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결혼

음식과 거의 모든 것에 많은 돈을 쓸 필요는 없다.

음식에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고, 그런 결혼식에서 간단한 음식이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을 할 필요가 없다. 게다가, 해변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것들을 공급한다.

사계절을 전후해 준비된 결혼식은 매우 인기가 있다.

겨울철 경이로운 결혼식은 결정과 흰과 은의 큰 거래로 웅장할 수 있으며, 그 호화롭고 전통적인 신부 가운 가을 결혼식 행사는 가을 시즌 여름 결혼식 행사의 호화로운 느낌을 반영하기 위해 금, 깊은 붉은 색, 청동으로 매우 색칠되어 있다.

해변, 공원 또는 아름다운 마당에서 여름 결혼식은 약간은 될 수 있다.

더 재미있고 캐주얼하며, 신부 가운은 더 흐리고 쉬울 수 있다.

그리고 봄 결혼식이 있다.

이 독특한 축하의 가장 인기 있는 계절인 계절 꽃과 강렬하거나 파스텔 색상의 위대한 거래는 봄의 감각을 고려할 수 있다.

야외 결혼식에 어울리는 또 다른 대안은 텐트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캠핑 텐트는 온건한 폭풍이나 가벼운 강우에만 적합하다. 폭우가 캠핑 텐트에 큰 피해를 줄 수 있고 심지어 텐트를 사용할 경우 동굴로 만들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텐트를 사용할 것이라면, 그 건물과 건설에 튼튼하고 모든 면에서 두껍고 무게가 실려 있는 텐트를 임대하라. 당신의 결혼식 행사에 대한 예비 계획은 비오는 날씨 조건에 필수적이다. 돌풍이 불 때처럼

분명히 모든 것은 당신의 필요와 결혼 행사에서 당신이 원하는 것에 달려있다.

만약 당신이 가게나 온라인에서 팔리는 결혼식에 공통 통로 주자를 갖는 것을 훌륭하다면, 그것은 솔직히 그렇게 큰 차이를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올해 겨울철 결혼식에는 청,은, 백 아이싱으로 웨딩 이벤트 컵케이크 타워를 차려 입는 것이 정말 유행인데, 전통적인 계층 웨딩 이벤트 케이크 대신 컵케이크 사용은 실제로 유행하는 패턴이 되었지만,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에 우리 모두가 재정 위기의 시기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되었다.

결혼식 행사에 대한 효과적인 저축 현금 제안 중 하나는 저녁 식사를 하는 것보다 아침 식사를 예약하는 것이다. 브런치는 저녁 식사보다 더 경제적인 것으로 여겨진다. 이것은 낮이나 늦은 저녁에 일찍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결혼식 이벤트 웹사이트를 찾아보라. 결혼식에 대한 포인터와 속임수, 그리고 모든 종류의 도움을 줄 사이트를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중심을 만드는 방법, 교회와 리셉션 홀을 장식하는 방법,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발견할 것이다. 논의했듯이, 당신의 특정한 체형에 가장 유행하고 이상적인 양복을 선택하라. 이상적인 목표는 어린 아이가 삼키는 것보다 더 급하 우머나이저 게 데보네어처럼 보이는 것이다. 아빠 코트에 푹 빠져서

반공식 결혼식의 장식은 공식 결혼식에서처럼 조금도 놀라울 것이다. 그것은 단지 은테, 구조화된 크리스탈, 그리고 시대를 초월한 테이블 리넨을 가진 중국이 사업의 순서일 뿐이다. 공식적인 결혼식에서 일하는 같은 꽃들은 반공식 리셉션에 예뻐질 것이다. 그러나 그것들은 더 간단하게 배열될 것이다. 룬쿨루스나 수국과 같은 덜 화려한 꽃들도 그들에게 소개될 수 있다.

중앙부서 만찬장이나 가정용 디자인 서비스는 리셉션에 매우 좋을 것이다

흑백 웨딩 이벤트는 올해 겨울 시즌 웨딩 이벤트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 있는 패턴이다. 하객들과 수행원들은 모두 검은 색을 사용하여 신부가 빛나는 흰색 드레스를 입고 눈에 띄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은 놀라운 매력과 두드러진 대조를 위해 흰색과 검은색의 장식으로 결혼식 장소를 장식할 수 있다.

또한 이 이벤트는 충격을 끝내기 위해 흰색과 검은색 스틸 사진으로 캡처될 수도 있다.

첫 번째 영화는 영화 할리우드 미녀 캐서린 제타 존스의 작품으로, 그녀는 그녀의 두 살배기 할리우드 스타 마이클 더글러스와 놀랄 만큼 결혼했다. 2005년에 결혼한 이 커플은 상당한 1,500만 달러를 썼다. 그들은 보이지 않는 잉크로 초대장을 보냈고 또한 눈에 띄지 않는 홀로그램을 가지고 있었다. 게스트 리스트에는 숀 코네리 경, 마이클 케인 그리고 다른 많은 사람들이 포함되어 있었다. 이 의식은 뉴욕 플라자 호텔에서 열렸다. 존스는 30만 달러의 가운과 다이아몬드를 입었다. 티아라 14만 달러

이슬비가 조금 많이 내리거나 전기 폭풍으로 변할 수도 있고, 날씨가 나빠질 가능성을 고려하고 싶지 않지만, 야외 결혼식의 이상적인 지역은 많은 커플들이 밖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하지만 실내에서 극도로 가까이에서 결혼식을 치르기로 결정했을 때 가능한 한 가까운 실내 장소를 가지고 있는 것이다. 호텔이나 홀 같은 것

너무 큰 성냥을 사는 함정에 빠지지 마라. 어떤 남자도 커 보이거나 헐렁해 보이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