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현실적으로 생각해보자

현실적으로 하자. 당신은 싸구려 거처를 고치는 데 돈과 함께 은행을 쓸 수 있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긍정적인 돈으로 과다 지출하는 것이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올바른 일에 적절한 돈을 쓸 필요가 없다면, 당신은 거주할 수 없다. 차이의 여백은 비교할 수 있다.

사람들은 때때로 간과된 것처럼 기준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찾지 못할 것이라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에서 0%의 성장 주식을 찾을 수 있는가? 일부 조직은 P/E 20대에서 거래되고 있다.

어떻게 긍정적인 순을 가진 회사를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현금을 소유하는 것보다 더 많은 빚을 지고 있다

투자하기 전에, 당신의 재정이 안전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가장 큰 것. 비록 배당소득에 대한 투자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가 있지만, 주식시장은 당신이 너무 많은 정기적인 부채를 가지고 있거나 부채에 대해, 당신은 누군가가 주식 거래소에 헌신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

시장이 항상 오르내릴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부채를 낮추는 것이다. 특히 카드 부채는 월 급여와 6년에서 6년 사이의 비상 자금을 훨씬 더 잘 거래한다.

배당금 지급 주식에 자금을 투자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재정 자유와 관련하여 있을 것이다.

투자를 시작해도, 인내와 올바른 기술로 한동안 틈새에서 자리를 잡은 개인보다 나을 가능성이 높지 않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실제로는 그들과 동등 FX마진거래 하거나 그들보다 더 나을 수 있다.

충분히 사실, 처음에는 자신의 자신감을 유지하기 힘들지만 결국은 자신에게 가장 잘 맞고 성공하기 쉽다.

하루 거래자들은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평균적으로 단기적인 움직임을 찾고 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그것이 제거되기 전에 그 움직임에 참여하려고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킬 확률의 결과로 하루아침에 평균을 유지하지 않는다. 다양한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에 의해 분 단위를 감시하는 데는 집중력이 필요하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력한 서비스 제공업체에 대한 개요를 연구한 후 항상 기업을 인수하기로 결정함. 배당금이 중단되더라도 이는 단기간에만 제한되며 강력한 기업은 빠르게 반등하여 배당금을 다시 지급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 워크숍에서 우리 워크숍이 들어오는 곳이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투자자가 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주목하게 된다. 더 중요한 것은 제품 정보가 당신이 시도되고 시험된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수적으로 주고, 당신이 각 투자 전, 도중, 그리고 후에 일관성과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당신에게 투자를 언제 어디서 해야 하는지 정확히 가르칠 수는 있지만, 우리는 당신에게 다음과 같은 것을 줄 수 없다. 규율과 열정은 그런 전략을 고수한다!그것은 남을 화나게 한다

리 정보나 창조 산업으로 가는 어떤 책이나 코스에 대해 생각해 보면, 만약 어떤 레츠가 직면한다면, 당신은 의욕적인 판매자들을 찾을 수 있는 1위 전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싸구려 작은 주택을 수리하는데 돈으로 가득 찬 은행을 쓸 수 있고, 그것은 결코 돌아오지 못할 돈으로 과다 지출하기 위해 쓸 수 있다.

그러나 반면에, 만약 당신이 올바른 것에 대해 최고의 돈을 쓸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집을 살 수 없을 것이다. 차이의 한계는 출구이다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로부터 집을 사는 것이 게임의 이름일 수 있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소유자의 지불이다.

마지막은 퇴직금 계좌에 많은 면세금을 넣을 것이라는 것이다. 당신은 많은 수입을 절약하는 세금 감면 혜택을 입고 있는 동안 이 현금을 부동산 투자 사업에 계속 사용할 수 있다.

투자의 혼란에 빠지는 것은 압도적이고 위협적인 경험이 될 수 있다.

모든 투자를 배우려면 평생이 걸릴 정도로 많은 정보, 투자 전략, 투자 유형이 분명하다. 그때까지는 단순하고 안전한 투자로 시작해서 계속 알고 있을 것이다. 더 일찍 투자를 시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트폴리오가 발전하는 것을 보면서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아는 것은, 당신이 더 현명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헌신하는 것이 성공적으로 부족하기를 바란다면 그것은 특정한 양의 연구와 시장에 노출이 필요하다. 계속하여 당신의 시간과 돈 계획을 세우고 당신의 생활방식에 빠져들 것이라고 느껴라. 그리고 나서 어떤 지출을 하는지를 깨달아야 한다.

미국 기획자가 당신이 어떤 종류의 투자가 세트를 소유한 재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떤 유형의 투자를 이끌어내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떤 것에 투자하는 것은 어느 정도의 기술을 필요로 한다.

모든 중요한 사람들은 몇 개의 투자가 확실한 자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잊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