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사실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째, 주정부를 활용한 무비용 529 대학 계획 수립 온라인에서 529 계획에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대학 목적으로 ko를 가진 모든 자녀에게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투자하는 방법입니다

마술 청바지를 입은 딸들은 기적의 대학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이 대학은 그들의 모든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아빠는 돈을 벌 것이다. 청바지도 대학도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현재 나의 조수 두 소녀는 엄마와 아빠의 교육에 대한 주머니가 거의 없는 대학에 위치해 있다.

도중에 나는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세 가지 절대적인 진실을 배웠다.

과정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교사가 없기 때문에, 과제를 논의하거나, 활동을 수정하거나, 자신의 작업을 표시하여 책임에 대한 이해를 잘했는지 확인하는 것이 1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4년제 대학 교육이 필요하지 않은가? 4년제 학위가 꼭 필요한가? 사실, 일반적으로 성공적인 삶을 즐기고 있고, 4년제 학위를 받지 못한 좋은 봉급을 받는 경향이 있다.

이익을 얻는 데 중요한 것은 학위를 얻는 것이지만, 수요에 거주하는 기술을 갖는 것이다.

가족 단체 예산을 만들어서 고수하라.월말에, 예산을 사용하여 저축한 돈을 대학 기금에 넣어라.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장기간에 걸쳐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방문한다면, 이미 몇 년 전에 그것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한 사람이 더 이상 등록금 비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마음의 평화를 즐기며 가치 있는 계획에 투자함으로써 당신의 교육을 보장할 것이다.

강력한 점수 평균을 갖는 부속품에서 고용주들은 항상 관련 경험을 중시한다.

교육대학이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는 분야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직업에서만 일하려고 노력하라. 특히 특정 회사나 조직으로부터 꾸준한 지위를 유발하는 직업에서만 일하라. 한 직업은 커스터드 스탠드나 주유소에서 일하는 다른 다양한 직업만큼 좋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 하고, 이러한 납 공기와 같은 직업은 당신이 접근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나중에 저축을 시작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잃어버린 시간을 만회할 것이고, 또한 얼마나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인지에 따라 위험 기반 배분을 할 것이다. 지금 나는 당신이 아마도 당신이 그들의 대학 교육에 대해 1만 달러를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장학금에 대해 들어봤을 것이다. 그 프로그램들은 단지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들 중 적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당신은 잠재적으로 당신에게 200달러에서 1,000달러까지 제공할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다.

좋아, 이 더 큰 상을 위해 2개 이상의 작은 프로그램에 등록해야 할 때 내가 가서 이 작은 프로그램에 등록해야 해. 이 모든 것은 대학을 위한 기금을 가질 수 있는 가용 자금의 조건뿐만 아니라 기회를 늘리기 위해 온다. 그것들을 충분히 적게 얻을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이 대학에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몇 개의 더 큰 프로그램들 중 하나일 것이다. 그러니 당신이 그 목적을 위해 자격을 갖춘 nba 프로그램 내에서 지원하도록 하라!

하지만 약간의 여분의 현금은 자녀 대학 교육 대학에 자금을 대는 도전적인 측면, 낮은 부분은 당신이 그 돈을 투자하여 아주 좋은 비율로 성장하고 주식시장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D)아동의 대학비용이 충족되면, 잘못된 안정감을 갖게 되면, 부모의 필요와 만족에 따라 시작된다.

고용주는 점수가 높은 평균을 갖는 것 외에도 항상 관련 업무 경험을 중시한다.

당신이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는 분야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직업, 특히 특정 회사나 조직에서 정규직으로 발동하는 분야에 대해서만 일하려고 노력하라. 한 직업은 커스터드 스탠드나 주유소에서 일하는 다른 다양한 직업만큼 좋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이러한 직업은 당신의 장기적 소득을 제공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군: 군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교육적 혜택, 훈련, 세계관찰 기회, 좋은 혜택, 은퇴소득을 가질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면허 학위를 취득하는 경제적 경로가 될 수 있다.

현재 판사가 법학 학위를 받은 후 판사 옹호 장군단에서 4년 동안 복무한 나의 가장 친한 친구들 중 한 명. 내 가족 구성원은 의대에 진학하여 4년의 의무를 지고 있다.

또한, 한 푼도 들지 않았고, 동료 반 친구들 중 많은 수가 수만 달러의 빚을 지고 학교를 마쳤고, 각 군 점령과 모든 군사 점령은 전장 복무를 필요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