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결혼

힌두교 결혼식은 며칠과 함께 몇 시간에서 지속될 수 있다.

힌두교 결혼식은 며칠과 함께 몇 시간에서 지속될 수 있다.

그래, 며칠, 그러니 잠에 대해 생각해라. 그것은 당신이 서로 그렇게 오랫동안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청색, 은색, 흰색 아이싱과 장식을 가진 웨딩 컵케이크 타워를 입는 것은 이번 2년 동안 겨울 결혼식에 매우 유행할 수 있다.

이 전통적인 계층 웨딩 케이크 대신 컵케이크를 사용하는 것은 이러한 종류의 고관절과 파격적인 것뿐만 아니라 이러한 종류의 비용이 덜 들기 때문에, 그와 내가 경제 위기의 시기에 걸쳐 사용할 수 있는 어떤 것이 되었다.

중년기에는 10년마다 2배 정도 목욕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당시 욕조에 뜨거운 물을 준비하는 것은 정말 지칠 정도로 피곤하다고 한다.

또한 비누도 드물고 사랑스러웠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전에나 여름에나 목욕을 할 수 있을 뿐이지만, 그 당시에는 결혼식이 봄에 거의 열리지 않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미 신선하지 않을 수도 있고, 심지어 냄새까지 맡을 수도 있다.

바람직하지 않은, 그래서 아마도 가장 실용적인 해결책은 향기로운 꽃과 허브를 사용하여 그렇게 좋지 않은 냄새를 가려내는 것이다. 신부와 함께 드레스 안에 보통 허브가 꿰매져 있었고, 신부는 정말 큰 향기로운 꽃 신부 꽃다발을 들고 다녔다. 때때로 신부도 꽃으로 만든 머리 드레스를 입었다.

가족과 친구들은 결혼식에서 함께 모이고 이러한 즐거운 행사들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윌은 아마도 모든 프릴과 함께 현란한 날을 갈망할 것이다. 하지만 만약 그것이 당신의 가격대와 관련이 있다면, 정말로 나막신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적은 돈을 쓸 수 있도록 비용에 숙달해야 할 것이다.

당신의 책에서 정말로 결혼식 피로연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과 비용을 나열하기 위해, 예를 들어 신부 파티와 결혼 호의에 관한 작은 해시계로 바로 내려가는 접수 비용과 신혼여행과 같은 의류 항공사 품목들

천으로 만든 팬, 종이팬, 샌들우드팬이 있다.

패들 모양으로 납작하게 할 수 있는 팬이 많고, 팬과 가까운 팬은 최소한의 디테일로 매우 간단하거나 자연 장면과 꽃으로 정교하게 칠할 수 있다.

이런 이유로 다양한 취향의 신부들은 결혼식에서 팬을 사용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만약 빨간색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면, 누구든지 그것을 특별한 날 색깔로 간주하기 위해 어리석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빨간 결혼식에서 신부 들러리들은 빨간색을 입을 수 있고, 꽃다발은 빨간 장미나 튤립으로 만들 수 있고, 이 케이크는 빨간색으로 얼음을 만들 수 있고, 예시적인 식탁보에 관한 장식도 빨간색으로 올 수 있다.

빨간색은 당신의 미래의 아내와 신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놀라운 모티브가 될 것이다. 방

손님 명단을 작성하고 손님을 위한 초대장을 구입해야 할 수도 있다.

몇 가지 종류의 초대장을 구할 수 있고, 개인적인 취향과 가격 범위에 맞는 것을 찾는 데 그리 어렵지 않다. 행사가 정확히 어디서 나올지 손님들에게 꼭 말하도록 하라. 그렇게 하면, 그들은 결혼식에서 외출할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준다. 그렇게 하면, 그들은 결혼식 제안에서 신혼여행에 이르기까지 친숙한 기후에 문제가 있는 손님들에게 날씨 정보를 보내야 한다.

각 사건이 아시아 결혼이 풍부한 민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결코 발견하지 못할지도 모른다. 이 결혼식은 문화와 관련된 것일 뿐이지만 이러한 행사의 일부인 종교적 신념과 조상 관행에 관한 것을 활용한다.

해변 결혼 피로연을 계획하기 전에 항상 적절한 예산 계획이 세워져 있다.

당신은 비행기표, 결혼식 자체, 그리고 그 후의 피로연을 포함하여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쓸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신부는 구루 고빈드가 눕힌 대로 아르다스에 모든 것을 합류하여 기도를 마칠 것이다. 만약 모든 사람들이 꼿꼿이 서 있는 것이 아다스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면, 신부는 그 부부에게 축복을 주고 그 부부를 사람과 딸로 선언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전체 신도들은 신부로부터 오는 신성한 프라사드를 참여시킨다.

결혼식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한 지붕 아래서 함께 모이게 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족 구성원과 연락처를 위해 이야기하고, 계획에 포함시키는 것을 확실히 하라. 결혼식이 당신의 특별한 날을 계획하고 준비하고 조직하는 것에 달려 있을 때 얻을 수 있는 이 모든 도움을 기꺼이 받아들일 수 있다.

동화 같은 결혼식과 관련된 생각 지난 몇 주 동안 쌀쌀한 계절에 가장 적합한 올해의 뜨거운 물건들을 생각해 보라. 이것은 겨울의 경이로운 주제나 환상적인 신화적인 주제들에게 특히 좋다. 신부는 자신을 미래의 아름다운 공주로 쉽게 상상할 수 있다.

때때로, 힌두교 결혼식에서, 당신은 단순히 결혼식 날에 신랑 신부를 만날 수 있다.

그래서 그 웨딩박람회 전에 짧고 빠른 만남이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기대, 계획, 그리고 친분을 발전시키기 위한 좋은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