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공황장애

두려움에 직면하여

두려움을 어떻게 치유할 것인가에 대한 당신의 두려움에 직면하는 것은 전적으로 당신의 두려움에 직면하는 것이다. 이것은 쉽지 않지만 그것은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의 두려움을 유발하는 것에 대한 진단은 1단계다. 그리고 당신이 당황감을 느낄 때, 공책 안에 당신의 두려움을 적어라. 단지 그것들을 적어두는 것은 당신의 공황의 심각성을 최소화한다.

두려움을 줄이는 것은 당신이 공황 발작을 덜 통제하게 하는 이러한 걱정을 해결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하지만 불안 공격은 그 문제에 대해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혹은 당신이 누구인지는 상관하지 않는다. 당신은 어떤 종류의 시간이라도 공격을 받아서 괴로워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호흡으로 그러한 공격을 통제할 수 있다.

사회적 불안은 두려움, 스트레스, 모험에 대한 정상적인 신체 반응에 대한 과민반응이다. 생명이 위협적인 상황에 직면했을 때, 몸은 싸움이나 비행을 위해 엄청난 양의 아드레날린을 생산함으로써 위험을 위해 몸을 준비한다.

그것은 우리의 동굴에 사는 조상들이 위험으로부터 싸우거나 도망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러나 이제 우리가 일상적으로 마주치는 스트레스에 대한 적절한 수는 적을 것이다.

공황침습을 없애기 위해 그 곳에서 벗어나야 할 필요성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당신은 단지 고갈되고 최대한 멀리 떠나고 싶을 뿐, 그것에 의해 자유로워질 수 있다.

용서하고 마침내 길을 내라.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그들이 떠난 후에 가라앉은 공황을 인식하고 그들이 갇힌 새로운 장소로 간다.

그녀가 발견한 것은 공황 발작에 대한 최고의 치료법이 아니라 공황 발작에 대한 치료법이었습니다. 여기 당신이 시험할 수 있는 최고의 자조 치료법 세 가지가 있다.

이 조건은 당연하게 여겨져서는 안 된다.왜냐하면 더 심각한 문제를 신속하게 야기할 수 있기 때문이다.이 문제는 여러분이 이 문제에 있어서 적절한 해결책을 얻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정상적인 삶을 의심할 여지 없이 완전한 불행으로 바꿀 수 있는 보통의 문제들을 철회하고 싶게 만들 수 있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정확히 어떤 종류의 욕망이 그 주위에 있는 것이라면, 어떤 종류의 욕망이 그것을 조정하거나 씻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경험을 떠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거부하고, 판단하고, 싫어하고, 무시하고, 제품을 바꾸려고 노력해야 한다.

그러나 사실은, 우리가 어떤 것이 그것보다 불일치를 보여주기를 바랄 때, 우리는 결국 당신이 그 감정을 떠나려고 할 때, 우리는 고통을 겪는다. 여러분, 그들에게 레드카펫을 걷어내세요. 어지러움, 무거운 쿵쿵거리는 심장, 먼 느낌, 이런 감정을 유발하는 아드레날린만을 이해하고 여러분이 더 많은 산업 전문가들을 가지고 있을수록 여러분은 어떻게 이것을 싫어하게 될지 생각해 보십시오.

공황장애에 대한 치료는 가능하다. 공황발작이 당신을 해칠 수 있다고 생각하거나 심지어 스스로 믿게 하지 마라. 그것은 무섭게 보일 수도 있지만 어쨌든 당신을 해치지 않을 계획이다. 믿음의 도약을 하고 공황상태의 방향으로 뛰어든다. 그것이 일어나도록 내버려두고 모든 것에서 자신을 분리하라. 그것을 관찰자가 되어 그것을 환영하는 법을 배우라. 그리고 곧 당신의 두려움은 서서히 사라질 것이다.

불안 우울증은 어떤 형태나 형태를 해치는 것을 없애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점에서 당신을 갈라놓을 수 없다. 그래서 당신이 계산 기법을 시도할 때, 당신은 그들이 있는 그대로의 사회 불안 장애를 통제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모두 잠재의식에 있고, 계산 기술은 그 문제에 대한 권위를 가진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종종 공격은 당신에게 모든 것을 하지 않는 진짜 무해한 사건이라는 것이다. 그것은 사실 단지 단지 단지 어떤 일이 일어날 뿐이고 그것은 당신에게 가장 해를 끼칠 수 없다. 이것이 당신이 각각의 단순한 사건에서 당신이 그 사건이 완전히 당신과 연관되어 흐르도록 내버려둘 필요가 없는 중요한 이유다. 그리고 당신은 그 불안이 제거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많은 환자들은 실제로 가족, 친한 친구, 직장 동료를 사용하여 그들의 문제를 숨긴다. 이것은 보통 이러한 공격들이 어떻게든 약점, 성격상의 결함, 사실 정신 질환의 척도라는 잘못된 생각을 한다.

당신은 그들이 이러한 종합심리검사 공황 발작들 중 진정한 행동적 문제, 그 밖의 어떤 것도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상당히 멈출 수 있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젊은 사람의 불안장애는 단지 정신적인 문제가 아니라는 것이다. 첫 번째 반응은 심리학자에게 있다.

대부분의 훌륭한 심리학자들이 CBT나 행동 수정 잠재력을 가진 공황 발작을 멈출 수 있는 이유 때문에 어떤 해악도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런 종류의 치료에서 몇 달 또는 심지어 몇 년 동안 완전히 효과를 낼 수 있고 전 세계적으로 비용이 많이 들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많은 환자들은 실제로 그들의 문제 가족 구성원들을 가족 일 동료들뿐만 아니라 가까운 곳에 숨긴다. 이것은 보통 이러한 공격들이 어떻게든 약점, 성격상의 결함, 또는 분명히 어떤 좋은 정신 질환의 징후라는 잘못된 생각과 관련이 있다.

당신은 이 공황 발작이 행동적인 문제일 수도 없고, 다른 어떤 것도 아닐 수도 있고, 그들이 크게 멈출 수 있는 소매 환경일 수도 있다.

당신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