔찍해 보이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것과는 반대로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을 가진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고객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도록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이것이 패턴을 위해 제휴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라면 훌륭한 개념입니다.하지만 이것이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수입이 되려면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고 그래서 빈털터리가 된 것이다. 임씨는 단지 진짜일 뿐이다. 많은 돈을 벌기를 바라며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은 비현실적이지만,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받지 않는 한 좌절하고 꼼짝 못하게 될 것이다.

고객에게 마케팅을 제 엑스비디오 공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고객 사이트로 끌어들이기 위해 고객이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한다.

또한 최고의 순위를 얻기 위해 온라인 검색 엔진이 원하는 것을 알아내야 한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조직을 가동시키기 위한 다양한 방법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고 싶은 것을 결정해야 할 것이다. 수백 명의 마케팅 담당자 목록을 가지고 있는 대규모의 설립된 제휴 네트워크가 있다.

고객이 직접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면, 다른 대안은 고객이 원하는 것을 직접 선택하고, 고객이 원하는 것을 스스로 선택할 것이며, 이러한 선택은 연구해야 할 것이다. 또 다른 선택은 고객이 현재 조사한 제휴 링크 목록을 가지고 있는 회사와 제휴하여 그들이 실제로 훌륭한 품질을 발견하고 추구하는 것이다. 옵션은 다음과 같다. 너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제품을 가진 사람들은 실제로는 제품을 팔려고 하는 개인들의 전군이기 때문에, 계열사들은 그들 자신의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은 훨씬 더 많은 이 방법을 팔 것이다. 만약 그들이 스스로 홍보해야 한다면 그들은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웹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가령 가맹점 온라인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도청하고자 할 경우, 신용카드에 대한 핵심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의 세부 정보를 소비자에게 유인함으로써 신용카드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와 웹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가능한 소비자는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 웹사이트에 등록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훌륭한 시간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제휴 마케팅 조직을 운영해야 하는 시간에서 더 많은 생산을 짜낼 수 있도록 5가지 포인터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을 극도로 제안한다; 그들은 환상적인 관심의 사로잡는 사람들이며, 그것은 그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려는 모든 계열사 마케터들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헌신적인 고객들 중 몇 명이 어디서 올 것인가이다.

목록 작성: – 고객 목록을 구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현금을 제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객들이 완전히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간절히 바라야 한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제품을 구매하도록 고객을 기쁘게 할 것이다.

다른 모든 사람들로부터 다양해지려고 노력하는 것을 기억하라. 즉, 당신은 독특해야 한다.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은 실제로 많은 사람들을 기존 판매와 마케팅 투구에 눈이 멀게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이 풍부한 주스가 흘러나오게 하고 당신의 가능한 소비자에게 무언가를 제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