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위험을 극복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다양화입니다

위험을 극복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다양화 임플리스가 다른 시장에서 여러 주식에 투자를 퍼뜨리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다음과 같다. 계란을 같은 바구니에 넣지 말라.

나는 가끔씩 특정한 지역에 있는 값싼 집의 실제 존재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전화를 받는다. 이런 전화들은 보통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처럼 북동부의 특정 주들일 것이다. 전화를 건 사람은 내 웹사이트를 읽고 나에게 도전한다.

여기서 값싼 집을 찾을 수 없다!이제, 우리는 모두 저렴한 가격으로 모든 나라에 대한 중간 가격 지수가 어떻게 다른지 알고 있다.

그러나 도전자들에 대한 항의는 로스엔젤레스가 평균 주택 가격이 60만 달러를 초과하는 값싼 집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전문직의 주요 부분은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들은 그들의 투자를 직업으로 취급하기 보다는 그들의 투자를 결정하는 노력의 수를 과대평가한다.

취미 배치로 좌천된

마찬가지로, 다른 종류의 투자와 마찬가지로 세금 효율도 있다.

만약 당신이 돈을 계속 벌어야 한다면, 당신은 직접적으로 또는 상호 자본 내에서 투자할 수 있다.

반면에, 상점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이런 종류의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시간, 인내, 그리고 위험을 감수하는 능력이 필요하다. 야채와 과일은 첫 번째 재무 보고서를 읽고 당신이 안내받을 수 있도록 금융 비율을 체크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에 투자하면 항상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으므로 수동적 자금의 연속성을 보장할 수 있다.

중개인들은 사물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고, 개인 투자를 소개하고, IRA나 교육 저축 계획과 같은 계좌를 개설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들은 심지어 자동 투자 계획을 세울 수 있기 때문에 몇 달마다 은행 계좌에서 기부금이 자동으로 인출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투자에 돈을 바치는 어려운 경험을 생산하는 데 좋다.

여성의 90%는 자신의 삶을 몇 번 관리하기 위해 자신의 돈을 관리할 것이다(거부 연령은 평균 56세 – 나는 45세). 만약 당신이 슬퍼하고 적어도 함께 상대할 수 있는 자신을 발견하거나 개인이 선택할 수 있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돈을 유리하게 할 것인가?나는 그것이 일어난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그러나,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날 필요가 없다. 당신이 아는 바로는, 당신은 완전히 새로운 것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쌀 2개를 가지고 있었고 세금, 거래 비용 또는 (더 나쁜) 당신이 판 주식에 손실을 입힌 것과는 다른 포트폴리오

역사적인 유럽 금화나 남아메리카 금화와 은화 같은 투자를 계산하는 금화들이 있다.

동전에 투자할 때, 당신은 단지 그 이 진영 동원베네스트 름에 익숙할 뿐만 아니라, 동전 뒤에 있는 역사에 대해 매우 먼저 알고 있다.

당신의 미래의 구매자들은 그 동전의 명성에 대해 몇 가지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특히 학교에 다니는 동안, 아이들이 돈을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특히 이것이 사실인 곳에 재미있는 기간을 포함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이 기간 동안 이용된 만큼의 현금을 투자하는 것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확실히 다른 대학 졸업생들보다 한 발 앞서 있을 것이다.

이 방법은 현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추가적인 범위를 제공합니다. 만약 당신이 특이한 주식의 1주를 주문하기 위해 4개월 동안 저축한다면, 그 기간 동안 가격이 상당히 오르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은 무엇입니까? 매월 주식에 속하는 4분의 1을 사면, 당신은 현재의 싸구려들 사이에서 유리하다. 당신은 이미 그들이 잊고 있는 현금이다.

다른 자원 칼럼은 세미나, 테이프, 인터넷 산업 투자 포럼, 그리고 그 과정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모든 장치들을 위한 것이다. 쉬운 팁 리스트 외에도, 여러분이 배워야 할 다른 좋은 음식들의 목록을 만들어라. 이것은 항상 여러분이 모르는 것을 배우면서 추가된다.

목표를 적고, 진정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개선하라. 목표를 자주 살펴보라. 목표를 컴퓨터로 사용하고, 냉장고에 테이프로 고정시키고, 함께 있는 게시물을 올려라. 당신이 소비하는 모든 달러가 목표를 빼앗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절약할 수 있는 모든 달러는 당신을 더 가깝게 한다.

장기 잠재력이 있는 사업: 그는 보험 보험과 같은 어려운 장기 잠재력을 가진 회사들에게 헌신하는 것을 믿는다. 그는 또한 보험 기관에 헌신했다. 그는 또한 성공적인 사업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회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는 이 사업들이 지난 수십 년 동안 성장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 시대에 투자할 때마다, 그가 옳다는 것이 증명될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