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 - 고양이

제 책을 훑어보고, 실제로 도움이 되었던 치료법을 고려해서, 그가 실제로 향하고 있는 죽음의 방향을 포함한 그의 증상을 관찰하면서, 나는 신경 요인에 강한 집중력을 가진 또 다른 치료법을 시도해 볼 수 있는 영감을 주었을 겁니다.

제 책을 훑어보고, 실제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던 치료법을 고려해 볼 때, 그가 실제로 향하고 있는 죽음의 방향을 포함한 그의 증상을 관찰하면서, 신경 인자에 강한 집중력을 가진 또 다른 치료법을 시도해 볼 영감을 주었습니다

당뇨병을 앓고 있는 고양이는 사람들처럼 치유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스테인리스강이나 세라믹과 관련된 저알러지성 음주 표면으로 만든 분수를 선택하라. 가능한 한, 턱 여드름과 같은 알레르기 반응을 피하기 위해 플라스틱 기반 음주 표면을 피하라. 적어도 고등급 플라스틱 재료 재료 재료 재료로 만든 분수를 선택하라.

두어 마리의 개는 고양이와 함께 보관되어서는 안 된다. 강한 사냥 유산을 가진 개들은 항상 고양이를 먹이로 볼 수도 있고 어떤 작은 동물과도 신뢰받을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수도 있다.

사냥개 외에 잭 러셀과 핏불과 같은 테리어는 종종 고양이의 가난한 동반자다. 이 개들은 특히 강한 포식 본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누가, 무엇이 더 고양이와 다른 작은 애완동물일지 생각하지 않고 움직이는 물체를 쫓고 공격한다.

이 개들에게 너무 유혹적이야

고양이(새로운) 음주 접근법으로 음식을 제공하는 분수를 선택하십시오. 고양이가 수도꼭지나 수도꼭지에서 술을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면 물줄기가 있는 분수를 선택하십시오. 큰 수영장이 있는 분수를 선택하십시오.

나는 레지스라는 이름을 고양이에게 붙여서 그 응용 프로그램을 채택하고 문제 고양이들이 관찰되고 있는 뒷방을 활기차게 걸었고, 레지를 한 번 쳐다보면, 오렌지색과 흰색의 기쁨이 느껴질 것이다. 그리고 나는 그가 고양이를 구출할 결심을 굳히 강남고양이분양 지 않고는 살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내 친구가 입구에서 불안하게 기다렸기 때문이다. 사실 레지는 그녀가 완전히 건강하지 않다는 경고를 사용하여 나를 위해 제공받았다. 그 이후로, 그는 파티는 파티에서 파티의 생활이 되고, 야외 인클로저에서 탈출한 특징들은 당신의 지붕의 자유와 스릴을 즐긴다.

새끼 고양이는 6주에서 8주 정도 될 수 있다.

새끼 고양이는 26개의 낙엽성 치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6개월에서 7개월 후에 30개의 영구 치아로 대체될 것이다.

그들이 특정한 행동을 잡았을 때, 고양이들이 직접 찌꺼기 물이나 고함으로 가구를 긁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그러나 고양이들은 똑똑하다. 인간 해고에서 그들을 단념시키지 못할 수 있다.

먹이를 주는 지역의 식탁보가 꽤 유용할 수 있다.

종종, 고양이는 한쪽에서 먹기 위해 그릇에서 음식을 제거할 것이다.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주위에 남겨진 여분의 음식을 치워야 할 것이다. 그릇 아래에 장소를 투자하거나 당신의 개인 식탁보를 특정한 직물로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밤에, 움직임이 활성화된 외부 조명은 고양이들에게 매우 민감한 야간 시력을 가지고 있어서 빠른 플래시 홍수등이 그들을 정원에서 내려준다.

우리의 가장 터프한 고양이는 올리버(올리 또는 미스터 버블스라고 부르는 대로)가 되어야 한다.

그는 그를 발견한 길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 그는 차에 치인 후 거의 살아있었다. 그는 이전에 뇌가 마비되고 실명을 일으키는 심한 부상을 입었다. 또한, 그는 엉덩이, 어깨, 꼬리가 부러졌다. 우리는 그가 응급 동물 병원과 관련하여 그를 유지하기 위해 뻣뻣한 판지 상자 안에서 그의 몸을 안정시켰다. 그가 조용히 퍼 링? 나는 그가 다치고 무서워서 그르렁거리고 있었다고 믿는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강아지에게 위안을 주었다.

고양이들은 본능적으로 사냥을 할 뿐만 아니라, 언젠가는 포식자를 피하기 위해 밤중에 사냥을 할 것이기 때문에 본능적으로 야행성이다. 그들은 거의 빛도 없이 움직임을 감지하도록 훈련했다. 고양이들의 얼굴에 있는 길고 뻣뻣한 수염은 사냥에 도움이 되는 쪽으로 이동하자마자 옆으로 뻗는다.

고양이의 건강 관리는 복잡하다. 왜냐하면 고양이의 삶의 모든 측면이 검사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어떤 것도 결국 변하지 않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고양이에게 최선이라고 느끼든 항상 그렇지 않든 간에 당신의 선입견은 전형적으로 매우 관대해야 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고양이 친구를 수의사에게 데려가 검진을 주문할 때, 치과 진료에 관해서 그들은 심지어 고양이 이빨을 닦는 법과 사용에 어떤 치약을 추천할 수도 있다.

고양이의 균형 상실은 귀 걱정의 표시일 수 있다.

이것은 아마도 가장 전형적인 원인일 것이다. 그러나 루크 상태는 머리 떨림과 급성 식욕 상실을 동반했다.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재미있고 고양이와 소통하고 싶다면, 당신은 아마도 한 조각의 끈만 진지하게 하면 될 것이다. 고양이들은 여러분이 밤을 경험하면서 고양이를 깨우고 힘차게 그들을 지켜보는 끈을 보더라도, 그들은 즉시 크게 깨어서 그것을 가지고 놀기 시작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