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눈 관리(안과)

시력이 나이가 들수록 악화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악화되는 비율은 당신의 통제에 달려 있다.

시력이 나이가 들수록 악화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악화 속도는 당신의 통제에 있다.

의사는 12개월 동안 두 번 완전한 시력 검사를 받으려고 노력한다.

일반 의사와는 달리 안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직업은 당신이 태양 아래에서 몇 시간을 보내거나 밝은 빛을 발하는 장비에서 작동하게 할 수도 있다.

바람은 먼지, 연기 또는 다른 이물질을 가져올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기술에 들어갈 수 있다.

당신이 위치에 있는 동안 보호 장비를 착용하도록 하라.

눈 부위 전체에 또 다른 좋은 안구 가방은 수년 동안 더 잘 지낼수록 그 부위의 배수가 효과가 없기 때문에 액체 축적의 결과물이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 크림이 그 영향을 집중해야 하는 곳이다. 그리고 더 나아가, 사람 시력 영역의 피부가 얇기 때문에, 사람 시력 크림은 이것을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치료 램프의 두께를 두껍게 할 수 있어야 한다.

천연 천연 피부 관리 제품 – 이러한 많은 제품을 선택하는 데 신중할 수 있는 것은 자연적인 것으로 홍보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은 여러분 자신의 피부에 해를 끼칠 수 있는 모 울산안과 든 유해 화학물질을 포함하고 있어 상황을 악화시킨다.

한편, 정상적인 활동을 중단하라. 그들은 당신의 눈을 먼지, 연기, 땀 그리고 다른 물질에 노출시킨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난시증에 감염의 위험을 더한다.

게다가 화장품은 눈에 어려움을 가하며, 뉴욕의 눈이 안정적으로 잘 될 때까지 그것들을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충분히 조심하고 수영이 2주 첫 번째 지구라는 것을 기억하라.

가까운 시계 친화적인 식단을 먹어라: 녹색 잎이 많은 야채와 과일을 포함하는 식사. 올바른 일을 잘 하는 것과 우리 모두의 단백질을 먹는 것에 대한 식단 안의 색깔을 포함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당신의 식단에는 유제품도 포함되어야 한다.

첫 번째 원칙은 어떤 물체를 너무 오랫동안 응시하거나 먼 물체를 알아내지 않는 것이다. 눈을 깜빡이는 것은 정말 자연스러운 과정이고 눈 깜빡이는 효과를 억제하지 않는 것이다. 눈의 통증을 생각할 때, 감소는 고통을 덜어줄 진통제를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고통을 견디지 않으면 그것들을 고려하라.

해양 생물을 먹어라. 오메가-3 지방산을 일상 영양 섭취에 포함시킬 때, 이것이 작은 혈관을 이자율 응고 없이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식했는가? 생선 기름은 비타민 An과 D의 엄청난 공급원인데, 둘 다 매우 눈에 건강하다.

또한, 성인과 비교했을 때, 십대들은 태양에서 시간을 절약하고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UV 블록으로 코팅하더라도 적절한 보호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십대들을 위한 눈 관리가 주요 관심사가 됩니다.

인공 조명으로 읽을 때 150와트 전구와 함께 높은 테이블 램프는 정말 유용하다. 테이블 위에 램프를 의자 왼쪽에 놓으세요. 인쇄된 페이지에 반사되는 눈부심을 피하기 위한 것으로, 이 쉬운 테스트를 시도하십시오. 전구가 거울에 반사될 때, 작은 포켓 거울을 페이지 중앙에 놓으세요. 거울 안에 빛이 감지될 때까지 램프를 인쇄된 페이지에 극도로 없는 곳으로 이동시켜라.거울 안쪽의 빛이 감지될 때까지

혈압을 총조절에 유지하면 혈압이 눈의 이치로 변할 수 있으므로 당뇨병과 고혈압이 있는 경우 당뇨병을 조절하기 위한 필수적인 단계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

또한 그가 자신의 개인 웹사이트로 알려져 있는지 볼 가치가 있다.

이 전문가들도 그들 자신의 브랜드와 정체성으로서의 기능을 하기 때문에 그들만의 사이트를 가져야 한다.

왜냐하면 인터넷에서 링크를 받는 사이트들을 확인하라. 당신은 그의 웹사이트 페이지에서 링크를 얻는 사이트들을 검색함으로써 당신의 연구를 확장할 수 있다.

이것은 그의 어려움 중 일부일 수도 있고 그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더 자세히 묻고 있는 사람들일 수도 있다.

시력 불만, 흐릿하거나 이중 시력, 붓기, 잦은 빛의 섬광, 눈 붓기를 초래할 수 있는 몇 가지 경고 신호가 모두 걱정거리다. 이런 문제를 겪고 있는 사람은 시의적절하게 안과 의사를 만나라.

눈 주위의 피부는 얇을 수 있고 아래는 피의 난파선으로 가득 차 있을 수 있다.

많은 물을 마시면 눈 주위의 부기를 막을 수 있다.

당신은 왜 우리의 눈이 상황에 부어오르는지 아십니까? 우리 몸은 일반적으로 탈수될 때마다 방어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부기를 유발한다.

하루에 8잔의 물을 더 마시면 전신을 해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