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요즘 10만 8천 달러의 이웃인 U의 최고 비용이 들 것이다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요즘 에스티유니타스 10만 8천 달러의 옆집 이웃에 비용이 들 것이고, 미국 최고의 학교와 대학들은 약 14만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학교들을 마친 훈련생들은 비교적 빠르게 10만 달러의 임금을 벌기 위해 서 있다.

당신이 가입할 생각인 어떤 시장의 미래 전망을 철저히 검토해 보십시오. 은행, 자동차 시장, 저기술 제조 등과 같은 산업에 들어가기 전에, 이들 산업 자체가 훌륭한 산업이지만, 다른 나라에서는 더 저렴하게 할 수 있다는 사실, 특히 그 일이 디지털화되고 아웃소싱될 수 있는 산업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시장이 통합되거나 축소된 기업은 피할 필요가 있다.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

의료, 프로그램, 회계, 공학과 같은 수익성이 좋은 분야에서도 교수들과 관련 분야의 대화를 나누며, 어떤 방법을 재배치해야 하고 무엇을 예방해야 하는지를 파악한다.

이 점을 믿으십시오 : 대부분의 대학 코치는 6개의 수치 임금을 받습니다. 큰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대학 코치들 중 일부는 신발 계약을 맺고 TV와 라디오 계약을 맺고 다른 많은 혜택을 얻습니다. 마찬가지로 훌륭한 코치이며 비디오 게임에서 승리하면 더 큰 현금과 더 큰 이점을 가진 다른 곳에서 또 다른 훈련 과제를 제공받을 것입니다!학생 운동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는,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

제발 지금 게이머들에게 돈을 지불해라!

대학 등록금과 같은 비율로 가치가 증가하도록 보장됨.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17살 때 5살 때 대학 교육을 위해 몇 년 동안 준비한다면, 그것은 여전히 대학 교육을 충당하기 위해 가치가 증가했을 것이다.

당신의 미래는 당신의 손에 달려있다.

성공으로 가는 길에 오르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당신의 교육에 대해 전문적이고 재정적으로 부담을 주고 목표를 세우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당신의 교육을 위해 보여줄 가치가 있는 것이 있을 때까지 당신의 교육을 멈추지 말라. 그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므로 대학 예산을 편성하기 위해 미리 계획하고 노력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단지 그것을 하기 위한 유일한 목적을 위해 존재하는 대학 저축 준비들이 있다.

온라인 교육이 훨씬 더 저렴하다는 사실 때문에 대부분의 대학 교육생들처럼 상당한 학자금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온라인 교육을 받는 것이 실제로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패턴에 역행하는 측면에서 생각해보라. 더 많은 여성 간호사와 남성 엔지니어들이 있다.

기업들은 정기적으로 노동력의 균형이 훨씬 더 잘 유지되는 것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공학에 대해 생각하는 여성들과 간호에 관심이 있는 남성들은 마찬가지로 초등학교 멘토를 위한 가능성을 검토하고 싶어할 것이다. 그것은 외부 패키지를 생각해라. 도움이 될 수 있다.

고용주는 항상 적절한 업무 경험을 중시한다.

당신이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업무, 특히 특정 회사나 조직에서 풀타임 직책을 맡을 수 있는 분야에 대해서만 일하려고 노력하라. 한 직업은 커스터드 스탠드나 충전소에서 다른 운영보다 소득을 제공하지는 못하지만, 이러한 업무는 당신의 미래를 거의 돕지 않는다.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기억에 남는 할 홀브룩스 라인이었다. 당신에게 가장 많은 현금을 지불할 직업을 독점적으로 선택하는 남성 오우트 대통령들,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일을 만족시키지 못한다면, 당신은 가장 뛰어나지 않을 것이고 또한 회개할 시간이 길 것이다. 그것은 분명히 당신의 요구를 합리적인 방법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필요로 한다.

A)대부분의 부모들은 자녀 교육비 지출을 위해 지출하는 비용 절감을 파고들지만, 나는 당신의 저축이 은퇴를 위한 것이라 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저축 교육 대학을 당신의 자녀 교육에 투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위한 돈이 없을 것이다. 때때로, 부모들은 충분한 저축이 없기 때문에 은퇴를 연기해야 한다.

재정적으로 책임: 많은 수련생들에게 또 다른 전망은 그들의 재정적인 의무라는 것이다. 단지 많은 후기 청소년들이 대학 교육 수업, 방, 이사회, 책이 저렴하지 않은 의무를 받아들이기 위해 준비된 많은 십대들은 시간과 돈의 큰 재정 투자와 함께 집중적인 학문 분야에 대한 진정한 헌신이다. 만약 당신이 이 의무를 준비했다면, 다양한 기회를 생각해 보라.

두 가지 유형이 있다.