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합작회사가 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보통 충성스러운 고객에게 합작회사가 될 기회를 제공하는 선택이다. 고객을 완벽한 계열사로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은 하나의 좋은 판매 베스트 천을 바꿀 가능성이 있다.
그렇게 하면 마케팅이 향상되고, 또한 판매도 증가한다.
계열사는 단일 계층 또는 2 계층 프로그램인가? 당신이 직접 만든 기업에 대해서만 계층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지불한다.
2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그 사업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가 창출하는 제품 판매에 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각의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적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다.
채용 수수료와 훨씬 더 비슷하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기사에서, 거의 모든 제휴 소프트웨어에 대해 수행할 수 있는 기사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위해 제출하는 3가지 중요한 측면을 다루고자 한다.
일부 남녀는 수건을 던지기 위해 몇 개의 기사를 간단히 올린다. 훌륭한 기사들이 채널 링크 pr(어디에나 게시되고 다시 게시되는 것)에서 즐기는 바이러스 효과와 관련된 이점을 정확히 잃는 것은 무엇인가? 하지만 그들은 또한 그들의 귀중한 시간을 매우 귀중한 자원으로 낭비하게 될 것이다. 그렇게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상상해보라. 그러면 당신은 그것을 버리고, 특정한 것을 배우지 않고 위로 올라가는 것이다.
좋은 해결책은 제휴 서비스 내에서 비슷한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할 것이다. 좋은 사이트 미터를 사용하여 트래픽을 부드럽게 모니터링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를 방문해야 한다.
당신의 블로그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서!클릭 메시지당 Google의 메시지 수신 개인별 증가 제휴 지원조차도 소득을 보유할 수 있는 방법 해당 기사는 블로그에 다른 곳에 게시할 수 있다.
다시 말하지만, 몇몇 에진 출판사들이 단지 좋은 에진의 가치 내에서 1~2개의 제휴 링크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에진을 출판하기 위해 창조하는 것은 당신의 가입자와의 접촉을 결정하고 제휴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당신이 그들의 기타 목 아래로 제휴 링크를 강요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가입자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조언, 당신의 제안, 그리고 당신의 권고에 더 잘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하지만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지불 광고 좋은 PPC 서비스는 구글 어드워드 입니다. 성공적인 캠페인을 하는 것은 보통 약간 까다롭고, 조금 더 잘 사고, 즉시 고도의 표적 트래픽을 얻을 것이다.
이런 웹사이트에 가입해야 할 필요가 있다면, 그 다음에는 당신이 관련된 상품의 종류를 찾아보고,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당신은 각 상품이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될지, 그리고 잔여 시간인지를 살펴보라. 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온라인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상상하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기 보다는 자세한 내용을 면밀히 조사하라.
이 이야기 때문에 내가 배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방금 나온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었다. 그것은 때때로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았다. 그것은 종종 나쁜 평을 받았다. 왜냐하면 그것은 내가 그것에 대해 뛰어든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목록 작성 : – 리드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 더 큰 돈을 제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사이트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얻기 위해 노래를 불러야 한다.
그 후 제휴 웹 페이지 링크를 따라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하기 보다는 저렴한 매트.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가입자가 제휴 장비 구입을 하도록 자극한다.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양질의 제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매우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당신이 사용해야 할 마지막 것은 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음산한 제휴 제품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을 사용하여 사업에 진출하는 것이다.
검색엔진의 효과는 많은 성공한 계열사들이 왜 그 #4d90fe 들의 제휴 마케팅 모델의 핵심이기 때문에 클릭당 유료 광고를 구입하는지에 대한 설명이다. 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을 기사로 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를 그럴듯한 많은 온라인 자원에 적절하게 배치하는 것이 훨씬 더 열심히 일하고 싶어한다.
그것은 그만큼 효과적일 수 있다.
판매업자는 판매 기관을 갖게 되고, 이로 인해 수익을 얻을 수 있다.
게다가, 그들은 고객 이름을 접할 수 있게 되어, 이 고객을 위해 계속해서 마케팅을 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이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배치하고 이 사업에서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다시 한 번, 그 연줄을 알아두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