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장” 기억나? 그것은 평범한 문구를 만들었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Build It이라는 정상적인 문구를 만들었고, 그들이 올 때, 많은 디자이너들이 오늘날 가을에 그들의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을 마케팅하는데 있어 좋은 마인드셋을 가지고 있다.

이해할 수 있는 합리적인 부분은 할리우드 제작이지만, 환상은 오늘 아침 비즈니스에 확실히 더 관련이 있는 것으로 쉽게 조정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하고 훨씬 더 많은 것을 대량으로 구입할 수 있다!이제, 다음 주는 아닐지 모르지만, 만약 당신이 밖에서 받고 존재가 증명되도록 도와준다면, 그들은 올 것이다.

트위터는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이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스팸메일로 만들고 있다.

그것은 단지 sns 마케팅을 추가하지 않는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전술이 그것을 정확하게 사용하기 때문에 윤리적으로 트위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다. 의심할 여지 없이, 트위터는 당신이 당신의 시장과 산업 내에서 매우 심각하고 견고한 접촉을 만드는 데 심각하게 도움을 줄 수 있다.

고객, 잠재적 구매자, 그리고 잠재 고객과의 다른 유형의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파트너

저비용, 저비용, 즉 저비용, 정말로 무료로 마케팅 프로모션 웹사이트에 무료로 마케팅할 수 있다고 믿을 때. 당신이 포기하는 것은 바로 왜 이 모든 자금이 광고를 사는 데 필요한지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목표 청중에게 직접 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비디오 촬영과 클릭 사진은 최소한의 2MP 카메라로 남아 있어 음악 플레이어와 라디오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과 특정 단골들을 접촉시키고 그들의 기대 수입원을 할 가치가 있다.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온라인 마케터가 개별 소비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일 수 있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꽤 최근의 군중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그곳에서 훌륭한 제품 아이디어는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벌 수 있는 경향이 있다.

이 특별한 바이러스 마케팅은 가장 훌륭하고 사용자들이 그 아이디어를 보고 그것을 친구와 팔로워들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는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정말 착하게 굴고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지 마라. 당신이 영향을 미치는 바로 그 사람들로부터 부정을 얻을 것이다. 당신이 창출하는 거래에서 매력적이 되어라. 그리고 당신은 누군가를 물리칠 필요가 있다.

팁 2: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가장 잘 관리해야 하며, 회사 소유주가 지금 할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할 필요가 없을 때 당신은 일주일 오피가이드 에 한 번, 그리고 페이스북은 이틀에 한 번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이용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기업을 따라가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매체에서 활동적으로 지내야 한다.

당신의 회사가 당신의 고객에 대해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말하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동등하게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수년 동안 유익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쉽지도 않을 것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시간과 경험이 들 것이다. 많은 생각과 경험이 그 과정에 투입될 수 있다.

이 유형의 광고는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지만, 잘 된다면, 당신은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특히 처음에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하지만 시간이 길어질 것이다!팁 2: 당신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계속 주도해야 하고, 만약 당신이 소상공인이 당신이 일주일 내내 블로그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에게 의존하고 싶지 않을 경우, 당신은 매주 1회, 페이스북을 매일 할 수 있다.

또한 누군가가 당신의 회사를 따라간다면 당신은 당신의 트위터를 통해 당신의 회사를 따라가야 한다.

당신의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매체들은 귀사가 귀하의 고객에 대해 귀하가 말하는 것을 좋아하는 고객에 대해 감사하고 있음을 소비자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며 가치가 없다고 느끼며, 여러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사이트를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인터넷 마케팅은 종종 우리에게 누가 일반적으로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말해주는 좋은 측면이다. 당신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은 우리에게 당신을 팔 것이다!

성장하는 웹사이트 창조 회사를 주문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의 나의 입장에서, 임씨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기여하고, 내 집 사업에서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입하는 사업주들의 회사 소유주들을 돕는 책임을 졌다. 나의 주요 목표는 고객과 전망과 함께 대화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이 매우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시도에 도움을 주기를 원한다면.

확실히 그런 것 같아!모든 인터넷 광고 교육과 함께, 블로거와 함께 마케팅도 중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