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기업 세계에서 전업주체로의 전환을 위해 어떤 요구가 필요한지 논의해 봅시다

기업 세계에서 전업주체로의 전환을 위해 어떤 요구가 필요한지 논의하자. 이렇게 불리는 구루스는 그것이 매우 단순해 보이는 것을 보장한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어려움을 필요로 한다.

여기 당신의 가족의 성공을 위해 당신을 돕기 위한 빠른 가이드가 있다.

여기 당신이 절대 부동산 천사 투자자로서 이익을 얻기 위해 알아야 할 비밀들이 있다.

물론 당신은 당신의 몸을 허락하거나 빈민가라면 어떤 차세로도 끌려갈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이것들 중 어느 것도 할 수 없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전제를 가지고 있고, 세입자에 대한 배경 조사를 하는 것에 관한 한 당신의 실사를 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에 관한 지식을 모아서 판매자 문제를 해결하고 여기에 변호사와 대리인을 특별 제안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 작성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또한 당신이 이미 많은 거래를 했고 추가적으로 실패를 달성한 다른 투자자들과 접촉하여 이익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다. 실패의 기회를 아는 것도 당신이 곤경에 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는 긴 경주를 한다.

네가 전쟁을 하기 전에 무장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가 매우 효과적인 집을 투자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거나 엄청난 돈을 모은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잘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쉬워 보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을 얻는 것이 항상 실제에 관한 것이 될 필요는 없다. 만약 그 거래가 종종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단지 오늘날의 한 부분만을 위해 투자자로서 당신의 재량에 따라 줄을 설 것이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가르치는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것이다. 당신은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근처의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여 이 회원들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클럽은 당신에게 원시인 클럽을 주지 않는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발생할 때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 있게 될 때 발생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부동산에 가까이 건설되거나, 아마도 당신이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어떻게든 당신의 부동산을 업그레이드한다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

소유물 투자로 매달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서는 재산에 관한 어떤 돈도 넣어야 하지만 PMI(민간담보대출보험)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를 낮추도록 노력해야 한다.

슈퍼맨이 아니니, 자신의 상황을 모두 수리하는 것을 초조하게 하라. 그것 말고도 좋은 사소한 미용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그것을 전문가에게 맡겨라. 발에 젖기 전에 불태우고 싶지 않은 전문가에게 맡겨라. 연간 임대료는 주택담보대출 월세보다 훌륭하다. 사실, 임대율이 전문가로서 두 배로 낮을 수 있다.

고객들에게 중요한 것은 부동산을 가장 잘 결정하는 것이다. 25%만 나눠서 나눠먹는다. 임대료 인하 5% 이자율은 확실히 당신이 줄 수 있는 조언이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올바른 관점에 있지 않은 사람들로부터의 헤다체스, 오해, 소송(또는 그에 대한 위협)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재산을 떠나서는 안 된다(그들을 감당할 수 없더라도) 그 나쁜 놈을 고려하면 투자자들에게 꼬리표를 붙여야 한다.

당신은 항상 벌 수 있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그리고 그것은 완전하게 완성될 수 있습니다!

그럼, 그 응용 프로그램을 고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쉽게 나는 편지의 끝에 다음을 추가했다(서명과 PS 이전에). 만약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이 구매가 아니라고 가정할 것이다.

이러한 비현실적인 방법들이 존재한다는 전망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나가서 온라인 검색에 대해 배우고, 전자책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지역사회 부동산 투자 협회의 네트워킹 행사에 갈 방법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부동산 인수에 경험이 없다면, 당신이 당신의 독서와 네트워킹 습관을 조정한다면, 확실히 아무도 아직 배우지 못한 적절한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다. 누구든지 당신의 기술을 조정할 것입니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아직 훌륭한 부동산 중개인이 되는 데 핵심이 될 수 있고, 그 자리에 있는 전문가들이 개인적으로 당신이 있는 종류의 시장을 검색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정보원이 될 수 있다.

만약 빌링스 몬태나에 있는 경향이 있다면, 우리 모두는 꽤 안정된 시장에 있는 빌링스 몬태나에 있는 경향이 있다면, 내가 조금 알아차렸을 때 말할 수 있는 다른 시장들이 가진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 하향 추세지만 거의 구매자들이 시간을 내서 주택 구매자 신용이 이제 끝났을 때 우리는 조금 더 하락할지도 모른다. 모든 시장 범위는 이웃별로, 그래서 당신이 잘 알고 있다는 것을 나는 이 집이 완전히 1마일 떨어진 곳에서 팔리는 것을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