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그렇지 않으면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이렇게 큰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

팝스타와 대기업들은 왜 트위터에서 이렇게 큰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가? 왜냐하면 그것은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 같고 당신의 메시지가 당신의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단지 많은 개인 할인율 트위터가 있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하고 중요한 방법은 개인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들과 쉽게 대화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우려를 한다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추적 도구가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다.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제가 2년 전에 설치한 바로 그 비디오들이 여전히 그를 위한 견해와 발언, 그리고 단서를 얻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을 감안할 때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이 사이트들을 효율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너무 많아서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 큰 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개발한 준비된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대학생과 함께 당신의 직책에 훨씬 더 적게 들어갈 수 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매일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팬을 생산할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제안을 따라서 정확히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링크가 특히 길고 트위터 문자를 너무 많이 사용하는 경우, 비트리는 마찬가지로 개방되어 있으며 하루 종일 이 두 개의 플랫폼 및 도구 화면을 열어놓고 시간을 절약하고 SNS 마케팅 읽기에서 분석, 출판 및 논평에 이르기까지 매끄럽고 일정한 자료 흐름을 가능하게 한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구글 분석 및 기타 유사한 프로그램을 통해 측정도 가능하다.

화면을 볼 때, 갑작스러운 종료 114g 위잉 114g, 24인치 사용 24인치 사용 24인치 사용과 마찬가지로 웹 서핑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 완벽하지 않다. 또한 터치 스크린이 없는 것은 우리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 스크롤과 브라우징을 위해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를 잡고 있게 한다.

그러나 우리는 그 속도로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없었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요구 시간)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제안들은 소셜 미디어에 언제 집에 있을 것인지를 계획하기 위해 교육된 구조를 사용한다.

현실에서,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트위트덱과 후트슈트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웹에서 물리적으로 이용이 불가능할 때, 그러나 내 권고는 이러한 프로그램을 매우 적당히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점차적으로 정말로 비인격적인 것으로 간주된다. 그들은 종종 실제 관계 계약자들보다 좌절스러운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에 결정적인 기능을 할 것이다. 당신이 영감을 주는 자료를 개발할 때 당신은 확실히 소셜 미디어 세계를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을 좋아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환상적인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에 대한 보상을 볼 것이다. 블로그는 그 짐승을 길들이는 법을 배우는데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당신은 1시간 동안 환상적인 결과를 보장하는 블로그 게시물 오피가이드 을 찾기 위해 극도로 힘들지 않아도 된다. 소셜 미디어에서의 일상적인 헌신은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기대한다; 합리적인 기대와 목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많은 뚜렷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없을 수 있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당신이 바라던 것이 당신의 상황이 완전히 다양한 접근법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수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시장에 내놓기 전에 생각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양하며, 이러한 차이점을 아는 것은 당신이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특히 한 웹사이트에서 결과를 개선하고, 그 웹사이트에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워야 한다.

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이며, 마케팅이 실행될 기간과 어떤 항목을 홍보하고 있는가?

성장하는 웹사이트 디자인 사업의 소셜 네트워크 책임자로서, 나는 사업 마케팅 노력에 직접 기여하는 것과 함께, 내 사업으로부터 그들의 새로운 사이트를 획득하는 많은 작은 사업주들을 돕는 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나의 중요한 목표는 우리의 전망과 소비자들과 대화하는 것 외에, 그 사업에 대한 브랜드 이름 인식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그래서 그들의 요구 사항을 훨씬 더 잘 이해하고 그들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을 돕는 것이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많은 다른 사람들이 콘텐츠를 출판하는 것을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